렌턴, 워싱턴 – 보잉의 33,000명의 항공기 기계 작업자들은 지난주 회사의 계약 제안이 거부된 후 자신들의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보잉은 파업으로 인해 매일 1억 달러 이상의 손실을 입을 수 있는 것으로 추산된다.
수요일, 보잉은 임원, 이사 및 기타 직원의 임시 해고를 발표했습니다.
보잉의 켈리 오트버그 최고경영자(CEO)는 성명을 통해 “모두에게 영향을 미치는 어려운 결정이지만 이는 우리의 장기적인 미래를 보존하고 이 어려운 시기를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노력”이라고 밝혔다.
IAM 국제 회장 브라이언 브라이언트(Brian Bryant)는 피켓 라인에 있는 회원들을 방문하며 휴일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브라이언트는 “나는 이것을 허세라고 본다. 보잉은 실제로 해야 할 일은 이번 파업을 해결하는 것이고 해결 방법을 알고 있는데 비용을 절감하려는 것처럼 보이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중재자와의 협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보잉의 기계 기술자인 테드 베이츠는 “우리는 건강 관리도 잃었고, 연금도 잃었으며, 임금도 10년 동안 정체됐다. 이제는 그러한 손실을 일부 만회하려고 노력할 때”라고 말했다.
근로자들은 급여 40% 인상을 요구하고 있으며, 노조 지도자들이 추진한 보잉의 급여 25% 인상 제안에 분노한 근로자 중 상당수가 말했다.
브라이언트는 “여기에는 노조 교섭위원회에 대한 100% 연대와 지지가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Everett에서 Auburn까지 거의 모든 피켓 라인을 공격했으며 우리 회원들은 협상위원회 뒤에 서 있습니다.”
KIRO 7은 또한 약 17,000명의 현지 보잉 근로자를 대표하는 노동조합인 항공우주 전문엔지니어링협회(SPEEA)에도 연락했습니다.
SPEEA 직원 노조는 보잉이 회원들에게 휴가를 받아야 한다는 사실을 알리지 않았으며 노조 계약에서 그렇게 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Ortberg는 수요일 아침에 모든 직원에게 다음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팀,
“아시다시피 IAM 751과 W24는 지난 금요일 파업에 돌입했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모든 팀원과 회사에 이익이 되는 새로운 합의에 도달하기 위해 대표 직원과의 관계를 재설정하고 노조와 계속 논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태평양 북서부 지역의 여러 주요 프로그램의 생산이 중단되면서 우리 사업은 심각한 어려움에 직면해 있으며 현금을 보존하고 보잉이 성공적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힘든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우리는 앞으로 며칠 동안 미국에 거주하는 상당수의 임원, 이사 및 직원에게 영향을 미칠 일시적인 휴가를 시작합니다. 모든 혜택은 영향을 받는 직원에게 계속 제공되며 귀하에게만 영향을 미치도록 제한합니다. 파업 기간 동안 일부 직원이 4주마다 1주일의 휴가를 가질 수 있도록 계획하십시오. 귀하의 리더는 오늘 연락하여 귀하 팀의 구체적인 접근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유할 것입니다.
“이러한 조치와 함께 우리 지도부와 나는 파업 기간 동안 급여를 비례적으로 삭감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미래의 완전한 회복을 방해하는 어떤 조치도 취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우리는 787 생산을 포함하여 안전, 품질, 고객 지원 및 주요 인증 프로그램에 중요한 모든 활동을 우선시할 것입니다.”
“이번 결정은 어렵고 모두에게 영향을 미치지만 이는 우리의 장기적인 미래를 보존하고 매우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노력의 일환입니다. 우리는 이 역동적인 상황이 발전함에 따라 계속해서 투명하게 소통하고 이를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런 어려움.”
신뢰 회복
켈리
이번 파업은 보잉이 2008년 이후 처음이다.
©2024 콕스미디어그룹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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