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표절이라는 용어를 처음으로 만든 코미디언이자 작가인 파텔은 자신의 아이디어가 대체로 안도감을 느꼈고 이것이 인기를 끌 수 있었던 이유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항상 광고되는 제품이 많거나 달성하기 어려운 라이프스타일을 볼 때 특히 지출에 대한 압박이 크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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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과 몇 달 전만 해도 우리는 1,450달러짜리 검은색 프라다 펌프스와 300달러짜리 Smythson 노트북을 갖춘 기네스 팰트로의 '멋진 럭셔리' 법정 스타일을 탐내면서 '여성 운동선수'에 대한 비싼 구매를 정당화했습니다.
대신, 바이럴 TikTok 사이트에 따르면 “Budget Buzz”는 보통 사람, 즉 “평균 Joe”를 중심으로 합니다. 동영상.
파텔은 영상에서 “국가 인플레이션 수준에 대해 기업들에 메시지를 보내자. 입장을 취하자”고 말했다.
Patel은 “돈이 부족해서가 아니라 지출하고 싶지 않아서”라고 덧붙였습니다.
실제로 슈퍼리치들은 경솔한 소비에 관심이 적다고 그는 주장한다. 이런 식으로 떠들썩한 예산은 “더 매끄럽고, 더 매끄럽고, 더 유연”합니다.
CardRates.com의 개인 금융 전문가인 Erica Sandberg는 최근 CNBC.com과의 인터뷰에서 “큰 목소리를 내는 것은 힘을 실어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과정을 거치면 도시락을 가져오고, 커피를 직접 끓여먹고, 버스를 타는 일이 자랑스러워집니다.”
게다가, 직면하고 있는 재정적 제약에 대해 공개하는 것도 불안을 줄이고 집단적 해결책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소비자들은 예산 문제에 대한 공통성을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광범위한 목표를 달성하고 충동 구매를 줄일 수 있는 커뮤니티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Sandberg는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미국인은 월급으로 생활한다고 말하지만 소비자는 일상적으로 충동 구매에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TikTok, Instagram 및 Facebook과 같은 사이트에서 여러 연구에 따르면 더욱 그렇습니다.
하나 보고서 온라인 대출업체인 SoFi는 소비자의 56%가 온라인 구매의 절반 이상이 코로나19 이후 습관 변화와 온라인 쇼핑 증가로 인해 자발적으로 이루어졌다고 답했습니다.
“bogiebreak”, “de-influenceing”과 같이 소셜 미디어에 대한 과도한 지출을 중단하고 저축을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눈에 띄는 문구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열고 매달 정기적으로 유럽을 여행하거나 시내 레스토랑에서 매일 1인당 100달러에 가까운 저녁 식사를 하는 친구의 사진을 보면 그 반대의 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 쉽습니다. 휴가를 위해 더 많은 돈을 저축하는 것입니다. 예산 앱 피에르(Pierre)의 CEO인 유발 슈미너(Yuval Shuminer)는 “정말로 '살아있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Schominer는 싸움이 올바른 위치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박탈은 목표나 결과가 아닙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진정한 개인의 가치를 창조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인생에서 우선순위에 두는 것에 돈을 쓰고 자원을 할당하고, 그렇지 않은 것을 무자비하게 줄이는 것입니다.”
소비자 저축 전문가 Andrea Worrosch는 최근 CNBC에 “소음을 완전히 조용하게 만드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유혹을 피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이메일 구독 취소, 문자 알림 구독 취소, 소매 앱 알림 끄기, 소셜 미디어에서 브랜드 팔로우 취소 등을 통해 목록에서 제외되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또한 온라인에 저장된 결제 세부정보를 삭제하면 구매 결정에 대해 생각하게 만드는 '구매 장애물'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고 Worusch는 말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Ally의 금융 웰니스 책임자인 Jacqueline Howard는 판매 중인 제품이라 하더라도 구매하기 전에 이틀을 기다려야 하는 “48시간 규칙”을 시도해 볼 것을 권장합니다.
“이 작은 시간은 판매에 대한 긴박감을 진정시키고 해당 품목을 정말로 원하는지 또는 필요한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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