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검토: 2023 Bold Unplugged – Tracloc, Hidden Shock 및 두 개의 스모킹 배럴

검토: 2023 Bold Unplugged – Tracloc, Hidden Shock 및 두 개의 스모킹 배럴

내림차순

나는 흥미로운 자전거를 좋아하고 이 Bold는 매우 흥미로운 전망입니다. 특수 효과를 의심하는 사람들을 막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잘 갈 수 있을까요? 공격적인 지오메트리의 가능성을 활용하고 이를 다운힐에서 진정으로 번성하는 자전거로 변환할 수 있습니까? 요컨대 그렇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 복잡합니다.

이 자전거를 더 많이 줄수록 더 많이 앞으로 나아갈수록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좋든 나쁘든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절대적으로 좋아하게 만들고 어떤 사람들은 회전을 통해 긍정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앞바퀴에 충분한 견인력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사람 없는 땅에 남겨둘 것입니다.

길고 뭉툭한 형상은 더 빠른 속도에서 탁월합니다. 사실, 큰 타격을 무시하는 지오메트리와 서스펜션의 조합은 이 자전거가 정직한 라이딩 스타일로 타격을 받았을 때 속도에서 번성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품질이 목록에서 벗어나지 않고 트레일이 당신을 향해 돌진할 때 마지막 순간에 선택할 수 있도록 후방 끝이 이 자전거에 상당한 양의 기동성을 제공하지만 확실히 좋아하는 자전거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안녕에 대해 거의 고려하지 않고 열심히 밀려납니다. 서스펜션은 가장 거친 트레일을 통해 안정적이고 제어된 플랫폼을 제공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즉, 자전거가 넘어지거나 바위에 부딪히더라도 실제로 추진력을 잃지 않습니다. 서스펜션은 또한 바닥을 정말 잘 매끄럽게 만드는 훌륭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러한 특성은 자전거 전면에 장착된 Ohlins와 매우 잘 어울립니다.

자전거의 위치는 더 가파른 회전에 빠질 때 균형과 안전을 유지합니다. 그러나 모든 무례함을 극복하는 충격은 쓰레기를 뒤질 때 좀 더 수용적이 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서스펜션은 항상 트레이드 오프이며, 이것은 빠르게 달릴 때 많은 것을 제공하고 높은 속도를 유지하는 시스템이지만 느린 기술에 관해서는 덜 관대합니다. 그러나 각 시스템에는 절충안이 있습니다. 이것은 맛만큼 결함이 아닙니다.

바이크를 돌려보면서 저는 여전히 이 공격적인 지오메트리가 더 높은 리어 엔드의 균형을 맞추는 데 효과적일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당신은 줄을 서서 자전거를 원하는 곳으로 향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하면서 결국 회전을 통해 내부 손을 로드하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이것은 스트레스가 될 수 있으며 의식적인 고려가 필요합니다. 당신이 하는 일은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으며, 이 자전거를 타면 목이 뻣뻣해질수록 더 감사합니다.

브레이크에서는 완전히 중립적인 느낌이 듭니다. 또한 전력을 다해 높은 전선을 준비하는 능력은 차분하고 조용한 스타일로 효과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량이동은 뚜렷하지 않고 트라우마로 인해 의심할 여지 없이 체중이 감당된 것과 같습니다.

슬래커이기도 한 하단 바텀 브래킷 설정에서는 이야기가 약간 다릅니다. 첫째, 앞부분을 더 씻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단지 무게 분포 때문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브레이크를 밟을 때 앞쪽에 더 적은 무게가 있는 낮은 BB는 무게가 크랭크를 통해 흔들리고 더 느슨한 지면에서 앞 타이어를 압도할 수 있습니다. 별거 아니지만 차라리 없는게 낫다는 모순입니다. 또한 높음 모드에서 63.6도의 설정은 저에게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아마도 내가 가파른 트레일을 탔다면 Slacker를 다시 방문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Squamish에서는 내리막과 오르막 모두가 더 낫다는 것을 알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