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전문가들은 국제우주정거장에 연결된 소유즈 우주선의 손상을 더 잘 파악하기 위해 주말 동안 작업한 후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안에 긴 진술 러시아 우주 회사는 월요일 아침(서방 국가에서 사이트에 액세스하려면 VPN이 필요함)을 게시하면서 작은 파편이 소유즈의 내부에서 우주로 다시 열을 방출하는 외부 냉각 루프를 떼어낸 것으로 믿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일요일에 NASA와 협력하여 Canadarm2 매니퓰레이터의 긴 팔을 작동하기 위해 러시아 전문가들은 소유즈 우주선 뒤쪽의 손상된 부분을 명확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구멍의 지름은 약 0.8mm로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지난 수요일 외부 링의 모든 냉각수를 공간으로 버릴 수 있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육안 검사에서 잔해 충돌로 인해 소유즈에 다른 눈에 띄는 손상이 발견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월요일 러시아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말했다. Roskosmos의 총책임자는 말했습니다. 전문가 실무 그룹은 문제를 평가하는 데 약 일주일을 더 보낼 것입니다. Yuri Borisov는 향후 조치에 대한 결정이 12월 27일에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두 가지 옵션이 고려 중입니다. 승무원 3명을 소유즈 MS-22를 타고 지구로 이동시키거나 다음 소유즈 소유즈 MS-23을 타고 자동으로 비행하여 역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소유즈는 빠르면 2월 19일에 비행할 준비가 될 수 있습니다.
NASA의 소유즈 MS-22 승무원과 우주비행사 세르게이 프로코피예프, 드미트리 페틀린, 프랭크 루비오는 9월 우주정거장으로 향했다. 그들은 우주비행사들이 소유즈의 손상을 평가하기 위해 지상 관제사와 협력하면서 세렌이 국제우주정거장을 타고 우주로 들어가는 것을 지연시킨 극적인 냉각수 누출 전에 3월에 지구로 돌아올 예정이었습니다.
기능적인 외부 냉각기가 없으면 소유즈 우주선 내부의 과열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 민감한 비행 컴퓨터가 손상되어 지구 대기에 수동으로 재진입해야 합니다. 우주선이 우주 정거장을 떠난 후 우주선의 내부 온도가 어떻게 변할지 이해하기 위해 다음 주에 많은 작업이 수행될 것입니다.
실제로 소유즈는 많은 실패를 견디도록 설계된 강력한 우주선입니다. 분명히 러시아 관리들은 가능하다면 기존 우주선을 사용하여 집으로 돌아가는 데 열심일 것입니다. 3월에 3명의 새로운 승객을 스테이션으로 데려올 예정인 소유즈 MS-23 우주선을 이번 왕복 여행에 사용하기 위해 방향을 바꾸려면 상당한 재정적 비용이 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루비오는 귀국 예정인 3명의 승무원 중 한 명인 만큼 NASA도 자료를 면밀히 검토하고 있다. 지금까지 이 기관은 러시아 전문가에게 문제를 해결하고 다음 단계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시할 시간을 주는 것을 선호하면서 이 문제에 대해 제한된 공개 논평을 제공했습니다.
지금 가장 큰 위험은 프로코피예프, 페텔린, 루비오 등 건강에 비상이 걸리거나 긴급 대피를 강요하는 역에 문제가 생기면 찾아온다. 현재 Soyuz MS-22가 유능한 구명정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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