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5월05일 (로이터) – 바이든 행정부는 금요일 미국 항구에 전기를 공급하고 대형 트럭 배기 가스를 줄이기 위해 40억 달러를 투입했다.
미국 환경 보호국(EPA)은 미국 항구의 오염 물질을 줄이기 위한 30억 달러 규모의 클린 포트 프로그램(Clean Ports Program)과 항구 및 기타 트럭 운송 경로 근처의 차량 배출을 줄이기 위한 10억 달러 규모의 헤비 듀티 클린 차량 프로그램(Heavy Duty Clean Vehicle Program)에 투입을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EPA(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는 무공해 트럭 가용성, 시장 가격, 성능, 무공해 포트 장비, 전기 충전 및 무공해 기술을 위한 기타 인프라 요구 사항에 대한 세부 정보를 원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더러운 디젤에서 깨끗한 Made-in-America 기술로의 전환을 촉진할 투자 및 표준 설정을 통해 우리 항만 커뮤니티에 퍼진 유해한 오염”을 해결한다고 백악관 국가 기후 고문인 Ali Zaidi가 말했습니다.
Al-Zaidi는 로이터 통신에 항구가 배출의 많은 부분을 담당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알 자이디는 “그들은 오염이 집중된 주머니”라고 말했다. “경제 활동의 보다 생산적이고 효율적인 허브 방향으로 가속할 수 있지만 동시에 배출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올해 초 환경 보호국(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은 20년 만에 처음으로 현재 기준보다 80% 더 엄격한 대형 트럭에 대한 새로운 청정 공기 기준을 확정했습니다. EPA는 2045년까지 이 규칙으로 인해 연간 최대 2,900명의 조기 사망이 감소하고, 어린이를 위한 교육 기간이 110만 일 감소하며 연간 순 혜택이 290억 달러 감소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상원은 지난 주 대형 트럭의 스모그와 그을음 배출을 대폭 줄이기 위한 규정을 폐지하기로 50-49로 가결했지만 조 바이든 대통령은 이 법안에 거부권을 행사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환경 보호국은 4월에 중간 및 다량의 배기 가스 배출 제한에 대한 새로운 전면적인 감소를 제안했습니다.
바이든은 지난 4월 “항구 근처에 사는 사람들은 대기 오염이 심각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며 “항구 안팎으로 물건을 옮기는 모든 트럭과 차량, 그리고 선박이 공기를 상당히 오염시키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캘리포니아 규제 당국은 지난주 2036년에 주에서 판매되는 모든 중형 및 대형 차량에 기관차에 대한 새로운 무배출 및 배출 감소 규정을 요구하는 새로운 규칙을 승인했습니다. 대형 굴삭기와 주 및 지역 배송 차량은 2035년까지 탄소배출 제로로, 지역 쓰레기 트럭과 버스는 2039년까지, 슬리퍼 캡 트랙터와 특수 차량은 2042년까지 전환해야 합니다.
David Shepardson의 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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