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8,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넷플릭스, 가격 인상 암시하고 필수 서비스 중단 계획 – The Hollywood Reporter

넷플릭스, 가격 인상 암시하고 필수 서비스 중단 계획 – The Hollywood Reporter

넷플릭스는 광고 지원 부문에서 2분기 연속으로 강한 성장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사업은 아직 초기 단계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광고 계층은 회사가 올해 말에 가장 저렴한 광고 없는 옵션을 중단하기 시작할 만큼 충분히 커졌습니다.

스트리밍 거대 기업인 스트리밍 거대 기업은 2023년 4분기 수익 보고서에서 광고가 게재되는 국가에서 광고 계층 구독자가 신규 구독의 40%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3분기 신규 구독의 30%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넷플릭스는 또한 지난 보고서와 비슷하게 3분기에 비해 광고 등급 멤버십이 거의 70%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공동 CEO인 그렉 피터스(Greg Peters)는 회사 수익 보고에서 광고 계층이 계획을 제공하는 12개국에서 월간 활성 사용자가 2,300만 명에 달하며 그 수가 계속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광고가 “우리의 전반적인 비즈니스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려면 수년이 걸릴 것이라는 점을 인정하면서도 회사가 현재 취하고 있는 길을 좋아합니다.

Peters는 “모든 시장은 다릅니다. 마법의 MAU 수치는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참여하고 있는 모든 시장에는 성장의 여지가 많다고 말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Peters는 또한 무선 제공업체인 T-Mobile의 “Netflix on Us” 계약과 유사한 판촉 패키지가 가입자 증가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무료 프로모션은 일정 기간이 지나면 광고 계층으로 전환되며, Peters는 광고 계층의 낮은 가격대가 Netflix와 파트너 모두에게 경제적으로 더 나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광고 계층이 성장함에 따라 회사는 앞으로 몇 달 안에 기본 멤버십 계층을 단계적으로 폐지하겠다는 계획을 반복했습니다. 현재 Netflix에서 가장 저렴한 광고 없는 옵션인 이 요금제는 봄에 캐나다와 영국의 모든 가입자에게 중단될 예정입니다.[e] 회사는 주주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그때부터”라고 밝혔습니다. (Netflix는 작년 말 신규 가입자에게 기본 등급 제공을 중단했습니다.)

에이미 라인하드(Amy Reinhard)가 이끄는 넷플릭스의 광고팀은 WWE의 주력 쇼가 열리는 2025년에 많은 재고를 보유하게 될 것이다. 월요일 밤 생. 이번 거래는 현재까지 라이브 프로그래밍에 대한 Netflix의 가장 큰 약속을 나타내며 매년 52주간의 라이브 쇼를 포함하게 됩니다.

넷플릭스 경영진은 주주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가격 인상 가능성도 지적했다. “우리는 넷플릭스에 투자하고 개선하면서 때때로 회원들에게 이러한 개선 사항을 반영하기 위해 약간의 추가 비용을 지불하도록 요청할 것이며, 이는 결국 우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성장시키기 위한 추가 투자의 긍정적인 바퀴를 이끄는 데 도움이 됩니다.”라고 서한은 말했습니다.

1월 23일 오후 2시 03분 공동 CEO인 Greg Peters의 의견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