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7년처럼 기념하고 싶으신가요? 글쎄, 당신은 운이 좋다. 젤다 최근에 프로젝트를 마무리한 팬 게임을 하는 동안의 느낌을 재현 시간의 오카리나 공식적으로 출시되기 전인 90년대 후반 닌텐도 이벤트에서.
라이브 프레젠테이션 전에 Nintendo 게임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는 우주 과학자, 일본 개발자가 1989년부터 2001년까지 대략 매년 체결한 계약입니다. 슈퍼 마리오 월드 예를 들어 Super Nintendo의 경우 첫 번째 Space World 전시회(당시 Shoshinkai로 알려짐)에서 공개되었으며 Space World ’97은 Nintendo 64 Classic의 첫 번째 플레이 가능한 데모를 선보였습니다. 젤다의 전설 시간의 오카리나.
그것은 오래 전에 잃어버린 시간의 오카리나 Demo는 여러분이 기대하는 모든 시험판 자산과 함께 전체 게임을 초기 출시 사양으로 축소하는 새로운 romhack 허브입니다. 이것은 모두 “Overdump” 및 “Gigaleak”로 알려진 두 가지 매우 중요한(대부분 비공식적인) Nintendo 데이터 검색 이벤트 덕분입니다. 코타쿠 덮음 넓게 같이 그.그녀 나는 ~였다 발생하거나 발생 마지막 일반.
“2021년 초에 32MB 카트리지가 개발되었습니다. F-제로 X 에 의해 발견 및 폐기됨 환상의 숲유명한 비디오 게임 보존 회사. GitHub 페이지 읽고 있다. “F-제로 X 16MB 게임 전용이므로 32MB 개발 카트리지의 절반을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러나 결국 무언가가 여분의 카트리지 공간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추가 조사 후 정확히 32MB의 절반 시간의 오카리나 프로토타입은 1997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라고 설명이 계속됩니다. “이 카트리지가 원래 유지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시간의 오카리나 1997년 Space World에서 데모가 표시되었지만 전반부는 다음으로 대체되었습니다. F-제로 X 그 후 현상 카트리지를 재사용할 때. 현재 “과방전”이라고 불리는 이 추가 데이터는 이 프로젝트의 개념에 대한 기초를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이 뒤에 있는 사람들이 젤다 스페이스 월드 ’97 익스피리언스, 프로젝트 이름이 100% 정확하지 않고 우주 세계의 데모를 1:1로 표현한 것이 아님을 인정했습니다. 닌텐도가 관객들에게 보여준 것 거의 25년 동안. 그들의 작업은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거나 Space World ’97에서 사용된 실제 빌드의 완전한 덤프를 찾는 것 다음으로 가장 좋습니다(확률은 둘 다 천문학적으로 나쁩니다).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More Stories
Microsoft는 Call of Duty: Black Ops 6가 “출시일에 Game Pass 가입자 추가” 수에 대한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습니다.
Call of Duty: Black Ops 6 다운로드로 인터넷 사용 극대화
어둠 속에서 전화기를 빛나게 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