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A의 성명에 따르면, “Virgin Galactic은 FAA가 최종 사고 조사 보고서를 승인하거나 사고와 관련된 문제가 공공 안전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결정할 때까지 SpaceShipTwo 차량을 비행에 반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회사의 주가는 목요일 거래 시간 동안 약 4% 하락했습니다.
수요일 오후 초기 성명에서 회사는 “22호기”로 명명된 비행의 안전을 옹호하면서 슈미델의 기사에서 “오도하는 특성 및 결론”이라고 부르는 것에 의문을 제기했다고 말했습니다.
“Flight Unity 22는 우리의 비행 절차와 훈련 프로토콜을 준수한 안전하고 성공적인 테스트 비행이었습니다. 우주선이 진로를 바꾸는 높은 고도의 바람을 만나면 조종사와 시스템이 코스를 모니터링하여 임무 매개변수 내에 유지되도록 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
“최종 비행 경로가 초기 계획에서 벗어나긴 했지만, Unity 22가 성공적으로 우주에 도달하고 뉴멕시코에 있는 우리 우주 공항에 안전하게 착륙할 수 있도록 한 것은 통제되고 계획적인 비행 경로였습니다. 승객과 승무원은 위험에 처한 적이 없었습니다. 물론 이 변화의 결과다.”
성명은 비행기 조종사들이 강풍을 만났고 “변화하는 비행 조건에 적절하게 대응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FAA의 조사에 대한 별도의 성명에서 그는 비행이 “초기 계획에서 벗어났다”고 인정했으며 우주선은 1분 41초 동안 승인된 고도 아래로 떨어졌다.
회사는 “배는 인구 밀집 지역 위로 이동하거나 대중에게 위험을 초래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FAA 대표는 비행 중 우리 관제실에 있었고 비행 후 보고했습니다. 우리는 미래 비행을 위한 영공을 처리하기 위해 FAA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Virgin Galactic은 Branson의 비행 중 우주선 조종석에 보고된 경고등에 대한 후속 질문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기사에 따르면 차량의 회전 추력으로 인해 차량이 지면으로 다시 떨어지는 것을 멈추고 뉴멕시코 사막에 비상 착륙할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보고서는 Schmiedel이 회사의 안전 기록에 대해 가지고 있던 많은 특종을 추가합니다. 이 기록은 경영진과 홍보 담당자가 부유한 Virgin Galactic 고객과 잠재적인 우주 여행자 사이에서 체면을 살리기 위해 깔개 아래를 청소하려고 했습니다.
버진 갤럭틱(Virgin Galactic)의 전 안전 담당 부사장인 토드 에릭슨(Todd Erickson)은 지난해 슈미델에 “지금은 그리스도께서 오시는 순간이 아니라 양탄자 아래에서 청소해야 한다”고 말했다.
FAA나 Virgin Galactic 모두 2019년 비행 또는 브랜슨 비행과 관련된 문제를 공개적으로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연방항공청은 추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
유럽, 중국산 전기차에 더 높은 관세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