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휘발유 1갤런의 가격에 30센트가 추가로 추가되며 그 이유는 아무도 설명할 수 없습니다.
UC Berkeley 교수 Severin Bornstein은 “이 신비한 추가 휘발유 비용은 공급자에게만 돌아갈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지불한 만큼 지불하지 않으며 누가 그 돈을 받는지 모릅니다.”
UC 버클리의 에너지 연구소 소장인 Bornstein은 갤런당 30센트가 캘리포니아 운전자에게 연간 약 40억 달러의 비용을 부담한다고 말합니다.
관련: 높은 가스 가격은 얼마나 오래 지속됩니까? 전문가들은 몇 달이 걸릴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2015년 토랜스 정유 공장에서 발생한 대재앙 이후 추가 요금이 인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Bornstein은 “2015년 토랜스 정유소 화재 이후 우리 가격은 다른 지역에 비해 크게 올랐고 이전과 같은 관계로 돌아가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캘리포니아의 높은 가격은 휘발유세와 깨끗한 휘발유 제조 비용을 포함한 여러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하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주는 또한 주간 파이프라인을 통해 공급을 받지 못하는 “연료 섬”이기도 합니다.
몇 년 전 “불분명함의 추가 비용”을 조사하기 위한 노력이 시작되었지만 진전이 없기 때문에 그 노력은 중단되었습니다.
휘발유 가격이 계속 오르면서 Bornstein은 수수께끼를 풀 때가 되었다고 말합니다.
“캘리포니아 주민들에게 연간 약 40억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라고 Bornstein은 말했습니다. “현명한 지출인지 알아내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지출하는 것처럼 들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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