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구독 프로그램에 “Blank Street Coffee” 베팅

구독 프로그램에 “Blank Street Coffee” 베팅

올 여름 대중에게 공개된 Blank Street Regulars 프로그램에는 거의 5,000명의 유료 회원이 참여했으며, 가입 대기자 명단에는 4,000명이 더 있습니다.

10년 넘게 스타트업은 보장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구독 모델을 선택해 왔으며, 이를 통해 기업의 비즈니스가 투자자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고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보다 확고한 기업에서는 거래를 찾는 일반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월간 구독으로 전환했습니다. 예를 들어, Panera Bread의 Unlimited Sip Club 회원은 2시간마다 “무료” 커피, 차, 카페인 레모네이드 및 탄산음료를 월 11.99달러에 지불합니다.

3년 반 전 브루클린 윌리엄스버그에서 커피 카트로 시작된 블랭크 스트리트(Blank Street)는 뉴욕시, 런던, 보스턴, 워싱턴 전역에 걸쳐 74개 지점으로 성장했습니다. 전형적인 빈 거리 위치는 작으며 제한된 좌석과 음료를 만들기 위한 반자동 Eversys 에스프레소 머신이 있습니다.

PitchBook에 따르면 이 스타트업은 General Catalyst, Tiger Global, Warby 공동 창립자 Parker와 같은 회사의 지원을 받아 거의 1억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피치북(PitchBook)에 따르면 3월 현재 회사 가치는 1억7700만 달러로 약 1년 전의 2억1800만 달러보다 낮아졌다. 연준이 금리를 인상하고 경제학자들이 경기 침체를 우려하면서 많은 스타트업의 가치가 하락했습니다.

이 시리즈에는 비평가가 있습니다. 블랑 스트리트(Blanc Street)의 급속한 성장과 프로젝트 파이낸싱은 일부 커피 애호가들의 불만과 회의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러나 특히 2021년에는 커피 원두 가격이 인상되고 8달러짜리 라떼가 인기를 끌면서 가격이 고객 유치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뉴욕시에서는 오늘 귀리 우유 라떼를 주문하면 Plank Street 고객이 5달러를 돌려받게 됩니다. 이는 Dunkin'이 청구하는 5.45달러 또는 스타벅스가 비슷한 크기에 청구하는 6.15달러보다 적습니다. 더 작은 면적과 카푸치노를 만드는 데 필요한 직원 수 등 체인의 간접비가 낮아 커피 가격을 더 저렴하게 책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체인에서 구독 회원이라고 부르는 Blank Street Regulars는 커피 비용을 훨씬 더 절약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주당 $8.99 또는 $17.99를 지불합니다.

가장 저렴한 요금제는 차, 뜨거운 커피, 아메리카노, 더블 에스프레소 등 기본 음료를 포함하며, 더 비싼 요금제에서는 콜드브루를 포함해 더 다양한 음료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파산을 선언하기 전에 무제한 티켓을 제공했던 영화관 구독 서비스인 MoviePass의 손실을 제한하고 운명을 피하기 위해, 블랭크 스트리트에서는 주당 총 음료수를 14잔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고객이 다른 음료를 구매하려면 최소 2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Blank Street의 CEO이자 공동 창업자인 Vinay Minda는 고객 기반의 약 30~40%가 결국 회원이 될 것으로 추정합니다.

그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대부분의 고객이 그렇게 될 것이라고 결코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현재 블랭크 스트리트는 카페와 바리스타가 수요에 압도당하지 않도록 일반 고객 수를 제한했습니다.

Blank Street의 최고 제품 책임자인 Dan Hill은 “우리가 더 많은 역량을 구축하고 매장을 확장할수록 더 많은 사람들에게 계속해서 접근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체인은 대기자 명단에 있는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도록 해당 위치의 수용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개선 사항에는 바리스타가 더 많은 음료를 신속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에스프레소 머신을 설치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Blank Street는 또한 최근 런던 지역의 연못 건너편에 정규 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12 또는 대략 $15의 비용으로 고객은 미국 프로그램과 유사한 제한 사항을 적용하여 메뉴에서 음료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Hill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에는 이미 수백 명의 회원이 있다고 합니다. 영국에서 Blank Street는 커피 구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유비쿼터스 샌드위치 가게인 Pret a Manger와 더욱 치열한 경쟁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러나 Minda는 Blanc Street 버전이 커피에 더 관심이 있는 고객을 끌어들일 것이라고 믿습니다.

Hill에 따르면 Blank Street는 고객들이 정기적으로 카페를 방문하는 이점을 빠르고 쉽게 누릴 수 있는 방법을 원했기 때문에 전통적인 로열티 프로그램 대신 구독 프로그램을 추구했다고 합니다. 시리즈의 상대적인 젊음으로 인해 프로그램 디자인에 유연성이 부여되었습니다.

Hill은 Blank Street가 이미 가족 및 그룹 계획을 추가하는 등 프로그램을 확장하는 방법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Hill은 “우리는 10년 전에 고안된 충성도 프로그램 방식을 다룰 필요가 없으며 이제는 수백만 명의 회원이 그 방식에 익숙해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NBC PRO의 다음 이야기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