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8,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공항에서 게이트까지 왜 그렇게 멀리 걸어야 합니까?

공항에서 게이트까지 왜 그렇게 멀리 걸어야 합니까?


뉴욕
CNN

공항으로 가시나요? 편안한 신발을 신으십시오.

여행이 다시 시작되면서 사람들은 Hudson News, Chanel 및 Estée Lauder 면세점, 라운지, Auntie Anne’s, Starbucks를 통해 보도에서 게이트까지 더 먼 거리를 걷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단지 첫 번째 정류장입니다. 요즘 복도를 걷는 것은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래리 서머스(Larry Summers) 전 재무장관은 최근 “나는 방금 새로운 라과디아 공항을 통해 비행기를 탔다. 그것은 내 이론을 확인시켜준다”고 말했다. 알아채다. “역이 신설될수록 모든 등산로가 길어져 이용하기가 불편합니다. 왜 그럴까요?”

2001년 9월 11일 공격 이후 보안 변경 사항이 시행된 이후 공항에서의 여정은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더 많은 변경 사항이 발생했습니다. 안전한 이착륙을 위해 비행기가 더 멀리 떨어져 있는 경향이 있는 더 큰 비행기는 공항을 통한 여행이 더 길어졌습니다.

하지만 발에 조금 힘들더라도 공항 비즈니스에는 클수록 더 좋기 때문입니다. 뉴어크, 시카고 및 다른 도시의 공항 터미널에서는 더 많은 상점과 레스토랑을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무빙워크가 제거되었습니다.

Atmosphere Research Group에서 여행 산업을 다루는 Henry Hartveldt는 “게이트에 도착하면 기진맥진해집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금융 및 안전 목표를 위해 설계된 공항을 점점 더 많이 다루고 있습니다. 여행자는 먼지 속에서 길을 잃습니다.”

많은 미국 공항이 20세기 중반에 건설되었으며 21세기에는 대규모 확장 계획이 진행되었습니다. 새로운 게이트 확장과 최근의 리노베이션으로 중앙 홀이 더 길어졌습니다.

디자인 회사 Stantec의 미국 공항 사업을 이끌고 있는 Alexander Thom은 9/11 이후 기존 터미널에 보안 검색대가 추가되었고 터미널이 본질적으로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승객이 걷는 데 필요한 공간이 늘어났다고 말했습니다.

항공사가 기내식을 보류함에 따라 공항은 터미널에 더 많은 소매점과 매점을 추가했습니다. 그는 이로 인해 공항에서 비행기에서 이용할 수 없는 더 많은 편의 시설을 터미널에 제공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공항은 두 가지 주요 방법으로 수익을 창출합니다. 활주로, 유도로 및 주차장 사용에 대해 항공사가 부과하는 공항 요금과 같은 항공 수익입니다. 비 항공 수익 – 주차 요금, 자동차 렌탈, 소매 렌탈 및 광고.

비행기는 더 커지고 공항은 더 많은 상점을 추가하여 걷는 양을 늘렸습니다.

공항은 비항공 수익의 비중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더 많은 통근자들이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공항까지 승차 공유를 이용하며, 주차 수입이 감소함에 따라 운영자들은 더 많은 상점, 레스토랑 및 바를 추가했습니다.

Hartveldt는 “사람들은 오늘날 공항이 외부에 비행기가 주차된 쇼핑몰과 같다고 농담을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역의 레이아웃을 보면 추가된 많은 공간이 소매 서비스 전용입니다.”

비행기는 또한 “업그레이드”로 알려진 더 많은 승객을 탑승시키기 위해 점점 커지고 있으며 항공사는 소형 비행기 중 일부를 접지했습니다. 예를 들어 United는 각각 약 50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는 소형 지역 제트기 200대를 교체하고 있습니다.

더 큰 비행기는 활주로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건축 회사인 Gresham Smith의 항공 담당 수석 부사장인 Wilson Rayfield는 “대형 항공기의 경우 훨씬 더 나은 비즈니스 사례가 있습니다. 이것은 항공사가 항공기를 현대화하도록 추진하고 있습니다. “10대의 비행기를 나란히 주차하고 키가 75피트인데 당연히 훨씬 더 오래 걸을 수 있습니다.”

제멋대로 뻗어나가는 공항은 정시에 비행기를 이륙시키려는 승무원과 공항 직원에게도 문제를 일으킵니다.

일부 공항에서는 탑승구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나 연결된 모노레일이 도착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승객에게 추정하는 전자 비콘을 추가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긴 공항 라이드 중 하나는 댈러스-포트워스에 있으며 터미널 B 입구에서 터미널 E까지의 거리는 3.16마일입니다. 스테디 신발 회사 Kuru Footwear에서. (다행히 공항까지 기차가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국제 공항과 같은 이동 활주로는 매우 중요합니다.

피닉스의 스카이 하버 국제공항에는 여행자가 합류점에서 산, 공원 및 기타 도시 랜드마크를 볼 수 있는 “피트니스 트레일”이 있습니다.

일부 새로운 공항 터미널은 활주로를 이동하지 않고 최근 문을 열었습니다. 여행자들은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지난해 올랜도 국제공항 28억 달러 규모의 새로운 건물이 문을 열었습니다.,하지만 움직이는 아케이드를 떠났습니다. 여행자들의 여러 불만이 접수된 후 공항 책임자들은 현재 설치 계획에 투표하고 있습니다.

2020년 솔트레이크시티 국제공항은 새로운 여객터미널을 개장했지만 게이트까지 도보로 20분 이상 걸릴 수 있어 비판의 주요 원인이었다. 지금 공항 터널을 구축 보안에서 로비까지의 거리를 단축합니다.

그렇다면 사람들은 지금 장거리를 걸어야 해서 비행기를 놓치는 걸까요? 좋은 소식입니다. 날씨와 관련된 비행 지연은 작년에 너무 흔해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여전히 게이트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