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6,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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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 바퀴 제어 알고리즘이 추진력을 얻습니다.

장면을 상상해 보십시오. 가장 가까운 헬프 센터에서 최소 1시간 거리에 차를 몰고 다니며 타이어 중 하나에 공기가 빠지기 시작합니다. 괜찮아요! 교체할 수 있는 도구와 지식이 있는 스페어 타이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실패하면 길가 지원 서비스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차가 자동차가 아니고 사용할 수 있는 예비 부품이 없는 합금 바퀴가 있고 가장 가까운 도움이 2억 마일 떨어진 곳에 있다면 어떨까요? 당신은 2017년에 화성 탐사선 Curiosity 화성 탐사선을 만드는 임무를 맡은 JPL 엔지니어일 수 있습니다. 휠 수명을 연장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주행 알고리즘.

고성능 락 크롤러, 예의 스파이더트랙스닷컴 특허: CC BY 3.0

Curiosity Mars는 완벽한 오프로드 차량이며 어떤 면에서는 지구상의 일부 위치와 다르지 않은 조건을 처리해야 합니다. 지상 제한 암석 크롤러는 장거리 주행 서스펜션, 특수 구동계 및 잠금 차동 장치를 사용하여 타이어를 지면에 고정하고 견인력 손실을 방지합니다.

화성의 풍경은 모래와 바위로 가득 차 있으며 탐사선은 최악의 곳을 탐색해야 합니다. 지상의 오프로드 차량과 마찬가지로 화성 탐사선이 견인력을 잃을 때 타이어가 회전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화성 탐사선은 또한 특수 추진 시스템과 장거리 서스펜션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차동 장치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트랙션 손실과 그에 따른 유해한 바퀴 회전을 어떻게 방지할 수 있습니까? 여기서 위에서 언급한 트랙션 컨트롤 알고리즘이 등장합니다.

트랙션이 적은 휠 스핀을 제어하여 바위 같은 발진을 ​​피하면서 차량 움직임에 여전히 기여할 수 있습니다. 꼭 체크아웃하세요 JPL에 대한 우수한 기사 그들의 방법론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2억 마일 떨어진 거리에서 견인력을 제어하기 위해 새로운 알고리즘을 다운로드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추가 이점! 화성의 끈질긴 탐사선도 이 연구의 혜택을 받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하지만 왜 NASA는 모든 재미를 가져야 합니까? 당신은 그들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화성 탐사선의 3D 프린팅 그리고 아마도 일부 파워 휠은 트랙션 컨트롤을 유도합니다.. 정말 기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