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는 할 일이 없으면 꼬리로 파리를 죽인다”는 말이 있다. 자동차 부문과의 관계에 대해 궁금해할 수 있습니다. 쉽고 관련성 있는 제조사의 활동. 특히 파일일 때 출시 일정 그것은 첫 번째 주문의 참신에서 무료입니다. 상상할 수 있듯, 그 중 현장에 있는 소수 및 독점 기업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산타가타 볼로네제 하우스가 며칠 전에 소개되었습니다. Kontach를 위한 “현대적인 열쇠”로 부활. 이 제품으로 그들은 초판 출시 50주년에 경의를 표하고자 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잘 몰랐고 지구 반대편에서 새로운 특별판을 선보인 것 같습니다. NS 한국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 로드스터 스페셜 시리즈 무엇이어야 백조의 노래 이탈리아 스포츠카.
한국형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 로드스터 시리즈 2대만 생산…
아벤타도르의 날은 숫자로 되어있지만 고객에게는 그것이 중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따라서 이 서명의 형식은 한국 고객을 염두에 둔 버전. 따라서 구조와 실내 장식은이 관객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특히 디자인 프레임 및 벨소리의 경우: 옥노 그린 한국적인 따뜻한 느낌을 의미하며 파란 공주 “지성과 지혜”를 나타냅니다.
어느 쪽이든, 우리는 표지의 그래픽, 도어 패널 및 한국 전통 창 패턴의 후면 범퍼. 반면에 캐빈에서는 태극기의 두 가지 3D 모양: 전과 잼. 브랜드에 따르면 “흰색을 입는 인종”, 즉 한국의 정신을 상징하는 Bianco Leda라는 흰색 실로 모든 것이 싸여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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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 따르면 프란체스코 시아도네의 명언, Automobili Lamborghini 아시아 태평양 지역 이사 …
“우리는 기쁘게 아벤타도르 S 로드스터 스페셜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한국의 람보르기니 애호가를 위해. 이 시리즈는 람보르기니에게 한국 슈퍼카 시장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와 함께 풍부한 문화와 유산을 상징하는 디자인 요소한국의 길을 걸을 때 당신은 확실히 눈에 띄고 강한 국가적 자부심을 심어줍니다.”
그의 부분을 위해 프랭크 스타인라이트너람보르기니 서울 대표의 대표가 말했다 …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센트로 스타일과 협력하여 우리는 한국 아벤타도르 S 로드스터 스페셜 시리즈 이것은 한국에서만 독점 판매. 구상에서 생산에 이르는 전체 개발 프로세스가 풍부해졌으며 한국의 까다로운 고객에게 보다 개인화된 버전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당신은 궁금해 할 것입니다 비용은 얼마입니까? 그 다음에 가격은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2개만 만들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출처 – 람보르기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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