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V 지옥의 문 뒤에 악을 가두고 숫자를 높이는 게임입니다. 적을 죽이고, 힘을 얻고, 더 많은 적을 죽이고, 힘을 얻습니다. 이것은 중앙의 무한 순환 히트 액션 RPG 블리자드하지만 최근 플레이어는 그 논리를 우스꽝스러운 결론으로 가져갈 수 있었고, 10억 이상의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지배적인 드루이드 빌드를 발견했습니다.
“디아블로 4 사상 최대 데미지!!!!” 짹짹 Twitch 스트리머 Moxsy 7월 7일. 화면에 9자리 숫자를 보여주는 스크린샷과 유튜브가 함께했다. 스크린샷 연결 목시의 드루이드는 10억 이상의 피해를 입는 것으로 보입니다. 결함을 제외하고 이것이 지금까지 가장 큰 피해인지 확실히 말할 수는 없지만 극복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하루 후 Moxsy가 돌아와서 18억을 돌파했습니다. “젠장!” 그 짹짹그 어느 때보다 지역에서 더 명확하게. 조금 후에 맥스 롤 팀원 온수기 20억의 데미지 장벽을 깨다. 또 다른 플레이어인 SquishyWarrior943은 거의 두 배 이상인 50억에 가까운 것으로 보입니다. 좋다 포브스 저자 폴 타시 가리키는Build Druid는 게임에서 가장 빠른 적 제거로 묘사됩니다. 디아블로 IV 순간에. 그래서 그것은 무엇으로 구성되어 있습니까?
Moxsy에는 파일이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 자세하게 나눕니다. “미친 증가 피해”를 허용하는 “이중 회귀 반응”에 관한 것입니다. 핵심은 Shred로 치명타를 가하는 Stormclaw라는 측면이 번개 피해의 20~45% 피해를 입히는 것입니다. Waxing Gibbous와 짝을 이루어 히트의 100%가 치명타가 됩니다. Shred는 Druid가 100% 약한 피해를 입힐 수 있게 하므로 위험에 처한 적에게 두 배의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페어링의 독특한 점은 약한 적에 대한 이중 피해가 효과적으로 두 번 계산된다는 것입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는 Stormclaw의 번개 피해와 같은 다른 효과가 적용될 때입니다. 그 결과 다른 모든 것보다 거의 4배가 증가했습니다. Moxsy가 “더블 딥핑”이라고 말한 것은 바로 이러한 것입니다. 그의 드루이드에 대한 전역 피해율이 높을수록 이 두 배의 드롭으로 더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버전에 대한 업데이트는 “라이트닝 슈레드 프리스트 2.0그는 Grizzly Rage Aspect를 사용하여 극단적인 늑대 인간으로 변신하여 일을 더 진행합니다. 이것은 낮은 영혼 비용 덕분에 스팸을 더 많이 조각낼 수 있게 합니다. Rampaging Werebeast라고 하는 또 다른 측면은 적중당 치명타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거기에서 , 수학은 흐릿하게 시작하지만 해당 조각이 제자리에 있으면 적을 빠르게 연속적으로 생성하여 결국 플레이어가 적중 당 수십억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는 최근 영상에서 “무엇 때문에 피해가 이렇게 높아졌느냐”고 물었다. “솔직히 설명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매우 무작위적인 것 같고 버그로 가득 차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발견한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Grizzly Rage에서 많은 것을 죽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곱해야합니다.”
그럴 가능성이 거의 없어 보이는 블리자드가 의도한 것인지 여부는 완전히 다른 질문입니다. 수학이 너무 망가져서 개발자가 패치를 통해 어떤 식으로든 조정하는 것이 불가피해 보입니다. 그동안 , 드루이드 계속 지배 디아블로 IV 게임 후반에 무패의 킬러로. 적어도 잠시 동안. 우리는 교활한 계절이 오면 상황이 어떻게 흔들리는지 보게 될 것입니다. 7월 20일부터.
수정 2023년 7월 11일 7:13PM ET: 팀원 Maxroll Boiler가 Echohack이 아니라 20억 달러를 돌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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