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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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제 당국은 SpaceX가 텍사스의 수역을 반복적으로 오염시켰다고 밝혔습니다.

규제 당국은 SpaceX가 텍사스의 수역을 반복적으로 오염시켰다고 밝혔습니다.

요약

  • 엘론 머스크(Elon Musk)의 스페이스X(SpaceX)는 텍사스의 수역이나 그 근처에 오염 물질을 방출함으로써 환경 규칙을 위반했다고 주 환경 기관이 지난주 공지에서 밝혔습니다.
  • 텍사스 환경 품질위원회의 보고서는 환경 보호국이 SpaceX에 깨끗한 물 법을 위반했다고 통보한 지 5개월 후에 나왔습니다.
  • 이러한 위반은 Starbase 시설에서 우주선 로켓 발사를 늘리려는 SpaceX의 야망에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엘론 머스크 SpaceX는 텍사스의 수역 또는 수역 근처에 반복적으로 오염 물질을 방출하여 환경 규칙을 위반했다고 주정부 기관이 Starbase 발사 시설의 회사 홍수 시스템에 초점을 맞춘 위반 통지에서 밝혔습니다.

지난 주 TCEQ(텍사스 환경 품질 위원회)의 통지는 텍사스와 주변 주를 담당하는 EPA의 지역 6 사무소도 SpaceX에 동일한 유형의 활동으로 청정수법(Clean Water Act)을 위반했다고 통보한 지 5개월 만에 나왔습니다.

CNBC가 입수한 관련 조사 통지 및 기록은 이전에 보고된 바가 없습니다.

텍사스 환경 품질 위원회(Texas Environmental Quality Commission)는 보카치카의 스타베이스(Starbase) 근처 텍사스 남부 할링겐(Harlingen)에 있는 기관 사무실이 2023년 8월 6일에 SpaceX가 “텍사스 환경 품질 위원회(Texas Environmental Quality Commission)의 허가 없이 홍수 물을 방류하고 있다”는 불만 사항을 접수했다고 밝혔습니다. .”

규제 기관은 문서에서 “할링겐 지구는 시설의 홍수 시스템으로 인해 환경에 영향을 미친다고 주장하는 총 14건의 불만 사항을 접수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SpaceX를 포함한 항공 및 우주 회사는 일반적으로 승인을 얻기 위해 지역 및 연방법을 준수해야 합니다. 연방항공청 SpaceX는 보카치카에 있는 시설에서 스타쉽 우주선과 슈퍼 헤비 로켓의 연간 발사 및 착륙을 최대 25회 수행할 수 있는 허가를 구하고 있었습니다. 위반 통지로 인해 승인이 지연될 수 있으며 SpaceX에 대한 민사 금전적 처벌, 추가 조사 및 형사 고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에 X에 대한 긴 게시물이 이야기가 공개된 후 SpaceX는 규제 당국이 위반 통지에도 불구하고 발사를 계속할 수 있다고 회사에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SpaceX는 웹 사이트에 “텍사스 환경 품질 위원회 및 EPA와의 지속적인 조정 중에 대홍수 시스템을 해체해야 하는지 명시적으로 물었고 작업을 계속할 수 있다는 조언을 받았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어느 규제 기관도 SpaceX의 성명에 관한 CNBC의 질문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6월 5일 텍사스주 브라운스빌에 있는 SpaceX의 스타쉽 우주선.Brandon Bell/Getty 이미지 파일

재건을 서두르다

2024년 7월 25일, TCEQ 환경 조사관은 SpaceX의 폐수 규정 준수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규정 준수 내역 내부 검토”를 실시했습니다. 조사 결과 스페이스X는 올해 3월부터 7월까지 4차례 산업폐수를 허가 없이 배출한 것으로 드러났다.

화염 편향 장치가 장착된 수중 침수 시스템은 궤도 테스트 비행 및 로켓 발사로 생성된 열, 소리 및 에너지를 확산시킵니다. 그러나 SpaceX는 역사상 가장 큰 로켓인 Starship의 시험 비행을 시작하기 전에 Boca Chica 발사 현장에 이 시스템을 구축하지 않았습니다.

SpaceX는 인간과 장비를 달로 수송하기 위한 우주선 차량을 개발하고 있으며 머스크가 결국 그의 원대한 비전을 달성한다면 화성 식민지화를 모색할 것입니다. 2023년 4월 스타쉽의 첫 시험 비행에서 로켓의 에너지로 인해 SpaceX의 콘크리트 발사대가 폭발했고 우주선이 공중에서 폭발했습니다.

근처의 일부 멸종 위기종의 중요한 둥지와 이동 장소에 콘크리트 덩어리가 던져졌고, 발사대 남쪽 보카치카 주립공원에서는 3.5에이커에 달하는 화재가 탔습니다. 이에 대해 환경 단체는 발사를 승인한 SpaceX와 연방 항공국을 고소했습니다.

머스크가 1~2개월 내에 또 다른 궤도 시험 비행을 시작하려고 함에 따라 SpaceX는 서둘러 발사대를 재건하고 다시 폭발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새로운 물 펌핑 시스템을 설치했습니다. 규제 당국에 따르면 회사는 오염 물질 배출 제한을 충족하고 폐수 처리 방법을 명시해야 하는 허가 절차를 우회했습니다.

SpaceX가 첫 비행을 시작했습니다. 전체 압력 테스트 2023년 7월, 미국 환경보호청은 홍수 시스템에 대한 조사를 중단했습니다. 약 한 달 뒤인 2023년 8월 25일, 미국 환경보호국(EPA)이 조사에 착수해 회사에 폐수 배출 등에 관한 정보를 요청했다.

CNBC가 입수한 기록에 따르면 해당 기관은 3월 13일 SpaceX에 공식 위반 통지를 발표했습니다.

3월 14일, 하루 전 EPA 통지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SpaceX는 프로젝트 작업을 계속했습니다. 세 번째 시험비행 발사 현장에서 승인되지 않은 물 홍수 시스템을 다시 사용하는 우주선 우주선.

회사는 시험 비행을 통해 새로운 이정표를 달성했고 머스크는 승리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NASA 관리자 Bill Nelson은 SpaceX의 “성공적인 시험 비행”을 축하했습니다. 인도양 상공에 착륙하는 동안 미사일이 분실되었지만.

환경공학자인 Eric Roche는 ESG 하운드 블로그 비즈니스와 지속 가능성에 중점을 둔 그는 SpaceX가 첫 번째 Starship 시험 비행 이전에도 발사대에 물 홍수 시스템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는 또한 적절한 허가를 받지 않고 그러한 시스템을 사용하는 SpaceX를 처음으로 비판한 사람 중 하나였습니다.

Roche는 인터뷰에서 기관이 SpaceX에 환경 규칙을 위반했다고 통보한 후 Starbase에서 발사를 계속하면 회사가 더 큰 법적 위험에 노출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더 많은 폐수 배출로 인해 회사나 배출을 허가한 사람에 대한 추가 조사와 형사 고발이 이어질 수 있다”고 덧붙였다.

수년간의 학대

Roche는 또한 SpaceX가 EPA로부터 위반 통지를 받은 후 30일 이내에 허가를 신청해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TCEQ의 공공 기록 보관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신청서 사본에 따르면 회사는 약 110일 후인 7월 1일까지 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았습니다.

Roche는 “그들은 수년 동안 위생 규칙을 위반해 왔으며 FAA의 승인을 받아 계속해서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월요일 발표된 성명에서 SpaceX는 홍수 시스템이 “환경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고 썼습니다. SpaceX가 획득한 다른 허가는 사용 승인 역할을 한다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오스틴 외곽의 해안 생태학자인 Kenneth Teague는 483페이지 분량의 보고서를 평가했습니다. SpaceX 허가 신청수질 및 해안 계획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갖고 있는 Tejo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해당 응용 프로그램에는 물 배출량, 배출 온도 및 배출 위치에 대한 기본 세부 정보가 부족하고 허점으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습니다.

티그는 특히 SpaceX의 대홍수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폐수 내 수은 농도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티그는 이 문서에서 밝혀진 수준은 “수은 수질 기준을 매우 크게 초과”한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에 따르면 미국 지질 조사국, 수은은 “어류, 야생 동물 및 인간에게 강력한 신경독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우리나라 수역을 위협하는 가장 위험한 오염 물질 중 하나입니다.”

고온 배출과 고농도의 수은과 같은 오염 물질은 바닷새의 먹이를 구성하는 “작은 유기체”를 죽이는 등 “상당한 부정적인 영향”을 일으킬 수 있다고 티그는 말했습니다.

“SpaceX 앱은 이 매우 심각한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SpaceX는 X에 대한 답변에서 샘플에서 “검출 가능한 수준의 수은”이 발견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SpaceX는 라이센스 신청서에 한 매장의 수은 농도가 리터당 113마이크로그램이라고 적었습니다. 주의 수질 기준은 급성 수생 독성에 대해 리터당 2.1 마이크로그램 이하의 수준을 요구하고 인간 건강에 대해서는 훨씬 낮은 수준을 요구합니다.

CNBC는 금요일에 FAA에 연락했습니다. 소속사는 이 이야기에 대해 아무런 언급을 하지 않았지만 월요일에 이번 주에 예정되어 있던 공개 회의를 연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의는 “텍사스 카메론 카운티의 보카치카 발사장에서 예정된 우주선/초중형 차량의 발사 및 착륙을 늘리려는 SpaceX의 계획”에 대한 환경 평가를 위한 것이었습니다.

FAA는 연기 이유를 밝히지 않았으며 향후 새로운 날짜가 발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