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이 닥치면 사람들은 온도를 낮출 수있는 무엇이든 찾기 시작합니다. 한 가지 해결책은 우리 발 아래에 있습니다.
어두운 포장 도로 나 아스팔트를 걸을 때 신발 밑창이 얼마나 뜨거울 지 생각해보십시오. 더운 거리는 만지면 뜨거울뿐만 아니라 주변 공기의 온도도 상승시킵니다.
연구에 따르면 색상이 더 밝고 반사가 더 많은 도로를 건설하면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온을 화씨 2.5도 이상 낮추기 (1.4 ° C), 그 과정에서 미국 도시 전체에서 폭염의 빈도를 41 % 줄였습니다.
그러나 반사 표면은 전략적으로 사용해야합니다. 잘못된 배치는 실제로 물건을 식히기보다는 근처 건물에 열을 가할 수 있습니다.
같은 연구원 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에서 콘크리트 지속 가능성 허브우리는 이러한 표면을 모델링하고 열을 줄이고 도시가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적절한 균형을 찾았습니다. 다음은 반사 포장이 작동하는 방식과 도시에서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표면이 뜨거워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모든 표면은 흡수하거나 반사하는 방사선의 양에 따라 도시의 기온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도시 지역에서 토지의 약 40 %가 포장되어 있습니다.이 포장 도로는 태양 복사를 흡수합니다. 포장 블록에 흡수 된 열은 서서히 방출되어 주변 환경의 온도가 상승합니다.
이것은 악화 될 수 있습니다. 도시 열섬 폭염의 영향이 악화됩니다. 이것이 도시가 약간 더 따뜻함 이웃 시골과 녹음이 우거진 교외의 여름.
포장 반사 재료는 열 축적을 방지하고 대응할 수 있습니다. 기후 변화 태양 복사를 대기의 상단에 반사함으로써. 흰색 표면 동일한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포장 도로 반사를 추정하기 위해 albedo라는 측정을 사용합니다. 알베도 표면에서 반사되는 빛의 비율을 나타냅니다. 표면의 백색도가 낮을수록 더 많은 빛을 흡수하므로 더 많은 열을 가두 게됩니다.
일반적으로 표면이 어두울수록 알베도가 낮아집니다. 아스팔트와 같은 기존의 포장 도로는 약 0.05 ~ 0.1의 낮은 알베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받는 빛의 5 ~ 10 % 만 반사하고 최대 95 %까지 흡수합니다.
포장 도로가 대신 더 밝은 첨가제, 반사 골재, 반사 표면 코팅 또는 콘크리트와 같은 가벼운 포장 재료를 사용하면 백색도가 3 배가되어 더 많은 방사선을 우주로 보낼 수 있습니다.
반사 보도의 이점은 미국의 4 백만 마일에 걸쳐 다양 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엄청납니다.
MIT CSHub 모델은 모든 미국 도로에서 포장 백색도가 증가하면 냉방을위한 에너지 사용을 줄이고 온실 가스 배출을 동등한 수준으로 줄일 수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1 년에 400 만 대의 자동차 운전.
그리고 재료가 밝은 색의 바인더, 잔해, 쇄석, 자갈 또는 기타 콘크리트의 단단한 재료와 같은 현지 공급원에서 공급되는 경우 이러한 방법으로도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위치가 중요하다
그러나 모든 포장 지역이 추운 도로에 이상적인 것은 아닙니다. 혜택은 도시 내에서 그리고 심지어 도시 지역 내에서도 다양합니다.
더 밝은 보도가 건물에 방사선을 반사하면 (입사 방사선이라고 함) 여름에 인근 건물을 가열하여 실제로 에어컨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이 사이트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명심하세요 보스턴과 피닉스의 차이점.
보스턴 시내의 좁은 거리에 밀집된 도시에는 하루 종일 빛이 보도에 도달하지 못하도록하는 고층 빌딩이 있습니다. 반사 포장 도로는 거기에서 많은 도움이되지 않거나 상처를 입지 않습니다.
그러나 보스턴과 그 교외의 장벽없는 고속도로는 들어오는 햇빛의 상당 부분을 대기 상층으로 다시 반사함으로써 순이익을 볼 수 있습니다. 모델을 사용하여 도시 도로의 전통적인 백색도를 두 배로 늘리면 여름 최대 기온이 0.3 ~ 1.7C (1 ~ 2.7F) 감소 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피닉스는 여름 기온을 1.4 ~ 2.1C (2.5 ~ 3.6F)보다 더 낮출 수 있지만 시내 일부 지역의 영향은 복잡합니다. 몇몇 낮고 흩어져있는 도심 지역에서는 반사 포장이 건물에 대한 방사능 입사 증가로 인해 냉방 수요를 증가시킬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에서 시가 더 시원한 페인트를 테스트하던 로스 앤젤레스 아스팔트에서 연구원들은 고려해야 할 또 다른 효과를 발견했습니다. 사람들이 걸어 다니는 지역에서 페인트를 사용했을 때 땅 자체는 화씨 6.1도 (화씨 11도) 더 차가 웠지만지면에서 불과 몇 피트 거리에 태양이 반사되면서 온도가 상승했습니다.
결과는 나타냅니다 이러한 코팅은 보도 나 운동장보다 도로에 더 좋을 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사용하면 우아한 솔루션
도시는 이러한 영향을 모두 고려해야합니다.
반사 보도는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것을 변화시켜 도시 온난화를 줄일 수있는 세련된 솔루션입니다.
완전한 수명주기 배출 다음을 포함한 방법의 사용되는 재료을 고려해야합니다. 그러나 도시가 기후 변화의 영향에 대처하는 방법을 연구함에 따라 전략적 포장 개선이 도시 핵심을 더 살기 좋게 만들 수있는 현명한 옵션이라고 믿습니다.
호삼 에즈 리 자파리공학 박사 후 조교, 매사추세츠 공과 대학 그리고 Randolph E KirschenMIT Concrete Sustainability Hub 공동 이사 매사추세츠 공과 대학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Legionnaires는 이 특별한 럭셔리 기능과 연결된 두 개의 별도 크루즈를 타고 출발합니다.
120년의 성장 끝에 일본 대나무가 이제 막 꽃을 피우고 있는 것이 문제다.
SpaceX, 10월 30일 캘리포니아에서 20개의 Starlink 인터넷 위성 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