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잉은 생산 문제로 인해 737 MAX의 “대부분” 인도가 지연되고 있다고 말했다.
항공사는 공급업체가 비행기 뒤쪽에 장비를 설치하는 것이 기준을 충족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에 본사를 둔 항공기 제조업체는 “이는 즉각적인 안전 문제가 아니며 서비스 중인 항공기는 계속해서 안전하게 운항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업계가 항공기 부족에 직면함에 따라 이것은 Boeing의 최신 문제입니다.
제조 문제는 Max 7, Max 8 및 Max 8200 항공기와 P-8 Poseidon 해상 감시 항공기를 포함한 737 Max 항공기 제품군에 영향을 미칩니다.
회사 측은 “우리는 이 문제를 FAA에 통보했으며 검사를 실시하고 필요에 따라 부적합한 고정구를 교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것은 고객에게 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더 적은 단기” 배송을 기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회사 주식은 시간 외 거래에서 5% 이상 하락했습니다.
이것은 회사의 최근 배송 지연입니다.
지난 달 미국 운송 규제 당국은 데이터 분석 문제 이후 보잉이 와이드 바디 787 드림라이너 항공기의 배송을 재개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항공기 제조업체는 2월에 배송을 일시 중지했습니다.
Covid-19 제한이 해제된 이후 항공 여행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전 세계 항공사들은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자원을 놓고 경쟁합니다.
보잉은 2023년 첫 3개월 동안 새 비행기 출하량이 급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새 비행기의 대부분은 미국 항공사인 사우스웨스트와 유나이티드 항공이 구입한 737맥스입니다.
보잉은 346명의 목숨을 앗아간 두 차례의 치명적인 추락 사고 이후 1년 이상 전 세계를 누비고 있던 737 MAX 기종을 변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두 충돌 모두 비행 제어 소프트웨어의 설계 결함으로 인해 발생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당신은 또한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
유럽, 중국산 전기차에 더 높은 관세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