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메일 토트넘 핫스퍼는 지난 6주 동안에만 4,800개의 홈 셔츠를 한국에 직접 판매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북런던 클럽의 프리시즌 투어 기간 동안 전 세계는 지난주 토트넘이 손흥민을 얼마나 가치 있게 여기고 더 나아가 한국에서 토트넘을 가치 있게 여기는지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운동 모든 연령대의 수천 명의 팬이 공항, 팀 호텔 및 훈련 중에 선수와 스태프를 환영하기 위해 모여 들었습니다.
에 따르면 축구.런던현재 1,200만 명의 한국인이 자신을 Spurs 팬이라고 칭하며 Lilywhites를 국내에서 가장 지지받는 외국 클럽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보고서는 또한 한국이 현재 영국에 이어 두 번째로 큰 토트넘의 전자 상거래 시장이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까지 한국의 연간 매출은 영국의 절반이고 미국의 두 배입니다.
메일은 이제 국가가 상업적으로 토트넘에 얼마나 중요한지 설명하기 위해 몇 가지 숫자를 생성했습니다.
지난 한 달 반 동안 4,800벌의 홈 셔츠가 한국으로 직거래돼 우송료 특별가에 도움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일반적인 경기 당일에 클럽은 공식 매장에서 700개의 ‘Sun 7’ 셔츠를 판매한다고 보고서는 전했다.
토트넘 웹 댓글
한국에서 손흥민과 토트넘이 얼마나 존경받는지를 감안할 때 한국으로의 이적 결정은 국내 팬들과 더 깊은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그들의 인기를 공고히 하려는 시도가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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