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를 통해 샴페인과 함께 제공
브뤼셀 – 샴페인 관리인들은 누구도 스파클링 음료의 이름을 함부로 사용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심지어 미국의 거대 맥주 회사도 마찬가지입니다.
수년 동안 Miller High Life는 “맥주의 샴페인” 슬로건을 사용해 왔습니다. 이번 주에 그 할당량은 삼킬 수 없게 되었습니다.
프랑스 북동부의 가정과 스파클링 와인 재배자들의 이익을 보호하는 무역 단체의 요청에 따라 벨기에 세관은 그렇게 광고했던 Miller High Life 캔 2,000개 이상을 부수었습니다.
Comité Champagne는 미국 양조장이 사용하는 100년 된 로고가 “Champagne” 보호 원산지 지정을 위반했다는 이유로 2,352개의 캔 선적을 폐기하도록 명령했습니다.
벨기에 관세청 대변인은 지난 2월 초 벨기에 앤트워프항에서 적발된 화물이 독일로 향하고 있다고 금요일 밝혔다.
Miller High Life 브랜드를 소유한 Molson Coors Beverage는 현재 유럽 연합에 수출하지 않고 있으며 벨기에 세관은 맥주를 주문한 사람을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무역 단체는 성명에서 독일의 구매자가 “정보를 받았고 결정에 반대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으로 이민 온 독일인 Frederick Miller는 1850년대에 Miller Brewing Company를 설립했습니다. 가장 오래된 브랜드인 Miller High Life는 1903년 상표로 출시되었습니다.
Milwaukee 브랜드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회사는 3년 후 “병 맥주의 샴페인”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1969년에는 “Champagne Ale”로 축약되었습니다. 맥주는 연휴 기간 동안 750ml 샴페인 스타일 병으로도 제공되었습니다.
음료 회사인 몰슨 쿠어스(Molson Coors)는 AP통신에 성명을 통해 “우아한 투명 유리병과 상쾌한 맛을 자랑하는 밀러 하이 라이프는 거의 120년 동안 ‘맥주계의 샴페인’ 타이틀을 자랑스럽게 지켜왔다”고 밝혔다.
로고는 EU 규칙에 위배됩니다.
로고가 미국에서 얼마나 인기가 있든 간에 보호 대상 원산지 지정을 위반하는 상품은 위조품으로 취급될 수 있음을 분명히 하는 유럽 연합 규정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27개국으로 이루어진 이 복합 기업은 장인이 만든 음식, 와인 및 주류의 진정한 원산지와 진정한 품질을 보장하고 모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진 보호 지리적 지정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시장은 대략 연간 750억 유로(870억 달러) 유럽연합 집행부의 2020년 연구에 따르면 그 중 절반은 와인에 있습니다.
Comité Champagne의 전무 이사 Charles Guimeyer는 맥주의 파괴는 “유럽 연합이 원산지 명칭에 부여하는 중요성을 강조하고 샴페인 생산자들이 자신의 지정을 보호하려는 결의에 대한 보상”이라고 말했습니다.
음료 회사인 몰슨 쿠어스(Molson Coors)는 샴페인이라는 단어에 대한 “현지 제한 사항을 존중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Miller Hi Life라는 별명과 위스콘신 주 밀워키 소스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유럽에 있는 친구들을 언제든지 미국으로 초대하여 함께 높은 삶을 위해 건배를 합니다.”
벨기에 세관은 캔 파기 비용은 샴페인 위원회에서 청구했다고 밝혔다. 공동 성명서에 따르면 “내용물과 용기를 포함한 전체 배치가 환경적으로 책임 있는 방식으로 재활용되도록 함으로써 환경 문제를 최대한 존중하여” 구현되었습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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