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엔젤레스와 롱비치 항구의 부두 노동자 부족은 금요일 이틀째 연장되어 지역 경제와 글로벌 공급망을 혼란에 빠뜨리는 한편 대규모 해운 단지에서 화물을 정지시켰습니다.
부족은 서부 해안 부두 노동자를 대표하는 노동 조합과 부분적으로 임금과 자동화의 역할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고 있는 해상 운송업자를 대표하는 산업 그룹 간의 몇 달 간의 노동 협상 끝에 발생합니다. 29개 항만에서 일하는 22,000명 이상의 근로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전 계약은 7월 1일에 만료되었습니다.
태평양 해양 Assn. , 협상 테이블에서 화주를 대표하는 산업 그룹, 그는 금요일 성명에서 말했다 International Longshore and Warehouse Union이 “노동을 보류하기 위한 일치된 조치”를 취했다는 것입니다.
성명서는 “화물을 싣고 내리는 데 필요한 모든 화물 취급 장비 작업자 위치를 포함하여 어젯밤 교대 위치의 대부분이 채워지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역을 운영할 ILWU 회원의 전체 그룹이 없었기 때문에 나타난 노동자들은 풀려났습니다.”
일우로컬13 그는 성명서에서 말했다 금요일 오후에 그는 회원들이 “여전히 열심히 일하고 있으며 국가의 짐을 짊어지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노동력 부족은 수천 명의 회원이 매월 목요일 저녁 회의에 참석하고 계약에서 허용하는 성 금요일 축제를 준수했기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비록 양측이 계약 협상의 상태에 대해 거의 침묵을 지키고 있지만, 최근의 발전은 그들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노동 문제를 전문으로 하는 버클리 캘리포니아 대학의 명예 교수인 Harley Chaiken은 “이것은 항만 운영자에게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분명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과정이 느렸을 뿐만 아니라 균형에 매우 큰 이해 관계가 있는 상태에서 천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Scheken은 조합원들이 서부 해안을 따라 항구를 막을 수 있기 때문에 특히 노동력 규모에 비해 비교할 수 없는 힘을 가지고 있다고 Scheken이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은 정말로 국가의 관심을 끌었고 협상에 긴박감을 더해야 한다”고 말했다.
LA와 롱 비치 항구 그들은 거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만큼 긴 선박에 거대한 금속 컨테이너에 도착하는 아시아로부터의 미국 수입품의 거의 40%를 처리하기 위해 결합됩니다. 그러나 화물 수송량은 최근 몇 달 동안 급격히 감소하여 뉴욕과 뉴저지의 결합된 항구가 간헐적으로 1위 자랑거리를 빼앗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
항구의 데이터에 따르면 국내 하향 추세는 이중 항구의 공무원뿐만 아니라 항구 자체 및 관련 사업에서 일하는 175,000명의 남부 캘리포니아 노동자들에게도 걱정스러운 일입니다. . 위태로운 것은 트럭 운전사, 창고 직원 및 물류 전문가 고용자를 포함하여 공급망을 따라 일자리입니다.
그는 “가능한 한 빨리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조크 오코넬, 국제 무역 경제학자인 그는 지역 항구가 동부와 걸프 연안의 경쟁자들에게 많은 양의 사업을 잃었다고 지적했습니다. 미국 소매업체와 제조업체는 2020년에 시작된 San Pedro Bay의 대규모 적체 이후 화물 경로를 변경했으며,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해운 사업을 확보하려는 경쟁 항구의 대규모 투자로부터 이익을 얻었습니다.
Beacon Economics에서 일하는 O’Connell은 “이 사업 중 일부는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현재 중단이 파급 효과를 일으켜 이 지역을 통한 상품 이동과 접선적으로 연결된 수많은 직업과 산업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이번 봉쇄의 경제적 영향이 체감될 것”이라고 말했다.
Oregon State University의 응용 경제학과 부교수인 James Stearns에 따르면, 논쟁적인 노동 분쟁이 일시적인 사업 경로 변경뿐만 아니라 보다 영구적인 변화로 이어지는 선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6년 포틀랜드 항에서 악의적인 노동 분쟁이 발생하여 결국 항구의 두 컨테이너 터미널 운영자가 영원히 항구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금요일 성명에서 로스앤젤레스 항만 관계자는 연합 및 태평양 해양 협회와 대화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지역, 주 및 연방 공무원뿐만 아니라 정상적인 운영으로의 복귀에 대해.
성명서는 “미국에서 가장 분주한 항구 단지에서 화물 운영을 재개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고객과 공급망 이해관계자에 대한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라고 밝혔다.
전미소매연맹(National Retail Federation)도 금요일 성명을 통해 소매그룹이 백악관 폐쇄에 대해 우려를 표명하고 추가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 행정부 관리들에게 개입할 것을 촉구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달 노조는 수십 개의 다른 협회와 함께 나는 메시지를 보냈다 바이든 대통령에게 그는 행정부가 양측 협상 당사자에게 중재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능한 한 빨리 합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요청합니다.
로스엔젤레스와 롱비치 항구의 경제적 중요성은 전 미국 대통령들이 상품을 다시 옮기기 위해 개입할 만큼 충분히 큽니다.
2002년 부시 대통령은 고용주들이 서부 해안 항만 노동자들을 폐쇄하는 것을 막기 위해 11일 동안 29개의 서부 해안 항구를 폐쇄했습니다. 2021년 휴일 화물 운송이 마비되기 전에 Biden은 COVID-19 대유행 병목 현상으로 심화 된 병목 현상을 완화하기 위해 국내 항구에서 시간을 확장하는 계획을 중개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오코넬은 대통령도 현재 정전 상황을 지켜보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민주당 대통령은 이런 종류의 문제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것은 노동 문제이고 Biden 대통령은 이것이 통제 불능 상태가 되지 않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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