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3,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경주라고 부르는 것은 농담입니다’: Joey Logano 승무원 장은 Dillon이 승리 한 후 NASCAR에 조치를 취하도록 요청합니다

리치먼드, 버지니아 – 그의 드라이버가 마지막 랩에서 선두에서 탈락한 후, 팀장 Paul Wolff는 우승자 Austin Dillon에게 파울을 선언하고 NASCAR에 조치를 취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Wolff는 Racing Network의 Chris Wilner에게 “이제 이것을 경주라고 부르는 것이 좀 웃깁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어느 시점에서 개입하여 선례를 세우는 것은 NASCAR에 달려 있습니다. 무엇이 허용 가능합니까? 그리고 그것을 허용 가능하다고 부르려면 일정 기간 동안 경주를 지켜본 사람이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모든 노력과 모든 노력과 돈, 그리고 거기에 들어가는 것.” 그것은 힘든 경주였습니다. 일종의 경주가 아니었고 어느 ​​시점에서 NASCAR는 이러한 것들에 대해 올바른 결정을 내려야 할 것입니다. 그들은 오늘 밤 그것을 허용하고 그 차에게 승리를 안겨주는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이것을 제어하는 ​​것은 NASCAR에 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NASCAR가 이것을 제어했다면 이것은 결코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제 당신은 ‘아, 그에게 빚을 졌어요’라고 말하고 이 게임 전체에 참여하게 됩니다. 이것은 경주가 아닙니다. 어느 정도 포인트 우리는 여전히 레이싱 시리즈이고, 승리를 위해 사람들을 박살낼 것입니다.

나스카: Cookout 400

Austin Dillon은 연장전 마지막 랩에서 Joey Logano 및 Denny Hamlin과 연결되어 68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이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이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많은 후원자가 있으며 그들은 우리가 여기에 나와 전문적인 일을 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오늘 밤 일어난 일은 전문적이지 않습니다. . NASCAR가 이것이 전문적이라고 생각한다면 우리는 정말 놓친 것입니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Dillon의 팀은 68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한 후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확보했습니다. 먼저 Joey Logano를 1루에서 쫓아낸 다음 Richmond Raceway의 체크 무늬 깃발에 접근하면서 Denny Hamlin을 벽에 고정했습니다.

승리는 허용되었지만 NASCAR 대회 부사장 Elton Sawyer는 화요일에 가능한 처벌에 대해 사건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스포츠는 오랫동안 접촉 스포츠였습니다.”라고 Sawyer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라인이 어디 있지?’라는 말을 듣습니다. 저는 마지막 랩이 라인에 매우 가깝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이용 가능한 모든 자원을 살펴볼 것입니다. 오디오부터 비디오까지 우리는 감시원, 승무원, 운전사로부터 무엇이든 듣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그를 처벌해야 한다고 느끼는 수준으로 올라가면 화요일에 그렇게 할 것입니다.”

Dillon의 경력 다섯 번째 승리는 마지막 랩에서 그가 움직인 두 드라이버로부터 야유를 촉발했습니다.

Logano는 Dillon에게 수많은 모욕을 지시했으며 NASCAR가 그에게서 승리를 박탈했어야 했지만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연장전에서 경기가 재개된 후 Dillon의 선두를 빼앗은 Logano는 “농담입니다. 모두 농담입니다. 할 말이 없습니다. 제가 무엇을 하길 원하십니까? 제가 당신에게 무엇을 말해주기를 원하십니까?”라고 말했습니다. 내가 깨뜨릴 거야. 내가 그런 말을 하길 원하는 거야? 난 그런 말은 안 할 거야.” “나는 경주해야 하고 이겨야 해요.”

Hamlin은 또한 NASCAR가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햄린은 “그냥 내 일에만 신경쓰다가 오른쪽 후방 사고를 당했다”고 말했다. 불행했습니다. 그것은 우리 차를 손상시켰고, 내 어깨를 다쳤습니다. 확실히 힘든 결말이었습니다.

“우리 규칙서에는 보이지 않는 선입니다. NASCAR가 이에 대해 뭔가를 하기로 결정하면 이를 덮는 조항이 있지만 그들은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그렇죠? 우리가 다른 시리즈에서 보았고 해마다 보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일이 받아들여질 수 있다고 생각하고 나쁜 예가 됩니다.” 젊은 그룹에게는 말이죠. 하지만 오스틴은 이제 30위에서 포인트로 올라갔고 그는 상위 16위 안에 들 것이기 ​​때문에 그가 어떤 영향을 미칠지 모릅니다. 미래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관점에서 볼 때 가치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저는 그것을 일부만 이해합니다.

“이러한 결과 중 일부를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리고 아시다시피 저희 부모님은 항상 성인 테이블에 앉으려면 어른처럼 행동해야 한다고 말씀하셨는데, 저희 체인은 이런 일을 허용함으로써 끔찍한 상황에 이르렀습니다. 하지만 여기가 우리가 얻은 곳이에요.”

Dillon은 그들의 분노를 이해한다고 인정했지만(“그들은 좋은 말을 하면 안 됩니다”) Hamlin과 Logano가 과거에 승리를 얻기 위해 비슷한 움직임을 보였다고 말하면서 그의 움직임을 옹호했습니다.

Richard Childress Racing 드라이버는 “이번이 2년 만에 처음으로 우승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즉, 경주에 관한 것이고 둘 다 그런 일의 반대편에 있었습니다. 저에게는 이번이 처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기회가 생기면… 공격적으로 행동해야 해요.

“이 사람들이 그런 일을 많이 하는 것을 봅니다. (Logano에서) 내 움직임은 매우 공격적이었습니다. (Hamlin의 움직임)은 내가 (Logano를 친 후) 왼쪽으로 돌아가고 있었기 때문에 단지 반응에 불과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경주에서 이겼습니다. 우리는 그게 바로 우리가 원하는 일이니까 받아들이겠습니다.” “필요해요.”

NASCAR가 조치를 취할 수 있는 두 가지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Dillon 팀 채널의 무선 통신에 따르면 Dillon이 Hamlin을 운전할 때 누군가 “Smash it”이라고 말했을 수 있지만 팀 소유자 Richard Childress는 어떤 지시도 제공하지 않는다고 주장했습니다. Childress는 “나는 그런 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라디오에 출연했습니다. 모두가 조용했습니다. 우리는 그에게 일을 맡겼습니다. 아니, 아무도 ‘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나가서 부수고, 해야 할 일을 하세요. 나는 항상 라디오에 출연했어요.”

—NASCAR는 Dillon이 Hamlin에게 한 것처럼 오른쪽에서 다른 차량을 후방 추돌한 운전자에게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그는 Logano와의 충돌이 의도적이었다는 것을 인정했지만 Dillon은 Hamlin과의 충돌을 우연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반응이었습니다. 그게 제가 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표현입니다. 스포츠 과학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매우 빨랐습니다. 그러니 ‘의도’는 확실히 움직이려는 것이었습니다(로가노). 나머지는 단지 내 몸이 한 것입니다. “라고 그는 말했다.

Childress는 Dillon의 승리 움직임에 대해 후회하지 않았으며, 그가 승리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일을”하기 위해 No. 3 Chevrolet을 운전하도록 “평생”손자를 훈련시켰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그들은 그에게 그런 짓을 했습니다. 약속합니다. 그가 게임을 이끌었다면 (로가노)가 그를 방해했을 것입니다. (햄린)이 그를 방해했을 것입니다”라고 Childress는 말했습니다.

“둘 중 어느 쪽도 똑같은 일을 했을 겁니다. 전에 본 적도 있지만… 제가 할 수 있는 말은 정신을 차리라는 것뿐입니다. 양방향 도로입니다. 개를 걷어차면 물 수도 있지만, 당신은 또 물릴 수도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