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6,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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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는 런던에서 출발한 싱가포르항공 321편에 심각한 난기류가 발생해 1명이 사망하고 1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항공사는 런던에서 출발한 싱가포르항공 321편에 심각한 난기류가 발생해 1명이 사망하고 1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싱가포르항공은 런던에서 싱가포르로 향하던 비행기가 갑작스러운 난기류를 만나 탑승자 1명이 사망하고 수십 명이 부상했다고 화요일 발표했다. 회사는 자사 웹사이트에 발표한 성명에서 런던 히드로 공항에서 출발한 SQ321편이 방콕으로 우회해 화요일 오후 3시 45분(현지 시간) 수완나품 공항에 착륙했다고 밝혔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이어 “보잉 777-300ER 탑승객 중 부상자 1명과 사망자 1명이 있었던 것을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전 성명에서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그는 여객기에는 승객 211명과 승무원 18명이 타고 있었다고 덧붙였다.

여러 통신사들은 수완나품 키티퐁 키티카스혼 공항장이 기자회견에서 사망한 승객은 73세 영국 남성이었다고 말한 것을 인용했습니다. Kittikashorn은 7명이 머리 부상을 입었고 일부는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수십 명이 다양한 정도의 부상을 입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방콕에 있는 사미티벳 스리나카린 병원은 중상 6명을 포함해 총 71명을 치료했다고 통신사들이 보도했다.

동영상에서 촬영한 이미지는 2024년 5월 21일 방콕 수완나품 공항 활주로에 앉아 있는 싱가포르항공 보잉 777-300ER을 보여줍니다. 심각한 난기류를 만난 후 SQ321편이 런던에서 싱가포르로 우회한 후 긴급 차량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로이터를 통한 Pongsakorner Rudvai


BBC 뉴스는 CBS 뉴스의 파트너 네트워크입니다. 말하는 숨진 남성은 불안한 가운데 심장마비를 겪은 것으로 추정된다.

태국 공항에서 촬영된 영상에는 승객들이 비상 차량에 둘러싸인 비행기에서 활주로로 경사로를 내려가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공항의 분류 구역과 의료진이 붐비는 텐트 아래 방수포 위에 여러 사람이 누워 있는 모습이 목격됐다.

항공사는 “고인의 가족에게 깊은 애도를 표한다”며 “모든 승객과 승무원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고 밝혔다.

보잉은 이번 사고로 사망한 승객의 가족에게도 애도를 표했다. 소셜미디어에 게시된 성명. 미국 거대 항공사인 싱가포르항공은 싱가포르항공과 접촉하고 있으며 이번 사건을 조사하면서 싱가포르항공을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싱가포르항공 SQ321편의 내부 사진은 2024년 5월 21일 비행기가 심한 난기류를 만난 후 태국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에 착륙하기 위해 우회한 후 촬영되었습니다.

로이터/스트링거


데이터 추적 FlightAware 한 웹사이트에는 싱가포르항공 비행기가 약 5분 만에 고도 약 37,000피트에서 31,000피트로 갑자기 떨어지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이번 착륙은 보잉 777기가 안다만해 횡단을 마치고 태국 해안에 접근하면서 런던에서 약 10시간 비행 후 이뤄졌다.

승객 사프란 이즈미르는 “갑자기 비행기가 위로 기울어지기 시작하고 진동이 일어나 무슨 일이 일어날지 대비를 시작했는데 갑자기 낙하폭이 매우 커져 안전벨트를 착용하지 않은 채 앉아 있던 사람들이 모두 즉시 비행기에 탑승했다”고 말했다. 천장.” 로이터통신. “몇몇 사람들은 상단의 짐칸에 머리를 부딪쳐 찌그러짐이 생겼습니다. 라이트와 바이저가 있는 곳에 부딪혀 바로 박살이 나기도 했습니다.”

런던에서 싱가포르로 가는 비행기가 태국 공항으로 우회한 후 2024년 5월 21일 방콕 수완나품 공항 분류 구역에서 싱가포르항공 SQ321편에서 심각한 난기류에 영향을 받은 사람들을 긴급 구급대원들이 평가하고 치료하고 있습니다.

로이터를 통한 Pongsakorner Rudvai


화요일 BBC 뉴스에 이 끔찍한 여정에 대해 이야기한 또 다른 승객 앤드류 데이비스는 사진을 올렸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대한 일련의 메시지 앞서 사건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끔찍한 경험”이라고 그는 말했다. “일어서서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던 승무원을 포함해 많은 사람들이 다쳤습니다.”

데이비스는 비행기가 추락하기 전에는 “거의 경고”가 없었지만 안전벨트 경고등이 켜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즉시 안전벨트를 매더니 비행기가 추락했다”며 사람들이 심박 조율기를 요구하는 소리를 지르고 의료 훈련을 받은 승객들이 부상자를 도우려고 애쓰는 동안 기내의 혼란을 설명했다.


기후 변화가 항공 중단을 어떻게 악화시키는가

데이비스는 트위터를 통해 “싱가포르항공 승무원은 이번 비행이 30년 만에 최악이었다고 말했다”며 “배운 것은 항상 안전벨트를 착용하라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안전 벨트.”

항공사에 따르면 이 비행기에는 미국인 4명이 타고 있었다고 한다. 나머지 승객은 호주 56명, 영국 47명, 싱가포르 41명, 뉴질랜드 23명, 말레이시아 16명, 필리핀 5명, 아일랜드 4명, 인도 3명, 캐나다, 인도네시아, 미얀마 각 2명이다. 파키스탄. 스페인, 독일, 아이슬란드, 이스라엘, 한국에서 각 1개씩.

기내 난기류는 많은 노선에서 점점 더 흔해지고 있지만 사망과 심각한 부상은 드뭅니다. 네 사람들이 다쳤어요 2023년 7월 플로리다에서 미국 국내선 비행기에 심한 난기류가 발생했습니다.

기후 과학자들은 그는 여행자에게 준비하라고 경고했다. 특히 세계적으로 급속히 따뜻해지는 해양 노선에서 더 많은 항공편 지연 및 취소, 더 빈번하고 심각한 중단이 발생합니다. 기후 변화.

CBS News의 기후 전문가인 Tracy Wolf는 기후 변화가 항공 여행에 미치는 영향은 난기류 증가보다 훨씬 더 광범위하다고 말합니다. 심각한 홍수로 피해를 입은 공항극심한 더위와 강수량으로 인해 이착륙이 방해를 받고, 심지어 공중에 번개가 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Alex Sundby가 보고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