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0,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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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연비 규정을 충족하기 위해 전기 주행거리 등급을 낮출 것을 제안

미국, 연비 규정을 충족하기 위해 전기 주행거리 등급을 낮출 것을 제안

워싱턴, 4월10일 (로이터) – 미국 에너지부는 월요일 정부 연비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전기 자동차의 연비 등급을 낮출 것을 제안했습니다. 모델.

에너지 부서는 계산 방법을 크게 수정하기를 원합니다. 석유와 동등한 연비 NHTSA(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의 CAFE(Corporate Average Fuel Economy) 프로그램에서 사용하기 위한 전기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등급.

현재 시스템은 20년 넘게 업데이트되지 않았습니다.

DOE는 제안서에서 “전기 자동차 채택을 장려하면 석유 소비를 줄일 수 있지만, 전기 자동차 채택에 대해 너무 많은 공로를 인정하면 기존 차량의 연비를 가능하게 하기 때문에 순 석유 사용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전기 자동차.” 차량이 판매되었습니다. 시스템.

MPGe 등급은 전기, 휘발유 발전, 분배 효율성 및 운전 스타일에 대한 국가적 가치를 사용하여 결정됩니다.

환경 단체는 전기 자동차의 연비 등급이 정부 소비자에 나열된 것보다 CAFE 준수를 결정하는 데 훨씬 더 높다고 보고합니다. Fueleconomy.gov 웹사이트.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를 대표하는 자동차 혁신 연합(Coalition for Automotive Innovation)은 작년에 가치를 낮추면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고 전기 자동차 채택을 저해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월요일에 이 그룹은 DOE가 제안한 계산이 향후 CAFE 표준에 어떻게 통합될 것인지가 불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CAFE에서 380.6MPGe인 Volkswagen(VOWG_p.DE) ID.4 EV는 DOE 제안에 따라 107.4MPGe를 얻을 것이며 Ford(FN) F-150 EV는 237.1MPGe에서 67.1MPGe로, Chrysler Pacifica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88.2에서 59.5로 떨어집니다. mpg.mpg

천연자원보호협의회(Natural Resources Defense Council)와 시에라 클럽(Sierra Club)은 모두 “전기차의 지나치게 높은 연비 값은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 전기자동차가 평균 경제성의 의미 있는 개선 없이 스포츠 준수를 보장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주장하며 2021년 변경을 청원했다. 자동차 제조업체의 “종합 차량”을 위한 실제 연료.

Tesla(TSLA.O) 청원 환경 단체 지원.

소식통은 지난주 로이터 통신에 환경보호국이 차량 배기가스의 전면적인 감소를 촉진하기 위한 새로운 규정을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소식통은 조 바이든 대통령이 2021년에 설정한 목표에 따라 2027년부터 2032년까지의 오염 감소가 2030년까지 미국의 새로운 차량 함대의 절반 이상을 전기 또는 하이브리드로 보유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NHTSA는 곧 새로운 엄격한 CAFE 요구 사항과 병행하여 제안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2년 NHTSA는 차량에 대한 CAFE 기준을 대폭 강화하여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쇠퇴를 뒤집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커피숍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크레딧을 구매하거나 벌금을 지불합니다. 당시 Fiat Chrysler로 알려졌던 Stellantis(STLAM.MI)는 2016년과 2017년에 총 1억 5230만 달러의 CAFE 벌금을 지불했으며 추가 민사 처벌을 받게 됩니다. 2022년 NHTSA는 CAFE 처벌을 두 배 이상 늘렸습니다.

데이비드 셰퍼슨 뉴스. Jimmy Freed의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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