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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하이, 5월 10일 (로이터) – Tesla Corporation (TSLA.O) 로이터 통신이 본 내부 메모에 따르면 상하이 공장이 직면하고 있는 일련의 어려움 중 최근에 전기 자동차 부품 확보 문제로 상하이 공장에서 생산 대부분을 중단했다고 합니다.
메모에 따르면 이 공장은 화요일에 200대 미만의 차량을 생산할 계획이며, 이는 22일 동안 폐쇄된 후 4월 19일에 다시 문을 연 직후부터 매일 건설해 온 약 1,200대보다 훨씬 적은 수치입니다.
이 문제에 정통한 두 소식통은 공급 문제로 인해 월요일에 공장이 생산을 중단했다고 이전에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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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하이는 사람과 자재의 이동에 대한 심각한 제한 속에서 제조업체의 운영 능력을 테스트한 대규모 COVID-19 폐쇄의 6주째에 접어들었습니다.
Tesla는 지난주 말에 다음 주까지 생산을 폐쇄 전 수준으로 늘릴 계획이었습니다. 더 읽기
생산 계획이 비공개이기 때문에 신원을 밝히지 말 것을 요청한 사람들은 현재 공급 문제가 언제 해결될 수 있을지 즉각적으로 명확하지 않다고 말했다.
Tesla는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중국승용차협회(China Passenger Car Association), BYD에 이어 중국 2위 전기차 제조사 테슬라(Tesla)의 4월 판매량 발표 예정 (002594.SZ)화요일.
또 다른 자동차 협회는 지난주 중국의 4월 전체 자동차 판매가 48% 감소한 것으로 추산했다고 밝혔다.
옵티브 (APTV.N)Tesla의 선도적인 와이어 도구 공급업체는 Tesla와 General Motors Co.에 공급하는 상하이 공장의 출하를 중단했습니다. (GM.N) 직원들 사이에서 COVID-19 감염이 발견된 후 이 문제에 정통한 두 사람이 월요일 로이터에 말했습니다.
Gigafactory 3로도 알려진 Tesla의 상하이 공장은 중국 시장과 수출용으로 Model 3 세단과 Model Y 크로스오버를 생산합니다.
Tesla는 상하이의 COVID-19 잠금으로 인해 22일 동안 폐쇄된 상하이 공장에서 4월 19일 부분적으로 생산을 재개했습니다.
테슬라는 5월 16일 현재 상하이 공장의 생산량을 하루 2,600대로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로이터는 보도했다. 더 읽기
상하이 당국은 한 달 전에 2,500만 명의 쇼핑몰에 부과된 도시 전체의 폐쇄를 강화했으며, 이 조치는 이달 내내 이동 제한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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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hang Yan 및 Brenda Goh의 보고) Stephen Coates의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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