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레디베스트 교수와 그녀의 동료 최은지는 전 한국 월간 쎄씨에서 이미지를 비판적으로 검토한 한국 패션 미디어의 아름다움 이상에 관한 기사를 발표했습니다.
그들은 쌍꺼풀과 밝은 머리카락과 같은 전형적인 백인 미학이 널리 퍼져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성형외과의 인기 비결은 무엇인지에 대해 교수는 말했다. Reddy-Best는 20세기 중반의 “Festinger의 사회적 비교 이론”을 지적합니다. 자신을 비교하고 모방하십시오.
최근 한국 뷰티 산업을 다룬 책 ‘Flawless’를 출간한 미국 언론인 엘리스 후(Elise Hu)는 쌍꺼풀 시술이 중국 여배우 류쉬화(Liu Xu Hua)와 한류스타 황신혜(Hwang Shin Hye)와 같이 국내에 더 가까운 영향을 받아 대중화됐다고 주장한다. .
한국인이 수술을 통해 외모나 눈을 ‘서구화’하려 한다는 생각은 ‘식민지적 관념’이라며 동아시아인의 절반이 이미 쌍꺼풀을 가지고 태어난다고 지적했다.
눈을 수술한 사람들은 “다른 동아시아인들의 얼굴 특징”을 찾았다.
Ms Hu는 또한 한국 미의 기준의 더욱 복잡하고 독특한 진화를 강조합니다. 그 중 일부는 전후 한국의 고유한 정체성을 찾기 위해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 반면, 다른 일부는 수 세기에 걸친 전통과 미용 의식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역사가들은 14세기부터 1910년까지의 조선시대를 “자연스러워 보이는” 한국 미의 기준의 기초로 꼽습니다.
한편, 한국의 성형외과 의사들은 교육과 취업 시장이 이미 치열하게 경쟁하고 사람들이 종종 외모로 판단되는 사회에서 그들의 직업이 공정한 경쟁의 장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고 주장합니다.
이 박사는 “누군가의 자존감이 더 아름다워지거나 아름다워지는 수술로 개선된다면 그것은 유망하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대한성형재건외과학회 회장 장학 박사는 “한국인들은 외모에 대해 매우 민감하고 신경을 많이 쓴다.
“과도한 성형은 불필요한 거라면 당연히 안 좋은 거고 저희도 제약이 있어요. 하지만 자신을 좋게 보이게 할 수 있고 기분이 좋아진다면 긍정적이라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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