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마우스가 미로를 달릴 수 있는 방법이 너무 많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거의 50년의 역사에서 Micromouse 이벤트의 경쟁자들은 그 가정이 틀렸다는 것을 몇 번이고 입증했습니다. 휴식 후 영상에서, [Veritasium] 그는 우리를 멋진 여행으로 데려갑니다. 마이크로 마우스 개발 경쟁 봇.
Micromouse의 목표는 간단합니다. 최단 시간 내에 미로의 목적지(중앙) 광장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참가자는 이벤트 시작 시 빌드가 공개된 후에는 자신의 차량 프로그래밍을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수년에 걸쳐 지금은 명백해 보일 수 있지만 당시에는 획기적이었던 많은 혁신이 있었습니다.
가장 분명한 첫 번째 과제는 미로의 중심을 찾는 것입니다. 1977년 첫 번째 이벤트의 단순한 벽은 “플러드 필” 알고리즘의 변형으로 발전했습니다. 처음에 모든 로봇은 회전하기 전에 멈췄고 누군가가 로봇이 충분히 단단하면 45도 모서리를 자르고 대각선으로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을 때까지 멈췄습니다. 회전 속도가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가장 짧은 경로가 항상 가장 빠른 것은 아니므로 각도가 더 적은 약간 더 긴 스티어러를 선택하여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더 빠른 속도는 통제력을 유지할 수 있는 경우에만 좋기 때문에 이제 많은 로봇에는 견인력을 높이는 프로펠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최대 7m/s의 속도와 최대 6G의 코너링 힘이 발생했습니다. 심지어 먼지가 조금이라도 그립을 잃을 수 있으므로 모든 경쟁자는 달리기 전에 테이프를 사용하여 휠을 청소합니다. 많은 우승 런이 이제 10초 미만이므로 제어 가능한 속도를 높이고 무게를 줄이기 위해 설계를 여러 번 반복해야 합니다.
이러한 모든 혁신은 실험으로 시작되었으며 Microhouse의 아름다움은 접근성에 있습니다. 시작하는 데 많은 예산이 필요하지 않으며 진입에 대한 기술적 장벽이 그 어느 때보다 낮습니다. 이전에 다른 Micromouse 디자인을 살펴보았습니다. 그들이 작지 않더라도 우리는 작은 로봇을 충분히 얻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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