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델타항공, 항의 후 스카이마일스 변경 취소

델타항공, 항의 후 스카이마일스 변경 취소

델타항공은 이번 달 발표한 변경 사항에 대해 고객들로부터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은 후 스카이마일스 상용 고객 프로그램을 “조정”할 것이라고 CEO인 Ed Bastian이 이번 주에 말했습니다.

항공사는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발표하다 9월 13일, 그녀는 내년부터 프로그램을 변경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이 비행하는 마일 수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 메달리온 엘리트 자격을 얻기 위해 고객이 델타 항공편에 지출하고 렌터카, 호텔 등 항공사의 기업 파트너를 통해 구매하는 금액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필요한 지출 금액을 늘림으로써 항공사는 상용 고객이 로열티 프로그램에서 동일한 최상위 등급의 혜택을 받는 것을 어렵게 만들고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가장 낮은 등급인 실버 등급을 받으려면 항공편 비용으로 약 3,000달러를 지출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번 달에 발표된 변경 사항에 따라 고객은 1월 1일부터 동일한 케이스에 대해 두 배의 비용을 지출해야 합니다.

또한 회사는 고객이 Delta American Express Reserve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75,000달러를 지출하지 않는 한 1년 동안 항공사의 SkyClub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횟수에 제한을 두겠다고 밝혔습니다.

델타는 다른 항공사들이 로열티 프로그램을 개편하고, 비행 횟수보다는 지출 금액을 기준으로 상용 고객 자격을 부여하기 위해 이러한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고객으로부터 불만을 접수한 후 회사는 이번 주에 입장을 바꿀 준비가 되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바스티안 씨는 월요일 애틀랜타 로타리클럽 오찬에서 “많은 피드백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피드백을 경청하고 있음을 말씀드리겠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질의응답 시간 영상 클럽 홈페이지에 공개된 내용입니다. “우리는 리뷰를 읽습니다. 예약 담당자는 우리에게 전화하는 고객과 대화하며 피드백이 중요합니다.”

델타 대변인은 바스티안 씨가 그러한 발언을 했다고 확인했으며 회사는 개정안에 대해 더 이상 공유할 것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바스티안 씨는 로타리 오찬에서 “우리는 아직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을 평가하고 있지만 조정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앞으로 몇 주 안에 그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Delta가 발표한 변화는 업계의 더 넓은 추세와 일치하는 것으로 보이지만 잡지의 편집장인 Kyle Potter는 말했습니다. 알뜰한 여행자, 한 여행 및 항공권 거래 웹사이트에 따르면 고객의 반응은 엇갈린다고 합니다.

포터 씨는 목요일 “이전에 델타를 이용했던 단골 여행객들로부터 ‘델타 항공 여행이 끝났습니다’ 또는 ‘델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를 취소해야 할까요?”라는 메시지가 거의 2주 연속으로 나왔다고 목요일 말했습니다. 반응합니다.” “항공사의 엘리트 자격 프로그램에 대한 전국적인 대화가 있었습니다. 이런 일은 일어나지 않으므로 그런 일이 발생하면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델타는 소셜 미디어 댓글이나 메시지 게시판뿐만 아니라 신용카드 파트너인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의 사례를 통해서도 분명히 그렇게 느끼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