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듄: 파트 2” 놀이기구 저 거대한 샌드웜들 박스오피스 차트 1위까지 가봤습니다.
Denis Villeneuve의 대규모 예산 속편은 국내 데뷔에서 8,15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화관에 절실히 필요한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이는 올해 개봉 주말 중 최대 규모이자 지난해 10월 테일러 스위프트의 콘서트 영화 '에라스 투어'(9300만 달러) 이후 최대 규모다.
긍정적인 리뷰와 빛나는 입소문(Rotten Tomatoes에서 94%, CinemaScore “A”)에 힘입어 '듄 2'는 공상과학 팬을 넘어 팬층을 확장하고 최고의 기대치를 달성한 것으로 보입니다. . 주말을 앞두고 이 초현실적인 시리즈를 제작한 워너 브라더스(Warner Bros.)는 보수적인 데뷔작을 6,500만 달러로 예상했지만 대부분의 박스오피스 예측자들은 수익이 8,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영화와 마찬가지로 '듄: 파트 2'는 특히 IMAX 및 기타 프리미엄 대형 포맷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업계에 알려진 PLF는 영화 국내 흥행에 무려 48%나 기여했다. 한편, IMAX는 티켓 판매액 1,850만 달러로 시장 점유율 23%를 차지했습니다. 감독이 선택한 포맷인 70mm 영화 감상에 대한 수요가 너무 높아 일부 용감한 관객들이 오전 3시 15분 상영 시간에 의지하기도 했다. (예, 나)
그리고 고가의 PLF 스크린에 대한 관심으로 인해 “파트 2″는 사막 행성 아라키스로의 값비싼 복귀를 정당화할 수 있는 다리를 갖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레전더리 엔터테인먼트(Legendary Entertainment)가 공동 제작하고 자금을 조달한 이 영화는 제작에 1억 9천만 달러가 들었고 전 세계 관객에게 홍보하는 데 약 1억 달러가 추가로 들었습니다. 속편의 초기 티켓 판매량은 2021년 개봉한 오리지널 '듄'의 4,100만 달러를 훨씬 능가하는 동시에 HBO Max에도 상륙했습니다. “Part One”은 전 세계적으로 4억 2백만 달러로 개봉을 마쳤으며 스튜디오의 팬데믹 시대 하이브리드 출시 전략에서 얻은 유일한 금전적 이익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속편은 원래 작년 가을에 대형 스크린에 개봉될 예정이었으나 배우들의 파업으로 인해 봄으로 연기되어 티모시 샬라메, 젠다야, 플로렌스 퓨 및 나머지 출연진이 스크린에 등장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영화홍보. 새 개봉일에 두 번째 Dune 영화는 억눌린 수요로 이익을 얻었습니다. 큰 투표율은 아니었지만 주.
워너의 판타지 뮤지컬 “Wonka”에 이어 “Dune 2″의 오프닝 복귀는 샬라메가 가장 희귀한 유형, 즉 돈을 벌 수 있는 리더임을 확인시켜 주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엄청난 상업적 성과로 인해 빌뇌브는 크리스토퍼 놀란을 제외하고 폭넓은 청중의 관심을 끌 수 있는 큰 화면에서 기발한 광경을 전달할 수 있는 가장 유능한 감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습니다.
'듄: 파트 2'가 극장 산소의 대부분을 소비하는 상황에서 극장의 다른 영화들은 종이 조각을 놓고 경쟁했다. ~에 멀리 2위는 파라마운트의 전기 뮤지컬 '밥 말리: 원 러브(Bob Marley: One Love)'가 3,390개 극장에서 74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킹슬리 벤 아디르(Kingsley Ben-Adir)가 음악의 전설로 출연한 이 영화는 북미에서 8,270만 달러, 전 세계적으로 1억 4,600만 달러를 벌어들이며 박스오피스에서 깜짝 히트를 쳤습니다.
힐러리 스웽크(Hilary Swank)의 감동적인 영화 “Ordinary Angels”는 3,020개 사이트에서 380만 달러를 벌어들이며 3위를 유지했습니다. Lionsgate와 Kingdom Story Company 영화는 대형 스크린에서 2주 만에 1,200만 달러를 모았습니다. 하지만 '오디너리엔젤스'는 두 자릿수 초반의 예산으로 이러한 부진한 수익을 만회할 수 있을 것으로 전해진다.
4위를 차지한 Madame Web은 3,116개 극장에서 320만 달러의 매출을 계속 달성했습니다. 다코타 존슨이 초능력을 지닌 구급대원 역을 맡은 소니의 '스파이더맨'은 제작비가 8천만 달러였으며 지금까지 국내에서 4천만 달러, 국제적으로 5천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종교 TV 시리즈 “The Chosen”은 2,215개 공연장에서 310만 달러를 벌어 상위 5위 안에 들었습니다. Fathom Events는 2주간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이 시리즈의 네 번째 시즌을 극장에서만 독점 공개했으며, 이번 주말 초연에는 에피소드 7과 8이 포함되었습니다. 티켓 판매는 350만 달러를 벌어들인 에피소드 4~6보다 약간 뒤처졌고, 시작부터 600만 달러, 방영 기간 동안 1,400만 달러를 벌어들인 에피소드 1~3에 비해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더 많은 것이 오고 있다…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More Stories
Agatha All Along 에피소드 8 요약
FeedConstruct, 대한배구연맹과 방송 및 데이터 수집권 계약 체결
남북 선수단이 셀카를 찍으며 환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