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격한 증가로 인해 더 많은 쇼핑객이 탱크를 채우기 위해 이러한 체인에 의존하게 되었다고 회사, 소매 분석가 및 연료 전문가는 말합니다. 창고 클럽의 휘발유 가격은 기존 주유소보다 최대 30센트 낮을 수 있으며 체인점에서는 회원이 충전할 때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합니다. 창고 클럽에서의 휘발유 판매는 비즈니스의 중요한 부분이며 실내 고객을 유치합니다.
DA Davidson의 소매 분석가인 Michael Baker는 “사람들은 가스 때문에 클럽을 찾고 있습니다. “낮은 휘발유 가격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은 미국 소비자의 본성입니다.”
IHS Markit의 유가 정보 서비스의 글로벌 에너지 분석 책임자인 Tom Kluza에 따르면, 예를 들어 Costco는 일반적으로 시장 평균보다 갤런당 20센트 저렴합니다. BJ’s는 평균보다 10센트 낮다고 말합니다.
Kloza는 이러한 회사가 “휘발유 가격이 매우 빠르게 상승할 때 승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가스는 마진이 현저히 낮은 사업이지만 소매업체는 독립 주유소보다 훨씬 적은 비용을 청구하면서 엄청난 양의 가스를 판매하여 돈을 벌 수 있다고 Kloza는 말했습니다. 일반적인 주유소의 월 평균 80,000갤런에 비해 월 갤런.
그들의 큰 브랜드 이름에도 불구하고 Exxon, Chevron, BP 및 Shell 가스 통계의 대다수는 독립적으로 소유되어 있으므로 도매업자만큼 큰 장비를 할 수 없습니다. 도매상은 가스로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많이 벌지 못합니다. 예를 들어 Costco는 휘발유가 다른 사업보다 이윤이 낮다고 보고했습니다. 높은 가스 가격은 일반적으로 Costco의 매출에 도움이 되지만 이익에는 해를 끼칩니다.
코스트코의 최고재무책임자(CFO) 리차드 갈란티(Richard Galanti)는 “인플레이션 압력이 있고 물가가 상승할 때 사람들은 기름값을 절약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배를 채우기 위해 코스트코에 오는 사람 100명 중 절반 이상이 나중에 실내로 쇼핑을 간다고 그는 말했다.
10월 30일 마감된 지난 분기 BJ 홀세일 클럽의 휘발유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
BJ의 CEO는 목요일 분석가들과의 통화에서 휘발유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것이 “비약적으로”라고 말했습니다. 휘발유 가격이 갤런당 3달러를 넘었을 때 회원들은 “우리를 사랑”하고 휘발유 지출을 클럽으로 옮깁니다.
주유 할인은 Walmart가 고객이 Walmart+ 멤버십에 가입하도록 권장하기 위해 사용하는 도구로, 무료 배송 및 처방 할인도 제공합니다.
월마트는 화요일, 특히 연방 경기 부양책의 혜택이 줄어들면서 주유소에서 얼마를 지불하고 있는지 걱정하는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휘발유 가격을 낮게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월마트의 더그 맥밀런(Doug McMillon) 최고경영자(CEO)는 실적 발표에서 “유가가 우려된다. 작년에 비해 크게 올랐다”고 말했다. “고객은 돈을 가지고 [then]. 그리고 어느 시점에서 그것은 끝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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