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2,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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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공이 계약을 거부함에 따라 보잉 파업이 계속됩니다 : NPR

보잉 기계공들의 파업은 거의 6주 전에 파업이 시작된 이후 비행기 제조사를 휘청거리게 했습니다. 파업이 계속되자 노조원들은 이번 계약 제안을 압도적으로 거부했다.

보잉 기계공들의 파업은 거의 6주 전에 파업이 시작된 이후 비행기 제조사를 휘청거리게 했습니다. 파업이 계속되자 노조원들은 이번 계약 제안을 압도적으로 거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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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애틀 – 보잉 역학 그들은 거부하기로 투표했습니다 회사는 수요일에 최근 계약을 제안해 이미 40일 이상 지속된 고통스러운 파업을 연장했습니다.

조합원 중 64%가 거부한 이 합의는 파업 노동자 33,000명의 상당한 임금 인상을 의미했습니다. 대신, 이 노동자들은 보잉에 또 다른 타격을 입혔고, 보잉은 수요일에 엄청난 분기별 손실을 보고했습니다.

국제 기계공 및 항공우주 노동자 협회 751지구 회장인 존 홀든은 투표를 발표한 성명에서 “회사가 해마다 직원을 학대하면 결과가 따른다”고 말했다.

홀든은 “보잉 직원들은 회사가 10여년 전에 빼앗긴 것을 더 많이 회수함으로써 이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전적으로 그리고 강력하게 노력하고 있다고 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투표는 보잉이 회사 역사상 최악의 분기 중 하나인 올해 3분기에 60억 달러의 엄청난 손실을 보고한 날에 이루어졌습니다. 이러한 실망스러운 결과는 부분적으로 태평양 북서부에 있는 보잉 공장의 생산이 중단된 작업 중단의 결과였습니다.

그러나 보잉의 문제는 그보다 더 깊다. 파업 이전에도 회사는 상업 항공 운영 전반에 걸쳐 품질 관리 및 생산 문제를 다루고 있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방위 및 항공우주 사업에서 20억 달러의 손실을 보고했습니다.

켈리 오트버그 보잉 최고경영자(CEO)는 애널리스트들과의 컨퍼런스콜에서 “우리는 분명히 갈림길에 서 있다”고 말했다. “우선순위를 재설정하고 보다 간결하고 집중적인 조직을 만들어야 합니다.”

Ortberg는 두 달 전 CEO로 취임한 이후로 눈에 띄지 않는 모습을 유지해 왔습니다. Ortberg가 전화 회의와 TV 인터뷰에서 자신의 아이디어를 발표한 수요일에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그는 보잉의 문화를 재건하고 관리자들이 엔지니어링 연구소와 공장 현장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우리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비즈니스를 안정화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한 첫 번째 큰 단계는 장기적으로 더 중요합니다.” “다시 비행기를 만들고 좋은 비행기를 배달하는 일로 돌아가세요.”

노조원들은 보잉의 계약 제의를 거부하고 9월 12일 파업에 돌입했다. 항공우주 역학 751지구 근로자들은 전투에 직면한 항공우주 거대 기업의 제안이 33,000명의 노조 회원들에게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노조원들은 보잉의 계약 제의를 거부하고 9월 12일 파업에 돌입했다. 항공우주 역학 751지구 근로자들은 전투에 직면한 항공우주 거대 기업의 제안이 33,000명의 노조 회원들에게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Jason Redmond/AF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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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조원들은 5주 전 회사의 첫 번째 계약 제안을 압도적으로 거부했습니다.

그런 다음 보잉은 두 번째 거래를 제안했고 이를 “최고이자 최종 제안”으로 제시했습니다. 하지만 회사는 비공개 협상을 진행하지 않고 언론에 직접 공개해 노조원들의 분노를 샀다. 노조는 이에 대한 투표도 없이 이 제안을 거부했다.

노조는 줄리 수 미국 노동부 장관 대행이 중단된 협상을 재개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노조원들이 수요일에 최종 투표를 통해 합의를 이끌어 낸 공로를 인정했습니다.

그 계약에는 35% 임금 인상이 포함되어 있었는데, 이는 보잉이 처음 제안한 25%보다 상당히 인상된 수치였지만, 노조가 처음에 원했던 40% 인상에는 아직 미치지 못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직원 401k 퇴직 기금에 대한 기부금을 늘리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보잉이 꿈쩍도 하지 않은 노조의 주요 요구 사항 중 하나가 바로 은퇴 계획이었다. 노조원들은 10년 전에 상실한 확정급여형 연금제도를 다시 되찾고 싶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지난 2008년 보잉 정비사가 파업에 들어갔을 때 작업 중단은 거의 8주 동안 지속되어 회사에 약 20억 달러의 손실을 입혔습니다. 이번에는 경제적 피해가 더 클 수도 있다.

KUOW의 Casey Martin은 시애틀의 보도에 기고했고, Joel Rose는 워싱턴 D.C의 보도에 기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