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와 그 파트너들은 1998년에서 2010년 사이에 거의 40번의 비행을 통해 거의 900,000파운드의 다양한 장치를 국제 우주 정거장의 1,000억 달러 궤도로 이동했습니다. 그러나 ISS의 첫 번째 구성 요소가 대기권을 깨고 30년 이상이 지난 10년이 지나면 ISS는 유서 깊은 수명을 다해 폐기될 것입니다. 새로운 민간 운영 궤도 연구 기지 간부.
NASA가 안고 있는 문제는 공식적으로 폐쇄된 국제 우주 정거장을 어떻게 하느냐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것을 그대로 둘 수 없기 때문입니다. 정거장을 궤도에 유지하기 위한 반응 추진제의 정기적인 충전이 없으면 ISS의 궤도는 결국 전진 운동량이 의 영향을 극복하기에 불충분한 지점까지 악화됩니다. 공기 구름그런 다음 그는 지구로 돌아 왔습니다. 따라서 ISS가 스스로 궤도를 이탈할 때까지 기다리거나 제자리에 두는 대신 러시아인이 표적 연습으로 사용하려면대신 NASA는 Vader Palpatine이 한 것처럼 높은 곳에서 스테이션을 떨어뜨릴 것입니다.
NASA는 낯설지 않다. 공기 소각에 의한 폐기물 처리. 우주국은 쓰레기 처리, 사용된 발사체, 버려진 인공위성에 오랫동안 의존해 왔습니다. 미국 위성 방송국인 스카이랩(Skylab)과 러시아 미르(Mir)는 모두 이런 식으로 폐쇄됐다.
Skylab은 24주 동안 사용된 미국 최초의 우주 정거장이었습니다. 1974년 초 3명의 우주비행사의 마지막 승무원이 출발했을 때 스테이션은 마침내 6.8마일 더 멀리 확장되었습니다. 묘지의 궤도는 289마일입니다.. 그것은 11년 태양 주기에서 증가된 태양 활동이 마침내 그것을 불타는 입구로 끌어들인 1980년대까지 그곳에 남아 있을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그러나 천문학자들은 이 태양 사건의 상대적 강도를 잘못 계산하여 1979년 Skylab의 종말을 초래했습니다.
1978년, NASA는 곧 완성될 우주 왕복선을 사용하여 Skylab을 더 높은 궤도로 추진하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놀았지만, 우주선이 제시간에 끝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 분명해지자 계획을 포기했습니다. 가속. 재입장 테이블. 기관은 또한 궤도에 있는 동안 스테이션을 미사일로 폭파시키자는 제안을 거부했습니다. 정거장은 결국 1979년 7월 11일에 떨어졌지만 NASA가 예상한 것만큼 빨리 대기권에서 타지 않았습니다. 이로 인해 일부 꽤 큰 조각 남아공 남동쪽 인도양 목표물을 추월하고 대신 호주 퍼스에 상륙하는 잔해. NASA는 궤도를 이탈하는 동안 실험실 조각이 누군가를 칠 확률을 152분의 1로 계산했지만 부상자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Durbet Meyer는 더 원활하게 진행되었습니다. 15년의 서비스 후 2001년 3월 23일 3단계에 걸쳐 중단되었습니다. 첫째, 궤도가 140마일의 고도로 악화되도록 허용되었습니다. 다음으로, 정거장의 궤도를 청소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특별히 설계된 부착형 로켓인 Progress M1-5 우주선이 Mir와 도킹했습니다. 그런 다음 22분 넘게 엔진에 불을 켜서 피지 동쪽, 태평양의 광활한 바다 바로 아래에 미르를 놓았습니다.
국제 우주 정거장의 임박한 종말에 대해 NASA는 어떤 일이 일어날지에 대한 계획을 가지고 있거나 적어도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NASA 우주 정거장의 프로그램 부책임자인 커크 셔먼은 “우리는 많은 연구를 했다”고 말했다. 말하다 스페이스닷컴 “우리는 우리가 달성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궤도와 속도 변화를 발견하여 무인 지역의 물 속에 완전히 있는 잔해 흔적을 만듭니다.”
NASA 표준에 따르면 – 특히 NASA-STD-8719.14A, 궤도 잔해 감소 작업 지상에서의 사상자의 위험은 10,000분의 1 미만(<0.0001)으로 제한됩니다. 하지만, IS가 수행한 1998년 연구 Mission Integration Office 나는 통제되지 않은 수익이 0.024에서 .077(100분의 2에서 100분의 8)의 허용할 수 없는 적중 확률을 갖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정거장 승무원이 예기치 않게 대피하는 경우 국제 우주 정거장을 궤도에 진입시키는 것을 포함하여 제어 가능한 폐쇄 대안이 수십 년 동안 논의되었습니다.
Shereman은 계속해서 “우리는 계획에 대해 작업하고 계획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우리는 정거장을 안전하게 궤도를 이탈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하고 싶지 않습니다. 처음부터 프로그램의 일부였습니다.”
계획된 폐쇄 날짜 약 1년 전부터 NASA는 국제 우주 정거장이 정상적인 240마일 궤도에서 저하되기 시작하도록 허용하고 무인 우주선(USV)을 정거장과 도킹하고 지구로 다시 추진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최종 승무원은 정거장이 115마일의 고도에 도달하기 직전에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대피할 것이며, 이 지점에서 연결된 USV는 일련의 비궤도 화상으로 로켓을 발사하여 정거장을 픽업 경로에 놓을 것입니다. 태평양.
NASA는 아직 어떤 USV를 고용할지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NASA 안전위원회가 승인한 2019년 계획, 최대한 빨리Roscosmos는 Mir로 했던 일을 하기 위해 또 다른 Progress 우주선을 준비하고 보내야 합니다. 그러나 이 차량은 ISS가 착륙할 때 실제로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ISS 프로그램에 대한 러시아의 약속은 2024년에 종료됩니다.. 지난해 4월, 러시아 국영 언론은 국가가 2025년까지 역을 완전히 포기할 것이라고 소란을 피우기 시작했습니다.이 정거장의 일부는 다음 국립 정거장에서 재사용을 위해 제거될 것이며, 국제 우주 정거장은 궤도를 끊을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유럽우주국(European Space Agency)의 로봇 수송 차량이나 NASA의 Orion 다목적 차량은 아직 개발 중이지만 발전 가능성이 있는 대안입니다.
Leah Cheshire 대변인은 “NASA는 정거장의 안전한 궤도 이탈 계획을 보장하기 위해 국제 파트너들과 계속 협력하고 있으며 여러 옵션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UPI 2021년에 이메일을 통해 이러한 옵션이 수반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것을 거부하지만 모든 궤도 이탈 임무는 “ISS 파트너십이 공유하며 현재로서는 협상에 민감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국제 우주 정거장의 추락은 분명히 똑같은 광경입니다. Skylab의 종말을 둘러싼 국제적 소란그러나 아직 거의 10년이 남았고 아직 수행해야 할 과학이 많이 있습니다. ~에 따르면 2022년 1월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이동 옮기다:
국제 우주 정거장은 이제 연구 발전, 상업적 가치 및 글로벌 파트너십을 포함하여 가장 생산적인 사용 30년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ISS의 첫 10년은 조립에, 두 번째 10년은 연구, 기술 개발 및 우주에서 이러한 활동을 보다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세 번째 10년은 NASA가 심우주 탐사를 지원하기 위한 인간 탐사 및 연구 기술의 검증을 목표로 하고, 인류에게 의료 및 환경적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국제 파트너십을 통해 지구 저궤도에서 미국의 리더십을 지속적으로 입증하고, LEO의 미래 상용화를 위한 기반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오늘날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수행된 실험의 절반 이상이 NASA가 아닌 사용자를 위한 것입니다. 이 보고서에는 거의 24개의 상업 시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그리고 현장의 산업. 이러한 열대 상업 활동의 유입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적극적으로 권장되어 인류가 공동으로 건물을 짓고자 하는 Jeff Bezos의 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지구 저궤도의 복합 비즈니스 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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