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는 7월 말부터 플로리다 테마파크 우선 입장권의 이름과 작동 방식을 변경할 예정입니다.
지니+가 7월 24일부터 ‘라이트닝레인 멀티패스’로 리브랜딩됩니다. 디즈니는 화요일에 말했다. 동시에 거대 엔터테인먼트 회사는 라이트닝 레인 싱글 패스(Lightning Lane Single Pass)를 “라이트닝 레인 싱글 패스(Lightning Lane Single Pass)”라고 부르기 시작할 것입니다.
디즈니 블로그 게시물에 따르면 업데이트된 패스는 플로리다에서 “기존 서비스와 이전에 제공되었던 FastPass+ 서비스의 기능을 통합하여 손님들에게 미리 계획을 세우고 휴가 중 계획의 번거로움을 제거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디즈니는 손님들이 “테마파크에 가기 전에 더 많은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옵션을 갖고 싶다”고 회사에 말한 후 두 서비스를 변경하려고 했다고 말했습니다.
디즈니 지출: 어린 자녀를 둔 부모의 약 50%가 테마파크 여행을 위해 빚을 지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두 가지 유형의 패스를 통해 디즈니 리조트 호텔 투숙객은 여행 기간이 2주 미만인 경우 전체 여행에 대해 최대 7일 전에 명소를 예약할 수 있다고 엔터테인먼트 대기업이 말했습니다. 이 가능성은 다른 호텔의 투숙객에게도 적용됩니다.
줄자 | 보호 | 마지막 | 그것은 변한다 | % 변화 |
---|---|---|---|---|
디스 | 월트 디즈니 컴퍼니 | 102.18 | -0.01 | -0.01% |
적격 호텔에 숙박하지 않는 디즈니 월드 방문객의 경우 사전 구매 기간은 3일입니다.
라이트닝 레인 멀티 패스를 통해 디즈니 월드 방문객은 세 가지 명소를 선택하고 미리 시간대를 볼 수 있다고 디즈니는 말했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명소로는 스페이스 마운틴(Space Mountain), 헌티드 맨션(Haunted Mansion), 미션: 스페이스(Mission: SPACE), 락 앤 롤러 코스터 스타링 에어로스미스(Rock ‘n’ Roller Coaster Starring Aerosmith) 등이 있습니다.
디즈니는 개발 계획 승인 후 플로리다 공원에 170억 달러를 투자할 예정이다.
Lightning Lane의 개별 패스도 구매 전 시간 슬롯을 표시합니다. 개별 패스를 사용할 수 있는 명소로는 TRON Lightcycle, Star Wars: Rise of the Resistance, Avatar Flight of Passage 등이 있습니다.
디즈니는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 테마파크에 대한 모든 업데이트를 출시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디즈니는 디즈니랜드 고객이 라이트닝 레인 티켓을 구매, 선택, 교환하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이 현재와 동일하게 유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디즈니 공원과 체험은 회사의 주요 수익원입니다.
디즈니 월드와 디즈니랜드를 포함한 국내 공원과 체험 시설은 2분기에 약 59억 6천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국내 공원 및 체험 부문의 분기별 영업이익은 16억 달러였습니다.
디즈니랜드 배우들, 노조 결성 투표
국제 공원 및 체험 부문에서 디즈니는 같은 3개월 동안 매출 15억 2천만 달러, 영업 이익 2억 9천 2백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CEO인 밥 아이거(Bob Iger)는 지난 5월 회사가 경험 부문에 대해 “다양한 장기 전략적 투자를 통해 터보차저 성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Stories
Agatha All Along 에피소드 8 요약
FeedConstruct, 대한배구연맹과 방송 및 데이터 수집권 계약 체결
남북 선수단이 셀카를 찍으며 환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