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도요타 최고경영자(CEO)는 캘리포니아 휘발유 자동차 금지가 충족되기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

도요타 최고경영자(CEO)는 캘리포니아 휘발유 자동차 금지가 충족되기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

대통령 도요타 자동차 주식회사 그는 이번 주에 가스 배출 차량을 금지하려는 캘리포니아의 계획을 고수하는 것은 “달성하기 어려울 것”이며 배터리 구동 차량은 “주류 언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오래 작동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도요다 아키오 도요타 자동차 사장은 목요일 통역사를 통해 기자들에게 “현실적으로는 달성하기가 정말 어려워 보인다”고 말했다. 캘리포니아의 새로운 주.

도요다는 행사에서 자동차 딜러들에게 “자율주행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우리 모두가 지금 운전해야 하는 것처럼 전기 자동차가 대중 매체가 믿는 것보다 더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도요다의 언급은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 위원회(California Air Resources Board)가 민주당 주지사 개빈 뉴섬(Gavin Newsom)의 지시에 따라 2035년까지 모든 신차, 밴 및 SUV에 전기 또는 수소 동력을 요구하는 규칙을 채택한 후 나온 것입니다.

도요타, 미국·일본에 56억 달러 투자해 전기차 배터리 생산

도요타 자동차 사장 도요다 아키오 (게티 이미지/게티 이미지를 통한 YOSHIKAZU TSUNO/Gamma-Rapho의 사진)

8월에 Toyota는 전기 자동차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로 인해 미국의 새로운 배터리 공장에 대한 투자 계획을 12억 9000만 달러에서 38억 달러로 늘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자동차 브랜드인 도요타는 지난달 미국 공기청정법에 따라 자동차 배기가스 기준을 설정할 수 있는 주정부의 권한을 인정했다.

“이것은 기후 변화에 맞서기 위해 우리 주가 취할 수 있는 가장 영향력 있는 조치입니다.” 2020년에 말했다 배출 계획을 결정합니다. “수십 년 동안 우리는 자동차가 우리 아이들과 가족들이 숨쉬는 공기를 오염시키는 것을 허용해 왔습니다.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우리 자동차가 아이들에게 천식을 유발한다고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 자동차는 산불을 악화시켜서는 안 됩니다. 연기가 자욱한 공기, 자동차는 강을 녹이거나 얼음으로 덮인 빙하를 녹이거나 해수면을 상승시켜 우리의 소중한 해안과 해안을 위협해서는 안 됩니다.”

회사 설립자의 손자인 도요다는 수요일 비디오에서 “승리하기 위해 플레이한다는 것은 일부만이 아니라 데크에 있는 모든 카드를 플레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그것이 우리의 전략이며 우리는 그것을 고수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EWSOM EYES WHITE HOUSE: REP로 캘리포니아 “빨간 잉크 번짐”. 대릴 이사

개빈 뉴섬 주지사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가 안타키아 수처리장을 방문하는 동안 기자들과 이야기하고 있다. (저스틴 설리반의 사진/게티 이미지)/게티 이미지)

Toyoda 자동차 제조업체를 다양한 요구 사항을 가진 고객에게 다양한 차량을 판매하는 “백화점”에 비교하십시오.

도요다는 자신이 직면한 과제를 설명했습니다. EV 승인 전력망에 미치는 영향과 전 세계적으로 거의 10억 인구가 전기에 쉽게 접근할 수 없는 상황을 포함합니다.

FOX 비즈니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Toyota Rav4가 배송되었습니다.

Toyota RAV4 Prime 2021 전기 자동차가 2021년 11월 5일 버몬트주 샬럿 시청 옆 충전소에서 배터리를 충전하고 있습니다. ((Robert Nickelsberg/게티 이미지의 사진)/게티 이미지)

이번 주 Kathy Hochhol 민주당 뉴욕 주지사는 뉴욕주가 이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유사한 계획 채택 캘리포니아 주 환경청에 2035년까지 휘발유 전용 신차 판매를 금지하는 2026년부터 매년 증가하는 탄소 배출량 제로 차량 규칙을 제정하기 위한 규칙을 제안하고 확정하도록 주 환경 기관에 지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로이터는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