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 항공 대한 항공은 지난주 6 억 1000 만 달러에서 지난해 같은 기간화물 매출이 증가 해 2021 년부터 2,500 만 달러로 1 분기 손실을 줄였다. 이 항공사는 아시아나 항공과 2 억 6 천만 달러의 엔진 수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대한 항공은 4 분기 연속 영업 이익 1,245 억원 (1 억 1 천만 달러)을 기록했다. 전체 매출은 코로나 19로 인한 승객 수요 감소로 전년 대비 24 % 감소한 1 조 7498 억원 (미화 15 억 4400 만달 러)을 기록했다. 재고 매출은 2020 년 1 분기 대비 2 배 이상 증가한 1 조 3,533 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대한 항공은 전염병으로 인한 여객기 용량 감소에도 불구하고 23 척의 화물선을 최대한 활용하고 여객 전용 화물기를 운영하며 여객기를화물로 전환하는 등화물 운영을 확대했습니다.
“지속적인 여행 제한으로 인해 승객 수요는 여전히 낮습니다.” “이런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대한 항공은 업무용 전세 편 송환 및 운영과 ‘노 어디 비행’을 통해 승객 매출을 늘 렸습니다.
대한 항공은 여객기 벌크화물 공급 부족, 글로벌 무역 회복, 해운 및 물류 수요 증가로 2 분기부터화물 사업이 본격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 대한 항공은 이제 네트워크, 운영 및 경험을 바탕으로화물 사업을 홍보 할 계획입니다.
대한 항공은 지난해 기내식 및 면세 사업 매각, 신주 발행, 대출 등으로 3 조 3500 억원을 조달했다. 올해 3 월에는 추가로 3 조 3 천억원의 신주를 유치했다. 그 결과 항공사의 재정 안정성이 빠르게 개선되어 부채 비율이 작년 말 340 %에서 294 %로 감소했습니다. 대한 항공은 올해에도 비 핵심 자산 매각을 통해 자본 확대와 재무 구조 개선을위한 노력을 계속할 예정이다.
한편 대한 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은 2 억 6 천만 달러의 유지 보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항공은 아시아나 항공의 브로드 앤 휘트니 PW4090 엔진 22 대를 수리 할 예정이다. 이 계약은 두 사람이 체결 한 가장 큰 항공기 유지 보수 계약입니다. 22 대의 PW4090 엔진은 경기도 대한 항공 부차 손 엔진 정비소에서 향후 5 년간 정비를 받게된다. 계약에는 일상적인 유지 보수 및 수리가 포함됩니다. 지난 20 년 동안 아시아나 항공은 Brad & Whitney와 기계 유지 보수 계약을 맺었습니다. 그러나 거래가 끝나고 아시아나는 임무를 계속하기 위해 대한 항공을 선택했습니다.
편집 문의 :
저자 Matt Triskill ([email protected])
광고 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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