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로이트 — 자칭 “자동차 사나이”이자 콜벳 소유주인 바이든 대통령은 수요일 디트로이트에서 열린 북미 국제 오토쇼를 견학하고 연방 고속도로를 가로질러 전기 자동차 충전소 건설을 시작하기 위해 9억 달러의 초기 투자 승인을 발표했습니다. 체계.
대통령의 발표는 정부가 자금을 지원하는 다년 계획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기반시설법 배터리 구동 자동차 소유자가 장거리 여행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충전소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75억 달러를 투입하기로 작년에 서명했습니다.
궁극적으로 백악관은 고위 관리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전기 자동차를 실용적으로 만들기 위해 더 많은 스테이션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정했지만, 이것이 연방 고속도로 시스템 전체와 가장 고립된 농촌 지역에 약 500,000개의 스테이션을 건설하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친구들.
바이든 전 부통령은 “I-10을 따라 운전하든 I-75를 따라 운전하든 미국의 멋진 도로 여행은 완전히 전기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충전소는 이제 주유소처럼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미국 자동차 운전자들이 지난 세기 동안 휘발유 자동차를 배출하지 않는 새로운 자동차로 교체하지 않는 한 전문가들은 미국이 온실 가스 배출량을 절반으로 줄이려는 바이든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불가능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2030. 과학자들은 지구 온난화의 가장 치명적인 영향을 피하기 위해 주요 경제국이 향후 10년 동안 탄소 배출량을 줄여야 하며, 자동차는 지구 온난화로 인한 미국의 가장 큰 오염원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 목표를 달성하려면 특히 전기 자동차 배터리를 만드는 데 필요한 대부분의 재료가 다른 국가에서 채굴되고 가공되기 때문에 국가 자동차 산업의 변화가 필요합니다.
바이든 씨 나는 신차의 50%를 미국에서는 2030년까지 전기 자동차가 판매될 예정이며, 이는 현재 6%에 불과하며, 그는 미국의 자동차 제조업체와 운전자가 그 목표를 달성하도록 하기 위해 고안된 일련의 새로운 정책을 촉발했습니다.
전기 자동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8월에 그는 서명했다. 광범위한 새로운 기후, 세금 및 의료법 여기에는 향후 10년 이내에 새 전기차를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최대 7,500달러의 할인이 포함됩니다. 같은 달에 그는 또한 서명했습니다. 칩과 과학의 법칙전기 자동차와 표준 내연 자동차 모두에 사용되는 일부 핵심 부품을 생산하는 반도체 제조업체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환경 보호국과 교통부는 내년 초에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는 새로운 규정 초안을 작성 중이며 자동차 제조업체는 전기 자동차 판매를 빠르게 늘리도록 요구할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 최대 자동차 시장인 캘리포니아는 지난 달 이러한 연방 규정이 제정될 때 어떤 모습일지 미리 보여주었습니다. 2035년 이후 신차 판매를 금지하는 새로운 규정.
바이든은 함께 자신의 전기 자동차 정책이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는 동시에 미국 제조업을 지원하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그렇게 될지는 두고 봐야 한다고 말합니다.
전기차 신규등록까지 장미 지난 1년 동안, 그들은 미국에서 사용되는 차량의 작은 부분에 머물렀습니다. 배터리 구동 자동차에 대해 $7,500 세금 공제가 있어도 비싸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칩과 기타 핵심 부품의 부족으로 인해 1년 이상 대기자 명단에 오르고 판매 가능한 전기 자동차가 줄어들었습니다.
새로운 기후법에는 새로운 전기 자동차 세금 공제를 자동차 제조업체에만 제한하는 엄격한 요구 사항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북미에서 자동차 조립 그리고 배터리를 우호적인 국가에서 조달하고 내년부터 Ford, General Motors, Tesla 등 3개 회사에서 만든 자동차만 크레딧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자동차 노동자들은 또한 전기 자동차를 전통적인 가솔린 동력 자동차로 조립하는 데 노동자의 3분의 1만 필요하기 때문에 교대 근무로 인해 일자리가 줄어들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요새 그리고 제너럴 모터스 두 회사 모두 미국 전역의 배터리 공장과 전기 자동차 공장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제너럴 모터스 그는 말했다 2035년까지 내연기관 차량을 단계적으로 폐지할 계획입니다.
작년, 리비안 자동차최신 전기 자동차 회사는 조지아에 50억 달러 규모의 공장을 건설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미시간 대학의 공공 정책 교수인 Barry Raab은 전기 자동차 정책이 작동하는 방식에 상당한 복잡성과 불확실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기본 아이디어는 자동차를 무엇을 어디에서 생산할지에 대한 기업의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이 크레딧과 인센티브에 충분한 돈이 있는가?”라고 말했다. 우리의 모든 비즈니스 파트너.”
Rabe는 Biden이 새로운 미국산 전기 자동차를 노동 조합원들이 만들 것이라고 약속했지만 조지아와 노스 캐롤라이나와 같은 비 노동 조합 주에서 많은 새로운 전기 자동차 및 배터리 공장이 이미 건설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
그러나 바이든 전 부통령은 최근 국내 전기 자동차 생산에 대한 투자로 수천 개의 건설 일자리가 창출되고 있으며 향후 몇 년 동안 국가 충전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숙련된 전기 기술자가 필요하다고 거듭 강조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배터리 구동 자동차가 지배하는 미래에 대한 백악관의 비전은 수요일 전시장 전체에 매우 분명하게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에서와 같이 지난 몇 년, 많은 제조업체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및 순수 전기 모델을 전면 및 중앙에 배치하여 모델 충전소와 인접하고 제조업체의 배터리 구동 포트폴리오를 축하하는 배너 아래에 배치했습니다. 뒷면에는 다른 기업들이 휴대용 충전소와 무선 충전 기술의 조합을 선보였습니다.
사장님은 그 모습에 만족한 듯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내가 자동차 매니아라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고 말했다. “여기 있는 자동차와 모터쇼는 미래에 대해 낙관할 수 있는 많은 이유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그는 “정말 진심이다. 속도도 좋아하지만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진다”고 덧붙였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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