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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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가짜 리베이트 청구로 호주 기업인 Coles와 Woolworths를 고소했습니다.

그는 가짜 리베이트 청구로 호주 기업인 Coles와 Woolworths를 고소했습니다.

호주 소비자 보호국(Australian Consumer Protection Authority)은 호주 최대 슈퍼마켓 체인 두 곳이 수백 가지 제품의 가격을 영구적으로 인하했다고 거짓 주장을 했다는 이유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호주 경쟁 및 소비자 위원회는 Coles와 Woolworths가 원래 가격과 같거나 그보다 높은 가격으로 가격을 낮추기 전에 일시적으로 가격을 인상함으로써 소비자법을 위반했다고 주장합니다.

콜스는 혐의에 대해 스스로 방어하겠다고 밝혔고, 울워스는 혐의를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호주 시장의 3분의 2를 차지하는 대형 식료품업체들은 지난해 가격 인상과 반경쟁 관행 혐의로 점점 더 많은 조사를 받아왔습니다.

앤서니 알바니스 총리는 이러한 주장이 사실로 입증된다면 “완전히 용납할 수 없는 일”이라고 말했다.

그는 기자회견에서 “이것은 호주 정신에 어긋난다. 고객은 바보처럼 대우받을 자격이 없다”고 이전에 약속했던 슈퍼마켓 ‘행동 강령’에 대한 법률 초안을 공개한 기자회견에서 말했다.

호주 경쟁 및 소비자 위원회의 Gina Cass Gottlieb 의장은 Coles와 Woolworths가 “가격 인하” 및 “급락” 프로모션을 마케팅하는 데 수년을 소비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호주 쇼핑객들은 이러한 프로모션이 정상적인 제품 가격의 지속적인 하락을 의미한다고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할인은 실제로 허위인 경우가 많다”고 덧붙였다.

호주 경쟁 소비자 위원회(Australian Competition and Consumer Commission)의 불만 사항과 감독을 바탕으로 한 감시단의 조사에 따르면 Woolworths는 20개월 동안 약 266개 제품을, Coles는 15개월 동안 약 245개 제품을 고객에게 오도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품에는 애완동물 사료, 상처 드레싱, 구강 청결제부터 Arnott의 Tim Tam 비스킷, Bega 치즈, Kellogg의 아침용 시리얼과 같은 호주 인기 식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호주 경쟁 및 소비자 위원회(Australian Competition and Consumer Commission)는 두 회사가 영향을 받은 제품을 “수천만 개 판매”했으며 “그 판매로 상당한 수익을 창출”했다고 추정했습니다.

Cass Gottlieb 씨는 “많은 소비자들이 식료품 예산을 늘리기 위해 할인에 의존하고 있으며, 특히 생활비 압박이 심한 이 시기에 더욱 그렇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호주 소비자가 가격 책정 및 할인 청구의 정확성을 신뢰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호주 경쟁 및 소비자 위원회(Australian Competition and Consumer Commission)는 호주 연방 법원에 두 회사에 “상당한” 처벌을 부과하고 자선 식사 배달 프로그램을 늘리도록 명령을 내릴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콜스는 성명에서 회사 자체 비용이 상승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제품 가격이 상승했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새로운 가격이 책정된 후 “가능한 한 빨리” 프로모션을 다시 시작함으로써 이를 관리하는 것과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것” 사이에서 “적절한 균형을 찾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소비자법을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모든 이해관계자와의 신뢰 구축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Woolworths는 성명을 통해 이러한 주장과 관련하여 호주 경쟁 및 소비자 위원회에 연락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우리 고객은 우리가 의미 있는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하기를 원한다고 말하며, 우리 매장에서 쇼핑할 때 보는 가치를 신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슈퍼마켓에 대한 감시가 강화됨에 따라 정부는 국가의 현행 식품 및 식료품 행동강령을 재검토하도록 명령했습니다.

검토에서는 호주 경쟁 및 소비자 위원회가 더 강력한 의무 행동 강령을 도입하고 모니터링하여 공급업체와 소비자를 모두 보호할 수 있도록 권장했습니다.

새로운 법은 기업이 불공정한 압력을 받고 있다고 주장하는 서비스 제공자와의 거래에 대한 기준을 설정하고 위반 시 막대한 벌금을 부과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