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배달을 개척 한 업계는 다음과 같은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파이를 제공해야하는지 여부에 대해 구분됩니다.
대시 -1.66 %
Uber Eats와 배달 서비스. 피자 체인은 전염병 이후에도 성장을 유지하기 위해 일부는 앱을 사용하여 신규 고객에게 도달하거나 제공 용량을 추가하고 있으며 다른 일부는 서비스가 수익을 크게 줄이고 있다고 말합니다.
파파 존스 인터내셔널 회사
PZZA 0.26 %
온라인으로 레스토랑을 홍보하고 드라이버를 사용하기 위해 주요 배달 앱과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CEO Rob Lynch는 자신의 체인이이를 인수 한 소비자에게 광고를 게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건강 위기 중 출산의 맛, DoorDash 및 기타 배달 앱에서 피자를 찾는 사람들을 포함합니다.
배달 앱을 통한 판매 담당 린치 씨는 “수익성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가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도미노 피자 회사
DPZ 0.68 %
배달 응용 프로그램 작업 거부, 그들의 수수료는 고객의 식당 및 거리 체인 이익을 줄입니다.
지난 5 년 동안 도미노와 다른 피자 체인점은 더 저렴한 파이를 드라이버와 함께 제공함으로써 독립 칩 매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얻었습니다.이 변화는 대유행 기간 동안 가속화되었고 작년에 도미노의 주식을 31 % 상승 시켰습니다. Dominos와 Papa Johns의 미국 매출은 작년에 두 자릿수로 증가했습니다.
체인의 임시 미국 사장 인 Kevin Hochman은 Pizza Hut는 일반적으로 드라이버가 다른 주문으로 바쁠 때 제한된 상황에서 앱 회사에 배달을 사용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매장에서 주문하는 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는 특히 회사가 좋아하는 교외 지역에서 앱보다 평균 배송 시간이 더 빠르다고 말했습니다.
Grubhub 회사
애벌레 -0.17 %
있다 드라이버 네트워크 구축.
일반적으로 Pizza Hut에서 직접 주문하는 것은 앱에있는 대부분의 다른 요리보다 저렴하다고 그는 말했다.
“연결 요금을 추가하고 메뉴를 코딩하기 시작하면 제안이 훨씬 더 비쌉니다.”라고 Huchman은 말했습니다.
회사가 위치한 레스토랑 산업 전반에서 비슷한 논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배달 앱에서 부과하는 수수료 지불 또는 고객 주문에 대한 통제력을 강화하는 방법을 개발하십시오.
피자 만들기의 장점 중 하나는 저렴한 비용입니다. 피자는 주로 반죽, 소스, 치즈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많은 음식을 만드는 것보다 일반적으로 저렴합니다. 업계 임원들은 피자 레스토랑이 다른 주방을 전문으로하고 배달 회사에 의존하는 레스토랑보다 운전자와 기타 간접비를 지불하는 데 더 많은 이익을 남깁니다.
이달 초 월스트리트 저널 행사에서 투자자 Bill Ackman은 Pershing Square Capital Management LP Fund가 도미노 지분 6 % 배달 서비스가 있고 DoorDash Inc.와 같은 회사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Ackman은 “$ 7.99에 피자를 배달 할 수 있습니다. 배달 서비스를 통해 엄청난 수익을 삭감하기가 어렵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Uber Eats 대변인은 회사가 다양한 서비스에 대해 다양한 가격 구조를 제공하며 전 세계적으로 50,000 개 이상의 피자 가게가 자사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피자 전문 스타트 업 Slice는 경쟁하려고 큰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이 회사는 독립 레스토랑의 온라인 주문을 처리하는 데 $ 2.25를 청구하며, 일반적인 주문 $ 40에 대해 약 6 %의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창립자 인 Eller Sella는 서비스중인 16,000 개의 독립 피자 가게 대부분이 자체 배달을하지만 Slice는 파이를 소규모 기업으로 옮기기 위해 운영자의 규모에 따라 수수료를 협상한다고 말했습니다.
도미노와의 경쟁을 목표로하는 셀라 씨는 “독립 기업이 디지털 변환을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결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생각을 함께 나누세요
분만 시대의 피자 가게의 수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아래 대화에 참여하십시오.
Domino ‘s는 다음을 포함하여 디지털 인프라에 수억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특별 판매 시스템 GPS 요청을 추적합니다. 그녀는 휴스턴 슈퍼마켓에서 로봇과 함께 길에서 배달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도미노의 최고 혁신 책임자 인 데니스 말로 니는 많은 미국인들이 대유행 기간 동안 더 많은 것을 시도한 후 빠르고 정확한 배송을 원하며 레스토랑의 기준을 높였습니다.
“우리는 납품에 대한 그들의 기대가 계속해서 증가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시장 조사 기관인 NPD 그룹에 따르면 피자는 레스토랑에서 주문하기 위해 햄버거 다음으로 두 번째로 큰 규모입니다. 피자는 스마트 폰 앱이 등장하기 수십 년 전에 제공되었습니다. Domino의 창립자 Tom Monaghan은 파이를 뜨겁게 유지하도록 설계된 골판지 상자와 같은 신속한 혁신을 통해 판매를 통해 세계에서 가장 큰 피자 체인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30 분 배송 보장.
피자 배달은 Covid-19 폐쇄 기간 동안 호황을 누리고 있지만, 이러한 성장의 대부분은 특급 서비스 피자 체인의 혜택을 받았습니다. 업계 회사 인 Technomic Inc.에 따르면, 독립 및 소규모 피자 체인점의 매출은 작년에 19 % 감소했습니다. 시장 조사 기관인 Datassential에 따르면 4 월까지 총 81,000 개의 피자 매장이 문을 닫았으며 이는 전체의 약 10 %에 해당합니다.
오리건 주 유진에있는 La Perla Pizzeria의 공동 소유주 인 John Barowski는 전염병 이전에 나폴리 식 피자 가게에서 배달을 제안하지 않았습니다. 사무실 직원과 대학생이 집에있는 그는 이전 사업을 잃었습니다. Parovsky는 앱 기반 회사에 제공을 추가했을 때 약 30 %의 수수료로 인해 수익이 사라 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피자 가게에서 제공하는 할인 때문에 홈 메이드 모짜렐라와 수입 고기를 얹은 값 비싼 와플이 경쟁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피자가 싸다는 인식이 있습니다.”우리가하는 일은 최고 품질이었습니다.”라고 Parowski 씨는 말했습니다.”그것은 우리가 첫날부터 직면 한 도전이었습니다.”레스토랑은 1 월에 문을 닫았습니다.
쓰기 Heather Haddon의 [email protected]
저작권 © 2020 Dow Jones & Company, Inc. 모든 권리가 저장됩니다. 87990cbe856818d5eddac44c7b1cdeb8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수요일 시장 전 세션에서 MSTR 3% 상승: Michael Saylor의 회사는 현재 세계 최대 금광 회사인 MicroStrategy(NASDAQ:MSTR), Barrick Gold(NYSE:GOLD)의 시가총액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