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6,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강점 랭킹: 스페인에서 완벽한 10점은 없지만 바르셀로나 다음으로 1위를 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강점 랭킹: 스페인에서 완벽한 10점은 없지만 바르셀로나 다음으로 1위를 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2022년 스페인 그랑프리는 Max Verstappen이 부상하면서 Charles Leclerc가 은퇴하는 등 많은 이들에게 힘든 레이스였습니다. 그러나 판사들은 운전자들을 어떻게 평가했습니까?

작동 원리

  • 5명의 심사위원이 각 그랑프리가 끝난 후 각 드라이버를 평가하고 주말 동안의 성과에 따라 10점 만점에 점수를 매깁니다.

  • 그런 다음 전문가의 점수를 평균하여 레이스 점수를 산출합니다. 이 점수는 시즌이 진행되는 동안 전체 강도 순위 순위표(페이지 하단)에 집계됩니다.

Russell은 이번 주말 업데이트된 Mercedes W13에서 모든 것을 꺼냈습니다. 4위부터 Carlos Sainz와 Max Verstappen이 턴 4에서 떠났지만 놀라운 승부 끝에 Verstappen에게 필연적으로 패하면서 선두에 올랐습니다. 냉각 문제로 인해 Russell은 레이스가 끝날 때 중도 탈락했지만 스페인에서 멋진 시상대를 차지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 통치자들은 그에게 누구보다도 높은 점수를 주었습니다.

더 읽어보기: 스페인에서 Verstappen과 결투한 후 포디움 플레이어 Russell은 ‘이것이 우리 시즌의 시작입니다’라고 말합니다.

2-lec.jpg

Leclerc는 스릴 넘치는 랩으로 질주하고 회복하여 스페인에서 출발점을 잡았고 모든 것을 통제하는 것처럼 보였고 시작부터 Verstappen의 도전을 받아 무수한 발전처럼 보였습니다. 그것은 페라리 엔진이 무너지고 Leclerc를 다시 차고로 보낼 때까지였습니다. Monegasque 드라이버는 그 시점까지 거의 모든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TREMAYNE: 페라리가 2022년 첫 번째 주요 흔들림 이후 선박 안정성이 필요한 이유

3-ham.jpg

비록 해밀턴에게 투표하지만 오늘의 드라이버, 심판과 함께 1위를 차지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7회 우승한 마그누센과의 작은 충돌 후 등 뒤에서 회복해 높은 점수를 얻었다. Hamilton은 P4를 위해 설정되었지만 레이스가 끝날 때 후퇴해야 했고, 이른 차질에도 불구하고 5위를 했습니다.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영웅…

더 읽어보기: 해밀턴은 Magnussen의 연락이 없었다면 스페인에서 우승하기 위해 경쟁했을 것이라고 Wolff는 말합니다.

4-ver.jpg

Verstappen의 또 다른 훌륭한 공연이지만 스튜어드가 시즌 최고의 것으로 간주하지 않은 것입니다. 더치맨의 DRS는 토요일과 일요일 레이스에서 모두 예선에 실패하여 다시 책임을 지게 되었지만 되찾았습니다. 백지 위임장 러셀은 레드불의 습격을 받았고 결국 13초 만에 레이스를 이기고 우승을 차지했다.

더 읽어보기: Verstappen은 DRS 사례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스페인 승리로 가는 길에 Russell과 ‘정말 멋진 싸움’을 즐겼다고 말했습니다.

5퍼.  jpg

Perez는 Verstappen에 뒤져 끝났지만 일요일에 이길 수 있는 속도가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동료보다 뒤쳐진 예선에도 불구하고, Perez는 4라운드에서 Verstappen이 실수를 하고 멕시코가 승리를 위해 Russell을 공격하려고 하여 선두에 섰지만 결국 디펜딩 챔피언과 자리를 바꾸었습니다. 팀 명령은 일요일에 발효되었지만 멕시코 팀은 Red Bull의 매우 유용한 One Two를 지원하기 위해 턱을 괴고 있었습니다.

더 읽어보기: Horner는 Perez와 팀 주문에 대해 “공개적으로” 논의할 계획을 밝히면서 Mercedes의 속도를 갱신하는 것에 대해 경고합니다.

5-NOR.jpg

Ricciardo는 Norris를 능가했지만 영국인의 속도는 훨씬 더 좋았습니다. McLaren 드라이버는 11위를 시작했지만 8위를, 호주인은 12위에 올랐습니다. 평소와 같이 기계를 고려하여 Norris는 심사 위원으로부터 긍정적 인 점수를 받았습니다.

팟캐스트: Ricciardo와 Norris와 함께 하는 James K McLaren과 팀을 정상으로 되돌리려는 그의 계획

5-OCO.jpg

Norris와 마찬가지로 Ocon은 동료 베테랑을 앞질렀습니다. Fernando Alonso는 17위를 기록했지만 뒤에서 출발했습니다. 프랑스 알파인 선수는 그리드의 12위에서 7위를 기록했습니다. Ocon의 또 다른 강력한 쇼와 또 다른 강력한 결과.

8-bot.jpg

Bottas는 이번 주말에 훌륭한 일을 했습니다. 알파 로메오 드라이버는 7위로 예선을 통과해 P3에 진출했다. 그는 4위를 차지하지 못했습니다. 타이어 상태였습니다. 그러나 Finn 드라이버는 P6을 관리하여 다시 미드필드를 이끌었습니다.

더 읽어보기: Chu는 연속 DNF가 자신의 신인 시즌을 ‘아프게’하지만 Bottas는 강력한 스페인 GP 성적으로 부양했습니다.

9-ALO.jpg

Alonso는 P17에서 Q1을 뽑았을 때 멍한 표정을 지었지만 Alpine은 새로운 동력 장치에 들어갈 기회를 잡았습니다. 일요일 밭에서 직조의 달인인 스페인 사람은 꼴찌에서 9위로 올라감에 따라 다시 한 번 쇼를 펼쳤습니다. 놀라운 회복과 상당한 회복; 알론소는 시즌 개막 이후 첫 득점을 올렸다.

더 읽어보기: ‘승리 같은 기분’ – Alonso는 출발 후 ‘마법 같은’ 바르셀로나 레이스에서 P9를 마쳐 기뻐합니다.

10-TSU.jpg

레이스 10위, 순위 10위: Tsunoda는 13위에 올랐지만 스페인 결승전에서 몇몇 경쟁자들을 제치고 어려운 턴을 겪었습니다. Schumacher는 AlphaTauri 드라이버를 잠시 늦게 멈추었고 Alonso와 정면으로 마주하는 것을 막았습니다.

더 읽어보기: Tsunoda가 ‘매우 어려운’ 레이스 후 만족스럽게 떠나면서 Gasly는 스페인에서 발생한 Stroll 사고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집니다.

잃어버린

아무도 Tsunoda를 톱 10에서 제외하는 데 거의 근접하지 않았지만 Vettel은 보드에서 두 번째로 높았고 Aston Martin 드라이버는 16위에 올랐지만 11위에 올랐습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Monaco로 향하는 리더보드에서 상위 10이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하십시오 .

리더보드

전력 등급 - 드라이버 - 순위 - Top-10-SPAIN.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