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2,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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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은 전기차 분야에서 중국의 역할을 제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미국은 전기차 분야에서 중국의 역할을 제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미지 출처, 게티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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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이 전기차 생산을 늘리기 위해 규제를 강화하고 있다.

미국이 국내에서 판매되는 전기차에 중국산 부품을 금지하는 규정을 발표했다.

이러한 제한은 미국에서 생산되는 전기 자동차에 대한 정부 인센티브와 관련이 있습니다.

뜨거운 논쟁이 벌어지고 있는 제한 사항은 미국 내 산업 발전을 돕기 위한 것이지만 비평가들은 전기 자동차의 채택을 늦출 수 있다고 말합니다.

현재 중국 기업은 전기 자동차 배터리와 이에 사용되는 금속의 대부분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 정치인들은 중국 제조업체에 대한 과도한 의존이 경제 및 안보 위협이라고 생각합니다.

Ford와 중국 배터리 제조업체 CATL 등 주요 기업 간의 계획된 파트너십은 비판과 논쟁의 대상이었습니다.

작년에 의회는 미국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수십억 달러의 세금 인센티브와 기타 자금을 제공하는 기후법을 통과시켰습니다.

이 법에는 미국에서 생산된 전기 자동차 구매자에게 차량당 최대 7,500달러의 세금 인센티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백악관이 밝힌 기후법은 전기 자동차와 관련된 미국 내 민간 투자에 거의 1000억 달러를 촉발시켰고, 이로 인해 국외에서 생산된 전기 자동차가 세금 감면을 받는 것을 즉시 차단했습니다.

2024년부터 이 법은 자동차에 ‘우려 외국 기업’이 제조하거나 조립한 배터리 부품이 포함된 경우 세금 공제를 받는 것을 금지합니다.

2025년까지 제한 사항은 이 기업이 추출, 처리 또는 재활용한 중요한 재료를 포함하는 차량을 포함하도록 확대될 것입니다.

금요일 발표된 제안에는 정부가 중국, 러시아, 이란 또는 북한에 본사를 두고 소유하거나 통제하는 회사를 ‘우려 외국 기업’으로 정의할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들 국가의 정부가 이사회 의석, 의결권 또는 주식의 25%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모든 회사는 현재 공개 논평 기간 동안 열려 있는 규정의 적용을 받게 됩니다.

청정 에너지 혁신 및 구현에 관한 대통령의 수석 고문인 존 포데스타(John Podesta)는 “바이든 대통령은 일자리와 공장이 중국으로 해외 이전을 허용하는 수십 년간의 추세를 뒤집기로 결심하고 취임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투자 어젠다(Investing in America Agenda)와 재무부 및 에너지부의 오늘 중요한 지침 덕분에 우리는 전기 자동차의 미래가 미국에서 만들어지도록 돕고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를 대표하는 로비 단체인 자동차 혁신 연합(AAI)에 따르면, 현재 미국에서 판매되는 100개 이상의 전기 자동차 모델 중 약 20개만이 세금 공제 자격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그는 그것이 절실히 필요했습니다. 회원.

그녀는 중국 기업과 특정 유형의 파트너십을 통해 배터리와 재료를 사용하여 생산된 자동차가 미국에 위치할 경우 규칙을 위반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앞으로 2년 동안 일부 “고고학” 품목을 규정에서 면제한 관리들을 칭찬했습니다.

AAI의 존 보젤라(John Bozella) 사장은 “전기 자동차로의 전환은 미국 산업 기반의 완전한 변화만을 필요로 한다”며 “이것은 하루아침에 일어나지 않을 거대한 사업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재무부의 지침은 이 작업의 복잡성과 정밀한 균형 조정을 통해 자동차 제조업체가 직면한 과제를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후 법안에 대한 주요 투표를 제공한 민주당 소속 조 맨친 상원의원은 행정부가 법을 너무 광범위하게 해석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성명에서 “이 정부는 중국이 미국 납세자들을 이용할 수 있는 문을 활짝 열어주는 해결책과 지연을 다시 한번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중국을 상대로 한 모든 소송에 대한 검토를 추진하고 지지하겠다고 덧붙였다. 알 카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