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9,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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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의 쿠키 킬링 덕분에 크롬 사용자들은 이제 30% 적은 돈을 벌고 있다고 광고 회사가 밝혔습니다.

구글의 쿠키 킬링 덕분에 크롬 사용자들은 이제 30% 적은 돈을 벌고 있다고 광고 회사가 밝혔습니다.

지난 주의 오늘, Google은 3천만 명의 Chrome 사용자에 대해 추적 쿠키를 비활성화했습니다.그들은 가장 인기 있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30억 명의 사람들 중 단지 1%에 불과합니다. 연말까지 Google은 이러한 쿠키를 완전히 차단하고 ''라는 이름의 약간 더 비공개적인 새로운 추적 시스템으로 대체할 것입니다.개인 정보 보호 샌드박스“. 이는 웹 전반에서 쿠키의 죽음으로 이어질 것이며 인터넷 역사상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를 가져올 것입니다. 프로젝트의 초기 단계이지만 한 회사의 데이터는 그것이 디지털 환경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경제.

광고 기술 회사인 Raptive에 따르면 쿠키를 사용하지 않는 신규 Google 사용자의 수익은 30% 감소합니다. 하지만 정말 놀라운 점은 Raptev가 이것이 좋은 소식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Raptive의 최고 전략 책임자인 Paul Bannister는 “일주일 전에 나에게 그 숫자가 어떻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는지 물었다면 쿠키를 사용하지 않는 사용자의 성과가 50% 더 나쁠 것이라고 말했을 것이므로 나는 낙관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목표는 개인정보 보호를 강화하고 게시자가 계속해서 돈을 벌 수 있도록 돕는 시스템을 설계하는 것입니다. 수익 창출이 30% 감소하는 것은 넘어야 할 언덕처럼 보입니다.”

차이점은 디지털 광고가 작동하는 방식에 있습니다. 광고가 있는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경우(Gizmodo.com예) 귀하에게 표시되는 광고를 결정하기 위해 순식간에 경매가 진행됩니다. 타겟 광고를 게재하려는 회사는 특정 인구통계에 대해 지불할 의사가 있는 금액을 미리 명시하여 입찰을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구매에 관심을 보인 시카고의 25~30세 남성에 대해 최대 1달러입니다. 차. 따라서 웹페이지를 로드하면 광고 시스템을 호출하여 “여기 사람이 있는데 우리가 그 사람에 대해 알고 있는 세부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제 누가 그 사람에게 광고를 보여주겠습니까?”라고 말합니다.

문제는 쿠키가 웹에서 정보를 수집하고 공유하는 주요 방법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쿠키 없음웹사이트가 광고 시스템에 “여기 책을 읽고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라고 말하는 것 이상을 전달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 글은 정말 훌륭해요“.광고주는 임의의 인터넷 사용자에게 동일한 금액을 지불하고 싶어하지 않으므로 쿠키 없이 Chrome 사용자의 페이지가 로드될 때마다 이전보다 적은 비용을 가져오게 됩니다.

구글 대변인은 수요일 이메일을 통해 “회사들이 1% 추적 방지를 사용하여 제3자 쿠키를 끌 준비가 얼마나 되었는지 평가하기 시작하는 것을 보니 반갑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업계 전반의 기업이 사이트 전체에서 ID 없이 작동하도록 솔루션을 업데이트함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하는 역동적인 그림이 될 것이라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정보 보호 이니셔티브의 구성 요소 다른 기술 및 신호와 함께. 이는 회사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품을 개선함에 따라 계속 발전할 것입니다.

광고주, 웹사이트, Raptive와 같은 회사가 새로운 온라인 현실에 적응함에 따라 상황은 극적으로 바뀔 것입니다. Bannister는 “디지털 광고 산업은 30년이 지났으며 기본적으로 전체 시스템을 재구성하고 재구축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Raptive의 30% 수치가 최종 수치에 가까운 수치보다 감정에 더 가깝다는 것은 매우 초기 단계입니다.

미지의 바다

그러나 수치가 개선되더라도 인터넷 일부 지역에서는 광고 수익이 두 자릿수 감소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모든 것이 웹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정확히 예측하기는 어렵습니다.

The New York Times 및 Wall을 포함하여 약 80개 출판사를 대표하는 무역 협회인 Digital Content Next의 CEO인 Jason Kent는 “Chrome 사용자의 1%에게 게재되는 광고의 평균 가격을 면밀히 조사한 결과 이를 추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거리. Journal과 그 모회사인 Gizmodo G/O Media입니다. “전체 시장에 접근할 수 있는 경제학자만이 완전한 구현을 통한 복지 변화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물론 Google은 많은 정보를 보유하고 있으며 시장 양쪽에서 가장 많은 데이터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문제가 있어.”

그러나 낙관적인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30%라는 숫자는 충격적인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맥락상으로는 덜 극적인 수치입니다. 우선, Chrome은 추적 쿠키(이전에는 타사 쿠키로 알려짐)를 차단한 최초의 브라우저가 아니었습니다. 예를 들어 Safari와 Firefox는 오랫동안 이러한 쿠키를 차단해 왔습니다. 비교해 보면 그들의 숫자는 조금 더 장밋빛입니다. Raptive에 따르면 Safari 사용자는 쿠키를 보유한 일반 인터넷 사용자보다 60% 적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 이는 브라우저가 더 비공개이기 때문에 일부 광고주가 Safari 사용자에게 광고를 전혀 타겟팅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는 쿠키 차단이 표준이 되면 바뀔 가능성이 높습니다.

광고 생태계가 새로운 추적 기술을 채택함에 따라 수치도 향상될 것입니다. Google은 타겟 광고를 통해 거의 모든 돈을 버는 회사이므로 완전한 개인 인터넷을 구축하지는 않습니다. 앞으로 Chrome은 쿠키를 브라우저 자체가 Google의 개인 정보 보호 샌드박스 프로젝트에 따른 새로운 추적기 전체 생태계의 일부인 활동을 추적하는 새로운 추적 기술로 대체할 것입니다. 회사에 따르면 이 데이터는 귀하의 기기에 유지되며 Google을 포함한 누구도 이를 광고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대신 Chrome은 Google 및 기타 광고 회사에 사용자가 관심 있는 주제를 알려주지만 사용자가 누구인지, 온라인에서 무엇을 했는지에 대해서는 많은 정보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쿠키 없이 사용자의 온라인 활동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는 회사는 Google만이 아닙니다. 광고 기술 회사 전체가 쿠키가 없는 새로운 인터넷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일부 회사에서는 Google의 개인 정보 보호 조치를 회피하고 현재 상태를 계속 추적하기 위해 귀하를 식별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 특히 Amazon, Disney, Walmart를 포함한 대형 소매업체들은 그렇게 합니다. 자체 광고 사업 개발 마구 그들은 이미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고객에 대해 가지고 있습니다. 한편, 당신은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전체의 웹사이트 그들이 당신을 추적할 수 있도록 당신이 로그인하도록 하기 위해 싸우려는 것입니다.

그러나 수치가 개선되더라도 인터넷 광고 수익은 여전히 ​​두 자릿수 감소를 보일 것입니다.

Bannister는 “일부 광고 구매자는 전략을 바꾸지만 다른 구매자는 광고 예산을 완전히 철회할 가능성이 높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돈을 전혀 쓰지 않을 수도 있고, 다른 플랫폼으로 옮길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 디지털 광고에 대한 대부분의 돈은 웹 전반에 걸쳐 수백만 개의 웹사이트와 앱 중 하나에 광고를 제공하는 네트워크에 묶여 있습니다. 쿠키의 죽음으로 인해 귀하가 누구인지,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에 대한 가시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쿠키의 매력이 다소 떨어집니다. 그러나 Google과 같은 대형 기술 회사는 귀하가 자사 서비스를 사용할 때 귀하가 누구인지 정확히 알고 있으며 그곳에서 귀하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데 쿠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임의의 웹사이트에서 익명의 인터넷 사용자에게 게재되는 광고를 구매하는 대신 Instagram, YouTube, Google 검색, TikTok 또는 안드로이드폰이라도대형 플랫폼은 인터넷의 다른 부분에서는 수행하기 어려워진 것과 동일한 종류의 정확한 타겟팅을 제공합니다.

Bannister는 “이것이 가장 큰 우려 사항 중 하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광고 구매자가 더 많은 예산을 Google, Meta와 같은 폐쇄형 플랫폼과 개방형 웹 외부로 이전할 것입니다.”

Google, Meta 및 기타 인터넷 거대 기업은 쿠키가 없는 인터넷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Raptive와 같은 광고 기술 플레이어에게도 충분한 자금이 있습니다. 광고로 모든 수익을 창출하는 중소 웹사이트, 앱, 퍼블리셔에게는 상황이 더욱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런 사이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