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1,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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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4'는 시즌3의 핵심 메커니즘을 효과적으로 수정해 기분이 좋다.

'디아블로4'는 시즌3의 핵심 메커니즘을 효과적으로 수정해 기분이 좋다.

저는 디아블로 4 팀에 많은 지원을 했고, 즉각적인 플레이어 불만이 접수된 시즌 3을 수정하기 위해 매우 빠른 패치를 내놓았습니다. 이제 어제 대부분의 패치를 플레이한 후 Palworld 플레이를 중단할 정도로 충분히 즐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무슨 일이에요? 음, 볼트에 대한 변경 사항으로 블리자드는 시즌 3의 전체 핵심 메커니즘을 수정하고 트랩에 집중했습니다.

함정은 던전에 있고 전통적인 의미로 처리할 수 없기 때문에 이 문제를 어떻게 고칠지 궁금했습니다. 대신 그들은 다음을 수행했습니다.

  • 이제 진주 1개가 졸툰 경고 스택 3개가 아닌 10개를 제공합니다.
  • 이제 최대 스택이 무한(999)에 가까워졌습니다.
  • 한 번에 너무 많은 더미를 잃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이제 1.5초의 지연 시간이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으로 제가 발견한 것은 트랩에 신경 쓸 필요가 거의 모두 제거되었다는 것입니다. 너무 많은 스택을 쉽게 얻을 수 있으므로 정말 중요합니다. 아마도 마지막 방. 어쨌든 Vault에는 일반적으로 3-4개의 전체 트랩 룸이 있으며 무적 스킬이나 텔레포트 하나를 사용하면 방을 건너 0에서 1번까지 맞을 수 있기 때문에 맞지 않으려고 노력하지 않습니다. 그게 다야. 결국, 처음에 지출한 비용을 보상하기 위해 2~3개의 진주를 얻게 됩니다. 또한, 오픈 월드에서는 Tremors에서 소환된 보스를 처치하면 30초마다 진주 드롭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후 그들은 또한 모든 사람에게 전리품을 쏟아 부었습니다. 떨림 속에서 30초 동안 사람을 죽이는 그 보스? 이제 전설이 보장됩니다. Nightmare Vaults에는 한 번에 2~4개를 떨어뜨릴 수 있는 상자를 포함하여 마지막에 전설적인 존재를 보장하는 4개의 별도 상자가 있습니다. 악몽 금고는 더 이상 실제 존재가 아니기 때문에 더 이상 성가시지 않으며 악몽 던전보다 훨씬 더 유용하며 여전히 문양의 레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이제 감각적 기술의 등급을 더 빠르게 매길 수 있으므로 작은 거미봉오리가 실제로 어떻게 생겼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할 수 있다 당신의 힘에 따라 증가하고 처음 생각했던 것보다 덜 쓸모가 있기 때문에 전투에 기여하십시오.

여기서 수정된 사항은 본질적으로 플레이어가 시즌의 중심 메커니즘을 무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는 애초에 디아블로와 관련된 메커니즘이 아니었기 때문에 좋은 것입니다. 원래 형태의 활동이 어떻게 테스트를 통과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4일 후에 수정되어 작동하지 않는 활동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제 금고는 함정을 무시하고 마지막에 많은 전리품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재미있습니다. 확실히 시즌의 이상한 시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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