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NHTSA)은 목요일 830,000 테슬라 차량으로 프로브를 업그레이드하고 있다고 밝혔다. (TSLA.O) 리콜을 요청하기 전에 필요한 단계인 자동 조종 장치의 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이 장착된 차량.
자동차 안전국은 지난 8월 Tesla 차량이 비상 정지 차량과 충돌하는 사고가 약 12건 발생한 후 765,000대의 차량에서 시스템 성능을 평가하기 위한 예비 평가를 시작했습니다. 목요일 말했다 6건의 추가 사고가 확인되었습니다.
NHTSA는 프로브를 엔지니어링 분석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으며 필요한 경우 리콜을 요청하기 전에 수행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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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omotive Safety Regulator는 Tesla 차량이 운전자의 주의를 충분히 정당화하는지 여부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기관은 검토 중인 대부분의 충돌 사고에서 운전자가 운전자의 주의를 끌기 위한 Tesla의 경고 전략을 따랐다는 증거를 추가하여 효율성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2020년 .이 출시되었습니다. 전국교통안전위원회 Tesla는 2018년 치명적인 자동 조종 장치 사고 이후 “운전자 참여에 대한 비효율적인 모니터링”을 비판하고 NHTSA가 “약간의 감독”을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NHTSA가 말했다업그레이드 “기존 충돌 분석을 확장하고, 추가 데이터 세트를 평가하고, 차량 평가를 수행하고, 자동 조종 장치 및 관련 Tesla 시스템이 운전자 감독의 효율성을 훼손하여 인적 요소 또는 행동 안전 위험을 악화시킬 수 있는 정도를 탐색합니다.”
언론 사무소를 해산한 테슬라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NHTSA는 자동 조종 장치가 장착된 Tesla 차량이 정지해 있는 최초 대응 차량 및 도로 유지 관리 차량과 충돌하여 부상 7명, 사망 1명을 포함해 16건의 사고를 보고했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 상원의원 Ed Markey는 NHTSA의 승진을 칭찬했습니다. 그는 트위터에 “테슬라가 안전 규칙을 무시하고 ‘자동 조종 장치’ 시스템에 대해 대중을 오도하는 날마다 우리 도로는 더 위험해진다”고 썼다.
NHTSA는 분석에 따르면 충돌 직전 대부분의 충돌에서 전방 충돌 경고가 활성화되었으며 모든 충돌의 거의 절반에서 자동 비상 제동이 관련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기관은 “이러한 사고에서 평균적으로 자동 조종 장치는 첫 번째 충돌 전에 1초 이내에 차량 제어를 중단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NHTSA는 “사고 영상을 이용할 수 있다면 충돌 전 평균 8초 동안 최초 대응자의 시야에 접근하는 것을 운전자가 볼 수 있었다”고 언급했다.
기관은 또한 보고된 106건의 자동 조종 장치 사고를 검토했으며 거의 절반에 해당하는 “운전자가 다이내믹한 운전 작업의 요구에 적절하게 응답하지 않는 징후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운전자의 차량 부품 사용 및 오남용, 차량의 의도하지 않은 조작이 반드시 시스템 오작동을 예방하는 것은 아니다”고 말했다.
NHTSA는 또한 Tesla가 제한된 접근이 있는 고속도로 이외의 도로와 같은 장소 또는 가시성이 있는 장소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고 밝혔기 때문에 106건의 충돌 중 약 4분의 1에서 주요 충돌 요인이 시스템 작동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비 또는 눈 또는 얼음과 같은 요인을 포함하는 환경.
테슬라 자동 조종 장치는 말한다 이를 통해 차량은 차선 내에서 자동으로 제동 및 조향을 할 수 있지만 스스로 운전할 수는 없습니다.
NHTSA 대변인은 고급 운전 지원 기능이 “운전자가 충돌을 피하고 발생하는 사고를 완화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안전을 향상시킬 수 있지만, 자동차의 모든 기술과 장비와 마찬가지로 운전자는 이를 올바르고 책임감 있게 사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지난주 NHTSA 그녀는 테슬라에게 물었다. 416,000개의 최신 자동차에 대한 별도의 조사에서 Autopilot과 연결된 예기치 않은 브레이크 작동에 대한 758건의 보고를 받은 후 6월 20일까지 질문에 답변하기로 했습니다.
이와 별도로 NHTSA 35는 테슬라 차량 충돌에 대한 특별 조사에 착수했으며, 지난 달 캘리포니아에서 3명이 사망한 충돌 사고를 포함하여 2016년 이후 보고된 14명의 사망을 포함하여 Autopilot 또는 기타 고급 시스템의 사용이 의심되는 Tesla 차량 충돌에 대한 특별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NHTSA는 General Motors를 포함한 수십 개의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에 요청했습니다. (GM.N) 도요타 자동차 주식회사 (7203.T) 그리고 폭스바겐 (VOWG_p.DE) Tesla 테스트 중 ‘운전자 지원 시스템을 사용한 운전자 참여 및 주의 전략’에 대한 질문에 답변했지만 답변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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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비드 셰퍼드슨 뉴스. Bill Bercrot, Bernadette Bohm, Chizu Nomiyama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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