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티 이미지를 통한 Marit Humidal/NTB Scanpix/AFP
그들은 세상을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크루즈회사 라이프앳시(Life at Sea)는 3년 여행 티켓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140개국을 방문하는 대신 여행이 취소됐다고 밝혔다.
이 고객들은 이제 향후 3년 동안 거주할 장소에 대한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크루즈 노선에서 환불을 받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심각한 낙진은 ‘재난 구호 구역’ 같았던 ‘화려한’ 음악 축제인 파이어 페스티벌(Fyre Festival)과 같은 악명 높은 재난에 비유되고 있다.
취소된 세계 일주 크루즈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는 무엇을 약속했습니까? 세계.
원래 여행 일정에는 이스탄불에서 유럽, 남미, 카리브해까지 1,095일의 여행 일정이 명시되어 있었습니다. 승객들은 파나마 운하를 통과한 뒤 미국 서해안과 하와이, 알래스카를 본 뒤 태평양을 건너 서쪽으로 향한다.
당시 Life at Sea의 CEO인 Kendra Holmes는 잠재 승객들에게 “우리는 세계를 여행하는 내내 여름을 따라갈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줌 웹 세미나 9월에.
여행자들은 7대륙을 보고 140개국을 방문해야 했다. Life at Sea의 터키 모회사인 Miray Cruises의 COO인 Ethem Bayramoglu는 온라인 세션에서 그들이 바다에서 약 300일, 항구에서 795일, 항구에서 413박을 보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들은 세계의 경이로움을 탐험하고,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을 방문하고, 다이빙과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풍부한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3년간의 여정은 11월 1일 이스탄불을 출발하여 시작될 예정이었습니다. 일부 승객은 터키에 도착할 때까지 취소 사실을 알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고객은 무엇을 말합니까?
비행기가 예정된 출발 시간을 놓쳤을 때 회사는 미해결된 문제를 해결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추가 지연으로 인해 항공편이 취소되었습니다.
“아직도 내 환불을 기다리고 계시나요? 이제 피곤하시죠?” 자신을 Life at Sea 고객이라고 밝힌 한 여성 그는 회사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은퇴한 교사인 이 여성은 추가 논평을 요청하는 NPR의 메시지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전직 승무원 메러디스 셰이(Meredith Shay)는 은퇴의 중심이 되는 비행을 고대하고 있었습니다.
“그때 기분이 어땠나요?” 셰이가 말했어 ABC 인터뷰 좋은 아침 미국. “망망스럽고, 좌절하고, 슬프다. 나는 가방을 싸서 보관소에 넣고 미레이 크루즈(Miray Cruises)에 상자 4개를 보냈다.”
다양한 승객들이 객실을 예약한 것으로 보입니다.
홈즈는 “연령대는 35~85세로 크게 나뉘며 승객 중에는 미국인도 많았다”고 말했다.
Life at Sea 크루즈 비용은 얼마인가요?
가장 저렴한 패키지는 1인 여행의 경우 196,000달러, 커플 여행의 경우 231,000달러부터 시작합니다. 회사 웹사이트. 프리미엄 객실에 숙박하는 고객의 경우 비용이 훨씬 더 높습니다.
그 대가로 승객(또는 회사에서 부르는 거주자)에게는 병원과 기내 의사를 포함한 다양한 편의 시설이 약속되었습니다. 일부 캐빈에는 고양이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자에게는 초고속 인터넷, 무료 식사, 세탁 서비스, 주류 및 “강화 세미나”도 약속됩니다.
거래 조건은 잠재적 승객의 재정적, 물류적 어려움을 밝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Life at Sea는 초기 보증금을 총 비용의 30%로 설정합니다. 12개월 결제 플랜에서는 항해일 1개월 전에 첫 번째 인출이 이루어졌습니다.
판매를 더 작은 단계로 나누는 대신 회사는 고객에게 전체 3년을 약속하도록 요청했습니다.
홈즈는 “우리 주민들은 이 기회를 위해 그들의 삶을 바꾸고 있으며 우리는 그들의 개인적인 여정의 일부가 되어 영광”이라고 말했습니다. 6월에 그가 말했지.
크루즈 노선에 이미 배가 있었나요?
“이틀 안에 우리는 이 배를 갖게 될 것입니다.” Life at Sea 크루즈 기획자 Robert Dixon이 말했습니다. 9월 말쯤이라고 하더군요그는 “MV Lara”라고 불리는 배의 함교에서 홍보용 비디오를 통해 연설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이 거래를 완료할 수 없었고 문제의 선박은 20세 아이다 오라 — 대신 11월에 지중해 크루즈를 전문으로 하는 Celestyal에 매각되었습니다.
회사가 입수한 서신에 따르면 미라이의 선박 구매 시도는 몇 주 동안 계속됐고 결국 투자자들의 반발로 중단됐다. CNN 그리고 다른 포트.
홈즈는 지난 9월 웹세미나에서 “배에 집중하고 있다면 이 여행은 당신을 위한 여행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두 달 후 야심 찬 크루즈 계획이 무너지자 그녀는 Life at Sea 및 Miray의 리더십 직책을 떠났습니다.
홈즈는 배의 품질에 대한 우려를 완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청중이 아니라 회사의 초점인 것 같습니다.
경고 플래그는 올해 초에 올라갔습니다. 회사가 진로를 바꿨어요 선박 중 하나인 MV Gemini를 개조하려는 초기 계획부터. 그녀는 긴 세계 일주 항해를 위해 더 큰 선박 “MV Lara”를 배치할 계획을 세웠는데, 이는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크루즈 회사는 지금 무엇을 말하고 있습니까?
복잡해요. 일요일에 Miray Cruises는 터키어로 된 성명크루즈 취소를 거부합니다. 대신 회사는 적합한 선박을 찾는 데 문제가 있기보다는 승객 예약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크루즈가 연기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동일한 성명에 대한 소셜 미디어의 댓글에 대해 회사는 다른 운영이 영향을 받지 않았다는 점을 분명히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말하는“문제의 취소는 3년 간의 월드 투어 프로젝트와 관련이 있습니다.”
회사 측은 환불을 요청하는 사람은 누구나 환불을 받을 수 있으며, 크루즈 관련 여행 비용도 환불해 준다고 밝혔다.
미레유는 또한 회사와 그 소유주에 대한 추악하고 부정확한 이야기에 대해 법적 조치를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More Stories
수요일 시장 전 세션에서 MSTR 3% 상승: Michael Saylor의 회사는 현재 세계 최대 금광 회사인 MicroStrategy(NASDAQ:MSTR), Barrick Gold(NYSE:GOLD)의 시가총액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