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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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크 캐번디시는 투어 당일의 고통에서 살아남았습니다: ‘나는 별을 보고 있었습니다’

마크 캐번디시는 투어 당일의 고통에서 살아남았습니다: ‘나는 별을 보고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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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미니, 이탈리아(FILO) – 2024년 투르 드 프랑스의 첫 번째 스테이지는 마크 캐번디시에게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3,600미터가 넘는 고도 상승과 플로렌스와 리미니 사이의 톱날 루트에서 7개의 분류된 오르막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아스타나 카자흐스탄 팀 리더가 이날 첫 등반에서 넘어졌을 때 콜리 델리 파기(Colli Delli Faggi)가 토하며 펠로톤보다 5분 뒤처졌을 때 최악의 상황에 대한 우려는 이해할 만했다.

이 스포츠의 가장 뛰어난 주자는 스테이지를 완주하는 것은 물론이고 빠른 경주에서 경쟁적으로 스로틀을 움직이기 전에 할당된 시간을 놓치거나 은퇴해야 하는 위험에 처해 있는 것 같았습니다.

12개월 전 첫 번째 투어 은퇴 당시 보르도에서 쇄골 골절을 겪은 후, 이것은 빠르게 악으로 변한 또 다른 동화이자 투어에서의 또 다른 외출 실패였습니다. 당연히 다시는 아니겠지?

그러나 엄청난 힘, 유연성 및 경험 없이는 투르 드 프랑스에서 34개의 스테이지를 우승할 수 없으며, 캐번디시는 이러한 모든 자질을 활용하여 오늘을 통과하고 기록을 계속 추구해야 했습니다. 35호.

무대가 진행됨에 따라 Cavendish와 그의 4명의 Astana 팀원인 Paul, Ballerini, Fedorov 및 Murkov는 꾸준한 속도로 계속해서 Jonas Rijkaert(Alpesen-Dessoninck)와 Fabio Jacobsen 및 Bram의 듀오가 포함된 그룹에서 경쟁했습니다. DSM-Wermenich의 Welten.

Emilia-Romagna의 언덕은 덥고 힘들었지만 Cavendish가 시간을 허비하는 동안에도 그의 투어 여정은 중단되지 않을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레이스 종료 160km를 달린 그는 우승자 로맹 바르데(Romain Bardet)보다 약 39분 늦게 리미니에 도착했지만, 믿을 수 있는 운전사 마이클 머코프(Michael Murcoff)의 도움으로 팀 버스까지 마지막 미터를 달려갔습니다. 가장 큰 질문은 그가 질병을 앓고 있거나 화씨 97도를 넘는 극도의 고온을 앓고 있었는가였습니다.

“그냥 더위 때문인 것 같아요. 쉽지 않아요. 저는 항상 이렇게 말합니다. 지금 내 체형이라면 이제 자전거를 타지 마세요. 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언론에 말했습니다. 경기가 끝난 후 팀 버스 밖에서.

“매우 어려웠지만 계획이 있었고 실행했습니다. 계속 펠로톤으로 다시 오르고 싶었지만 별이 보이고 너무 더웠어요. 그런데 2단계를 무사히 통과해서 기쁘네요.” “

Cavendish는 또 다른 날에 싸울 것이며 그와 그의 팀 동료들이 집에 돌아오지 않고 예정보다 늦게 끝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어떻게 계산을 해야 했는지에 대해 더 자세히 이야기했습니다.

“우리는 이를 가볍게 여기지 않습니다. 선두 주자들이 무엇을 할 것인지 추측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각 등반의 제한 시간에 도달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냅니다. 조금 지루하지만 시간이 가까워지면 사이클링이 그렇게 됩니다. 간격이 있지만 시간 제한은 없습니다. “정말로 사람들을 경주에서 빼내기 위한 것이고, 사람들이 아프고 다쳤을 때도 거기에 있는 것은 충분히 공평합니다.”

“계속 싸워라, 마크!” 인터뷰가 끝나갈 무렵 주변에 모인 군중 속에서 한 영국 팬이 소리쳤습니다. 그건 확실합니다.

그러나 Cavendish는 팀 동료 Michele Gazzoli가 포기하면서 큰 무대 승리에 대한 희망에 타격을 입어 레이스의 첫 번째 DNF가되었습니다. 그는 젊은 이탈리아인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가 괜찮기를 바랍니다.” 팀 매니저 알렉산더 비노쿠로프(Alexander Vinokourov)에 따르면, 젊은 이탈리아인은 더운 날씨에 열사병을 겪었다.

캐번디시의 건강에 문제가 있는 것 같지만… 필로Vinokourov는 Cavendish가 “아프지 않다”고 확인했습니다. 그런 날이 아니라 마크가 살아남기 힘든 국면이 될 것이라는 걸 알았습니다. 그는 와트와 거리를 계산했고 우리는 예상대로 모든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스프린트의 첫 번째 기회는 토리노의 세 번째 스테이지에서 올 것으로 예상되지만, 일요일 투어 두 번째 날은 캐번디시와 그의 동료 라이더들을 위한 또 다른 단체 달리기 날로, 1,900미터가 넘는 산과 두 번의 늦은 오르막이 있습니다. 볼로냐 결승선 앞의 루카.

Vinokourov는 내일 단계에서 Cavendish에 대해 우려하는 것이 있습니까? “내일은 또 다른 날입니다. 우리는 매일 회복해야 합니다. 우리는 이미 목표를 세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