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V와 Disney는 현재 거래가 일요일에 만료되기 전에 파트너십 갱신 협상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양측이 활발하게 협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눈이 마주치지 않는 것도 놀랄 일이 아니다. 정전 가능성을 고객에게 경고하는 화면 광고나 소셜 미디어 알림은 아직 없었지만 마찰이 공개적으로 드러나기 시작했습니다.
Disney 플랫폼 배포 사장인 Justin Connolly는 Deadline과의 인터뷰에서 맞춤형 채널 패키지에 대해 “그들은 우리가 제안한 제안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플랫폼에 대한 투자 부족에 대한 책임을 프로그래머들의 탓으로 돌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DirecTV CEO Rob Thune은 Disney, Fox 및 Warner Bros. Discovery가 독점 금지 근거로 계획된 Venu Sports 스트리밍 패키지 출시를 금지하는 최근 연방 법원 판결로 인해 회담이 불가피하게 변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입 안에 아주 나쁜 맛이 남는다”며 언론사의 행태를 “더러운 연못”으로 묘사했다.
운송 분쟁에서 기소된 수사법은 새로운 것이 아니지만 많은 부분이 그는 1년 전 Charter Communications와의 세간의 이목을 끄는 충돌이었던 Disney의 마지막 대대적인 개편 이후 최근 유료 TV 시장에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US 오픈 테니스 토너먼트와 대학 풋볼 시즌 시작 중에 발생한 이 분쟁은 디즈니 네트웍스의 10일간 서비스 중단으로 이어졌습니다. 최종 결과는 주요 스트리밍 네트워크인 Disney+와 Hulu 및 ESPN+의 광범위한 통합에 대한 절충안으로 Freeform과 같은 일부 기존 네트워크를 선형 캐리지 없이 남겨두는 획기적인 합의였습니다.
현재 AT&T와 사모펀드 TPG가 소유한 민간 기업인 DirecTV는 디즈니의 갱신 기간을 전통적인 플레이북을 다시 작성할 수 있는 기회로 보고 있습니다. 약 800만 명의 위성 가입자와 약 100만 명의 인터넷 제공 Direct TV Stream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는 Direct TV는 Fino Charter 결과와 유료 TV 운영업체 Fubo가 제기한 소송 중에 발표된 Fino 판결로 인해 용기를 얻었습니다. Direct TV는 동일한 네트워크에 계속 비용을 지불하는 대신 비용을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프로그래밍이 선형에서 스트리밍으로 이동함에 따라 이러한 추진은 더욱 실존적이 되었습니다. 한편, 매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계속해서 케이블을 절단하고 있으며, 케이블 네트워크의 가치는 계속 하락하고 있습니다. 이달 초 WPD와 파라마운트 글로벌(Paramount Global)은 케이블 자산 가치에 대해 총 150억 달러의 손실을 기록했습니다.
Thune은 Vino 뒤에 있는 미디어 회사에 대해 “그들은 재판을 통과하고 계속해서 즐거운 길을 갈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모든 사람을 잘라내고 Fubo와 다른 배급사에게 덜 매력적인 프로그래밍에 계속 비용을 지불하도록 계획했습니다. ESP와 같은 상위 채널에 대한 액세스로 교환합니다. Thune은 일부 운영자가 비디오를 종료하거나 비디오의 중요성을 완전히 경시하기로 한 결정(Charter가 1년 전에 공개적으로 유혹한 것처럼)이 “Disney에 경고 역할을 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onnolly는 Disney가 접근 방식에 있어서 너무 공격적이거나 불합리한 수수료 인상을 부과하려고 시도했다는 DirecTV의 Thune과 다른 사람들의 주장을 거부합니다. “우리는 패키지 유연성 측면에서 다양한 옵션을 제공했으며, Charter와의 거래와 유사하게 디지털 서비스와 결합된 선형 채널 선택과 같은 옵션도 제공했습니다.”라고 CEO는 말합니다. “우리는 ABC와 ESPN을 포함하는 스포츠 중심 패키지에 대한 아이디어도 내놓았습니다.” Thon은 Disney에게 그러한 옵션을 제시할 것을 공개적으로 촉구했지만, 운영자는 협상 테이블에서 이 개념을 덜 환영했다고 Connolly는 말했습니다.
“Direct TV는 민간 투자 회사이며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지 않고 계속해서 가입자로부터 수익을 추구합니다.” Connolly는 고객을 위한 새로운 범위의 제안을 원한다는 주장은 “오도”에 불과하다고 덧붙였습니다.
내부 데이터에 따르면 코놀리는 지난 1년 동안 매달 Direct TV 가입자의 90%가 디즈니 네트워크를 시청했다고 말했습니다.
DirecTV를 통해 곧 손상될 수 있는 프로그래밍 측면에서 이는 작년 Charter의 곤경이 반복되는 것과 같습니다. US 오픈은 월요일에 시작되어 ESPN과 다양한 플랫폼에서 9월 8일까지 진행됩니다. 다음날인 9월 9일 월요일 밤 축구가 시작되며 New York Jets가 San Francisco 49ers와 대결합니다.
Thon은 유료 TV 생태계가 한계에 도달했다고 믿습니다. 유통업체와 프로그래머의 현재 비즈니스 모델(양측의 가격 인상이 고객에게 전가됨)은 더 이상 지속 가능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기꺼이 돈을 지불할 수 있는 지점에 도달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
유럽, 중국산 전기차에 더 높은 관세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