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우리 대부분은 4월 8일이 개기 일식이 있는 날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미식가들에게 오늘은 코스트코 푸드코트에서 식사를 하기 위한 일몰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1.99달러짜리 피자 조각과 1.50달러짜리 핫도그와 음료를 판매하는 창고형 소매업체의 푸드 코트는 회원과 비회원 모두가 즐겨찾는 곳이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쇼핑하려면 연간 $60부터 시작하는 멤버십이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역사적으로 비회원도 식당에 들어가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문자 그대로 무활동이 끝나고 있다는 몇 가지 징후가 있습니다. 이번 달 초에 한 사용자는 소셜 네트워크 레딧 그녀는 플로리다 주 올랜도 코스트코에서 찍은 간판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2024년 4월 8일부터 푸드코트에서 상품을 구매하려면 활성화된 코스트코 멤버십 카드가 필요합니다.”라고 표지판에 적혀 있습니다. “오늘부터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회원카운터를 확인해주세요.”
다른 사람들은 다른 위치에 표지판 사진을 게시했지만 명확한 통일된 작업장 정책은 없습니다. Al-Share'a 신문이 보도한 바와 같습니다..
코스트코는 푸드코트 현황에 대한 요청에 즉각 응하지 않았다.
코스트코가 비회원이 푸드코트에서 식사하는 것을 막으려는 노력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봉쇄가 발효되기 전인 2020년 2월에도 코스트코 쇼핑객들은 비슷한 징후를 보고했습니다.
코스트코도 최근 비회원 매장 출입을 단속하기 시작했다. 지난해 이 소매업체는 비회원과 멤버십을 공유하는 것을 막기 위해 쇼핑객이 셀프 계산대를 사용할 때 사진과 함께 멤버십 ID를 보여달라고 일상적으로 요청하기 시작했습니다.
코스트코는 당시 USA 투데이에 보낸 성명에서 “비회원이 회원과 동일한 혜택과 가격을 받는 것이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코스트코는 회원비가 운영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가격을 최대한 낮게 유지할 수 있으며, 이는 회원비와 구조를 우리에게 중요하게 만듭니다.”
직장 문제:새로운 최저임금법이 발효되면서 패스트푸드 노동자들은 캘리포니아에서 일자리를 잃고 있다
핫도그를 쇼핑하거나 구매하려면 코스트코 멤버십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취해진 모든 조치는 쇼핑객이 그렇게 하도록 장려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멤버십을 확보하세요.
2023년 매출 2,377억 달러를 보고한 코스트코는 거의 1억 2,800만 명의 회원으로부터 46억 달러의 회비를 창출했습니다. 회사의 2023년 연간 보고서에 따르면. 이는 2022년 대비 8% 증가한 수치입니다. 2023년에는 멤버십 갱신율이 90%라고 보고했습니다.
$60 Gold Star 멤버십 외에도 Costco는 연간 $120에 Executive 멤버십을 판매하여 주유, 여행, 보험 등에 대한 추가 할인을 제공합니다.
Reddit에서 이 문제를 논의하는 일부 회원들은 회원들에게 기존 법원에서 식사하라는 지시가 항상 있었던 경우라고 생각했습니다. Reddit의 한 포스터는 “개에게 1.50달러는 권리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코스트코가 이를 시행하기 시작한 후 푸드코트의 줄이 줄어들었고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코스트코에서 300달러를 떨어뜨린 후 이 2달러 칩은 나에게 너무 많은 기쁨을 가져다주었습니다”라고 다른 사람은 말했습니다.
그러나 변화가 일어난다면 모든 사람에게 좋은 것은 아닐 것입니다. “야, 내가 대학 다닐 때 너무 가난해서 회원권도 못 얻을 때 거기 점심 먹으러 가곤 했지. 1달러 50센트 핫도그? 피자? 무료 리필? 돈을 많이 절약했지!” 하나의 Reddit 게시물이 호출되었습니다.
코스트코 핫도그는 왜 아직도 1.50달러에 불과합니까?
2년 전 코스트코의 최고재무책임자(CFO) 리차드 갈란티(Richard Galanti)는 재무 결과를 논의하기 위한 전화 통화에서 투자자들에게 매장의 다른 품목 가격이 오르더라도 핫도그 라인업은 오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통화에서 “핫도그와 탄산음료의 가격을 조금 더 오래, 영원히 유지하라”고 말했다. 시장당감시.
코스트코 거물이 핫도그 콤보 가격을 확고히 고수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당시 Costco CEO였던 Craig Jelinek은 Costco 공동 창립자 Jim Singal에게 “우리는 뒷다리를 잃고 있기 때문에” 소매업체가 세트를 1.50달러에 계속 판매할 수 없다고 말한 것을 회상합니다. 424개의 상업 지역이 보고되었습니다..
“육즙이 풍부한 핫도그를 키우면 내가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알아보십시오. “라고 Sinegal은 현재 Costco에서 컨설턴트로 일하고 있는 Jellinek에게 말했습니다.
그래서 코스트코는 핫도그 공장을 직접 지었습니다. 당시 Jelinek은 “우리는 이를 1.50달러로 유지했으며 공정한 수익을 얻을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돈을 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여: James Powell, Scott Gleeson
X 및 스레드에서 Mike Snyder를 팔로우하세요. @mikesnider & com.micegsnider.
다들 무슨 얘기를 하고 있는 걸까요? 오늘 최신 뉴스를 받으려면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
유럽, 중국산 전기차에 더 높은 관세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