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4,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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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잉, 노조 표결 전 분기별 손실 60억 달러 보고

보잉, 노조 표결 전 분기별 손실 60억 달러 보고

워싱턴 주 에버렛(AP) — 보잉은 3분기에 60억 달러 이상의 손실을 보고한 후 여부에 주의를 돌렸습니다. 파업하는 공장 노동자들 그는 받아들일 것이다 계약 보기 수요일로 회사의 항공기 생산을 약 6주 동안 마비시켰던 파업이 종료되었습니다.

국제 기계공 및 항공우주 노동자 협회 회원들은 노동조합 홀에서 4년 동안 임금을 35% 인상하는 계약에 대해 투표를 하고 있었습니다. 워싱턴 주 렌턴에 있는 보잉 공장 근처의 한 홀에서 문이 열리기 전에 노동자들은 바깥 구불구불한 줄에 합류했고, 그곳에서는 제안을 거절하라는 전화가 산발적으로 들렸습니다.

보잉에서 15년간 근무한 브라이언 해처 씨는 “이번 투표는 분할투표가 될 것”이라며 “반대”표를 던진 이유는 이 제안이 10년 전 폐지된 연금을 복원하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지난 9월 13일 시작된 이번 파업은 9월 중순부터 파업에 돌입해 보잉 CEO 켈리 오트버그에 대한 조기 시험대 역할을 했다. 지난 8월 CEO로 취임.

Ortberg는 투자자들에게 한 첫 발언에서 보잉은 “문화의 급격한 변화”가 필요하다고 말하면서 수년간의 막대한 손실과 손실을 겪은 후 회사를 되돌릴 계획을 제시했습니다. 거대 항공회사의 명예 훼손.

Ortberg는 직원들에게 보낸 편지와 수익 ​​결산에서 “미래에 우리가 완전히 단절되지 않도록” 경영진과 근로자의 관계를 “재설정”하고 싶다고 반복했습니다. 그는 회사 리더들이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공장 바닥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내려면 “문제가 확대되는 것을 방지하고 함께 협력하여 근본 원인을 파악하고 수정하고 이해해야 합니다.”

Ortberg는 그 수가 33,000명에 달할 것이라는 희망을 표명했습니다. 역학을 쳐라 Pacific Northwest는 회사의 최신 계약 제안을 승인하기 위해 투표할 것입니다. 그들의 노조 지구는 수요일 저녁에 결과를 발표할 것으로 예상된다.

보잉은 기로에 서 있다고 이전에 항공사와 군용 항공기용 항공전자공학 및 비행 제어 장치 제조업체인 록웰 콜린스(Rockwell Collins)를 운영했던 보잉 외부인 Ortberg가 말했습니다.

“우리 회사에 대한 신뢰가 무너졌습니다. 우리는 너무 많은 빚을 지고 있으며, 회사 전반에 걸쳐 심각한 성과 저하를 경험했으며 이로 인해 많은 고객이 실망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Ortberg는 또한 5000억 달러에 달하는 항공기 주문 잔고를 포함하여 회사의 강점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보잉이 예전의 유산을 되찾는 데는 시간이 걸리겠지만 올바른 초점과 문화를 통해 우리는 다시 상징적인 기업이자 항공 분야의 리더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Ortberg는 이전에 발표한 바 있습니다. 대규모 해고 – 약 17,000명 – 그리고 이에 대한 계획 충분한 동전을 모으십시오 파산 신청을 피하기 위해.

보잉 투자자인 Gabelli Funds의 포트폴리오 매니저인 Tony Bancroft는 “그는 할 일이 많지만 협상을 완료하는 데 너무 집중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잉은 2018년 이후 수익성이 좋은 한 해를 보내지 않았으며 수요일의 수치는 제조업체 역사상 두 번째로 나쁜 분기를 나타냅니다. 보잉은 9월 30일까지 61억 7천만 달러의 손실을 입었으며 주당 10.44달러의 조정 손실을 입었다고 발표했습니다. Zacks Investment Research가 조사한 분석가들은 주당 10.34달러의 손실을 예상했습니다.

총 수익은 178억 4천만 달러로 월스트리트 추정치와 일치했습니다.

회사는 해당 분기에 거의 20억 달러에 달하는 현금을 소진해 580억 달러의 부채를 안고 있는 대차대조표를 약화시켰습니다. CFO 브라이언 웨스트(Brian West)는 회사가 2025년까지 현금을 소진할 것이지만 그 속도는 더 느려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보잉 주가는 정오 거래에서 3% 하락했다.

그 후 오랫동안 수익성이 좋았던 회사의 재산이 쇠퇴했습니다. 737 MAX 항공기 2대 2018년 10월과 2019년 3월에는 추락해 346명이 사망했다. 지난 1월 알래스카 항공의 비행 중에 패널이 MAX 비행기를 날려버렸을 때 안전에 대한 우려가 다시 제기되었습니다.

Ortberg는 Boeing이 문제를 해결하고 있음을 연방 규제 기관에 설득해야 합니다. 안전문화 737 MAX 항공기의 생산을 늘릴 준비가 되어 있으며 이는 절실히 필요한 현금을 확보하는 데 중요한 단계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파업 노동자들이 직장으로 복귀한 후에만 일어날 수 있다.

급여 인상 외에도 보잉의 최근 계약 제안에는 7,000달러의 보증 보너스와 보잉이 없애고 싶어했던 성과 보너스 유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잉은 10년 전 동결된 전통적인 퇴직연금을 복원하라는 노조의 요구에 확고히 저항해 왔다. 그러나 고령 근로자는 월 연금 지급액이 약간 증가하게 됩니다.

화요일 워싱턴주 에버렛에 있는 보잉 공장 밖에서 피켓 시위를 벌이는 일부 파업 참가자들은 동료들에게 수정된 계약을 거부할 것을 독려했습니다.

38년 동안 보잉에서 근무한 고객 품질 코디네이터 래리 베스트(Larry Best)는 “연금이 최우선 과제여야 했습니다. 지금이 가장 좋은 기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금을 돌려받으려면 우리 모두는 밖에 나가서 계속 일해야 합니다.”

베스트는 또한 현재 인플레이션 상승과 맞물려 있는 장기간의 임금 정체를 보상하기 위해 임금 인상이 3년에 걸쳐 40%가 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1978년 보잉에서 일하기 시작한 또 다른 시위자 바틀리 스토크스 시니어는 “오늘 우리가 큰 참여율을 보인 것을 볼 수 있다. 그들이 계약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여기에서 강력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연대를 보여주고 연합 형제자매들과 함께 하며 그들이 더 잘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일에 반대표를 던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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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enig는 달라스에서 보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