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메타버스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 두 가지 혐의 모두 두드러집니다. 근데 메타버스가 뭔가요? 그리고 그는 언제 여기에 도착할까요?
작가 Neil Stephenson은 “메타버스”라는 용어를 만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92년 SF 소설 Snow Crash에서 그는 현실적인 3D 건물 및 기타 가상 현실 환경을 만나는 실제와 같은 아바타를 묘사합니다.
그 이후로 많은 발전이 증강 현실, 가상 현실, 3D 아바타, 비디오 및 기타 통신 수단을 포함하는 온라인 가상 세계인 진정한 메타버스를 향한 길을 표시했습니다. 메타버스가 확장됨에 따라 공존할 수 있는 매우 실제적인 대안 세계를 제공할 것입니다.
메타버스는 이미 Fortnite, Minecraft 및 Roblox와 같은 온라인 게임 세계에 존재합니다. 그리고 이 게임들의 배후에 있는 회사들은 그들 중 일부가 되고자 하는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메타버스 진화.
준비됐어? Facebook에서 Fortnite까지 메타버스가 부르고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이 게임은 흥미롭고 피 묻은 비디오 게임의 재미를 제공합니다.
메타버스란?
가상 현실, 증강 현실 및 사용자가 디지털 세계에 사는 비디오를 포함한 여러 기술 요소가 혼합된 것입니다. 메타버스의 지지자들은 사용자가 콘서트와 회의에서 전 세계 가상 여행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통해 친구들과 일하고, 놀고, 연락을 유지하는 것을 상상합니다.
“이제 우리는 다음 웹의 정점에 있습니다.” 매튜 폴은 말했다, 벤처 캐피털 회사 Epyllion Industries의 관리 파트너는 2021년 2월 웹 사이트에 게시된 기사에서
우리는 언제 그것을 볼 것으로 예상합니까?
메타(구 페이스북)의 신임 CEO 마크 주커버그(Mark Zuckerberg)는 견적 메타바이러스의 주요 특징이 보편화되기까지는 5년에서 10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메타버스의 측면은 현재 존재합니다. 초고속 광대역 속도, VR 헤드셋 및 항상 켜져 있는 인터넷 세상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지만 이미 켜져 있습니다.
이것의 몇 가지 예는 무엇입니까?
오늘은 반전으로 이어질 수 있는 일을 살펴보겠습니다.내일:
♦ 죽은. 이전에 Facebook으로 알려진 기술 대기업은 이미 2014년 Oculus 인수를 포함하여 가상 현실에 상당한 투자를 했습니다. 메타는 가상 세계를 상상한다 디지털 아바타와 관련된 곳 일을 통해또는 VR 헤드셋으로 여행이나 엔터테인먼트를 즐기세요. Zuckerberg는 메타버스에 대해 낙관적이었고 우리가 알고 있는 인터넷을 대체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메타의 CEO인 마크 저커버그는 지난달 발표한 후 “다음 두 플랫폼과 매체는 보는 것뿐만 아니라 경험하고 있는 인터넷을 더욱 매력적으로 구현하고 구현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메타버스라고 부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회사의 리브랜딩.
♦ 마이크로소프트. 이 소프트웨어 대기업은 이미 홀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으며 현실 세계,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을 결합한 Microsoft Mesh 플랫폼을 통해 혼합 및 확장 현실(XR)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달 초 Microsoft는 홀로그램과 가상 아바타를 포함한 혼합 현실을 가져올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2022년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또한 내년에는 소매점과 작업장을 위한 3D 탐색 가능한 연결된 가상 공간을 구상 중입니다. 미 육군은 현재 Microsoft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Hololens 2 증강 현실 헤드셋 군인들이 훈련하고, 운동하고, 싸우기 위해. 또한 Xbox Live는 이미 전 세계 수백만 명의 비디오 게임 플레이어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 에픽 게임. Fortnite를 개발한 회사의 CEO인 Tim Sweeney는 “Epic이 메타버스 구축에 투자하고 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 그는 다음과 같은 콘서트를 개최했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 그리고 트래비스 스콧, 영화 예고편 및 음악의 시작 그리고 랜드마크인 1963년 Martin Luther King Jr.를 “몰입형”으로 재창조한 것까지도. 연설 “나는 꿈이 있습니다”. MetaHuman Creator를 사용하여 현실적인 디지털 인간을 개발합니다. 이는 미래의 오픈 월드 게임에서 디지털 파트너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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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 블록 스. 2004년에 설립된 이 플랫폼은 Bloxburg 및 Brookhaven과 같은 롤 플레잉 쇼를 포함하여 사용자가 집, 직장 및 시나리오를 지을 수 있는 수십 개의 사용자 제작 게임을 제공합니다. Roblox의 가치는 현재 450억 달러 이상입니다. 올해 대중에게 공개된 후. Roblox의 설립자이자 CEO인 David Baszuki는 3월 상장 당일 트위터를 통해 “#Metaverse에 대한 우리의 비전 달성에 한 걸음 더 다가간” 플랫폼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준 모든 사람에게 감사의 편지를 썼습니다. 그 이후로 Roblox는 Vans 스케이트 신발 회사와 협력 플레이어가 새로운 Vans를 차려입고 잠금 해제할 수 있는 가상 스케이트 파크인 Vans World를 만들기 위해 구찌 가든 리미티드, 가상의 자아를 위한 옷과 액세서리를 입어보고 구입할 수 있는 곳입니다.
♦ 메인크래프트. 아이들이 사랑하는 또 다른 가상세계, 마이크로소프트가 소유 메인 크래프트 기본적으로 플레이어가 자신의 디지털 캐릭터를 만들고 원하는 대로 만들 수 있는 레고의 디지털 버전입니다. 8월 기준, Minecraft의 월간 활성 사용자는 1억 4천만 명이 넘습니다. 전염병 동안, 아이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가상 커뮤니케이션에 더 의존해야 했던 사람들.
덜 알려진 회사 중 일부는 자체 온라인 세계를 시작했습니다. 판타지 세계 온라인 두 번째 인생2003년에 설립된 (주)는 대안현실로서 20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성역 아무데도 콘서트, 축제, 동창회 및 회의를 개최하기 위해 공공 또는 개인 용도로 영구적이고 임시적인 가상 공간이 있습니다. 1년 전에 플랫폼 개발을 시작한 뉴욕 프로덕션 회사인 Factory Windmill은 Lady Gaga와 Nine Inch Nails의 프로젝트를 수행했습니다.
센서리움 갤럭시 올해 초, 가상 현실 헤드셋이나 데스크톱 컴퓨터로 탐험하기 위해 인터넷에 연결된 서로 다른 “세계”의 계획된 은하계의 두 세트 중 첫 번째 세트를 열었습니다. 가장 먼저 열리는 게시물에는 미래 지향적인 풍경에서 음악(예: 가상 DJ 및 밴드 연주)이 포함됩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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