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9,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한국 태양광 회사가 조지아에 25억 달러 규모의 공장을 건설할 계획입니다.

한국 태양광 회사가 조지아에 25억 달러 규모의 공장을 건설할 계획입니다.

지난 8월 바이든 대통령이 국내 생산을 확대하면서 친환경 에너지와 전기차 사용을 늘리기 위해 서명한 기후세법안이 성과를 내고 있다.

국내 태양광 기업 한화큐셀은 선언 수요일에 조지아에 대규모 제조 단지를 건설하는 데 25억 달러가 사용될 것입니다. 이 공장은 태양광 패널의 핵심 부품을 제조하고 완전한 패널을 제조할 것입니다. 이 회사의 계획이 결실을 맺는다면 주로 중국에 기반을 두고 있는 태양광 공급망의 일부를 미국으로 가져올 수 있다.

서울에 본사를 둔 큐셀은 인플레이션 방지법의 세금 감면 및 기타 혜택을 활용하기 위해 투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법은 Biden이 서명했습니다. 이 공장은 애틀랜타에서 북서쪽으로 약 50마일 떨어진 조지아주 카터스빌에서 2,500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생산은 2024년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회사는 2019년 조지아에 첫 번째 태양광 패널 제조 공장을 열었고 빠르게 미국 최대 제조업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작년 말에는 하루에 12,000개의 패널을 생산했습니다. 이 회사는 새로운 시설이 하루 60,000개의 패널로 생산 능력을 늘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존 오소프 조지아주 민주당 상원의원과 브라이언 켐프 공화당 주지사는 조지아주의 재생에너지, 배터리, 자동차 회사를 적극적으로 수용했다. 이러한 투자의 대부분은 현대자동차의 계획된 전기 자동차 공장을 포함하여 한국에서 이루어졌습니다.

2021년, 씨. Ossoff는 법안을 도입했습니다. 미국의 태양 에너지 생산법, 태양열 제조업체에 세금 인센티브를 제공했을 것입니다. 이 법안은 나중에 인플레이션 법에 통합되었습니다.

법에 따라 기업은 공급망의 모든 단계에서 세금 공제를 받습니다. 이 법안에는 태양광 패널, 풍력 터빈, 배터리의 제조 속도를 높이고 중요한 광물을 처리하기 위한 제조 세액 공제에서 약 300억 달러가 포함됩니다. 이 법은 또한 전기 자동차, 풍력 터빈 및 태양광 패널을 제조하는 공장을 설립하는 회사에 대한 투자세 감면을 제공합니다.

그와 다른 규칙들은 배터리와 태양열 패널의 중요한 원자재와 부품 공급망을 지배하는 중국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기 위한 것입니다. 미국이 핵심 기술 분야에서 입지를 잃어가고 있다는 우려에 일부 중국 제조업체들은 우려하고 있다. 강제 노동 사용.

“나는 이런 유형의 생산을 유치하려는 의도로 법을 작성하고 통과시켰습니다.” 오소프는 인터뷰에서 말했다. “이것은 미국 역사상 조지아에 오는 최대 규모의 태양열 생산입니다. 이 경제적 및 지정학적 경쟁은 계속될 것이지만 저의 입법으로 미국은 에너지 독립을 보호하기 위한 싸움에 다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타임즈 기자가 정치를 보는 방법 우리는 기자들이 독립적인 관찰자라고 믿습니다. 따라서 타임즈 직원은 투표할 때 후보자나 정치적 명분을 지지하거나 캠페인을 벌일 수 없습니다. 여기에는 운동을 지원하기 위한 행진이나 집회에 참여하거나 정치 후보자나 선거 명분을 위해 돈을 기부하거나 모금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양당의 의원과 행정부는 오랫동안 수입 태양광 패널에 관세 및 기타 제한을 부과하는 등 국내 태양광 제조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노력은 지금까지 겸손한 결과를 낳았습니다. 미국에 설치된 태양광 패널은 대부분 수입산이다.

Qcells 프로젝트 및 기타 프로젝트는 미국의 수입 의존도를 줄일 수 있지만 빨리는 아닙니다. 중국과 다른 아시아 국가들은 패널을 조립하고 패널에 들어가는 부품을 제조하는 데 큰 출발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곳의 정부는 또한 국내 생산자를 돕기 위해 보조금, 에너지 정책, 무역 협정 및 기타 전략을 사용했습니다.

디플레이션 법안이 새로운 투자에 박차를 가하는 동안 Biden 행정부와 동맹국 사이에 긴장이 고조되었습니다. 프랑스처럼 그리고 대한민국.

예를 들어, 법은 전기 자동차 구매에 대해 최대 $7,500의 세금 공제를 제공하지만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에서 제조된 차량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와 그 자회사 기아가 만든 모델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는 회사의 새로운 조지아 공장이 2025년에 생산을 시작할 때까지 최소 2년 동안 자격이 없습니다.

그러나 에너지 및 자동차 경영진은 전반적으로 이 법안이 코로나19 대유행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글로벌 공급망에 차질을 빚으면서 중요한 부분을 확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업에 이 법안이 도움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태양 에너지 제조업체 연합(Alliance of Solar Energy Manufacturers of America)의 마이크 카(Mike Carr) 전무이사는 올해 첫 6개월 안에 미국에서 새로운 태양광 장비 공장에 대한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팀은 2030년에서 2040년 사이에 미국 공장이 태양광 패널에 대한 국가의 모든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중장기적으로 미국의 물가 하락에 매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카가 말했다.

2025년에 태양광 패널 부품 생산을 시작할 계획인 빌 게이츠의 지원을 받는 스타트업 QBCPV를 포함하여 많은 태양광 기업들이 최근 몇 달 동안 새로운 미국 제조 공장을 발표했습니다.

또 다른 회사인 First Solar는 8월에 네 번째 패널을 건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제조 공장 미국에서. First Solar는 운영을 확장하고 1,000개의 일자리를 추가하기 위해 12억 달러를 투자할 계획입니다. Qcells는 새로운 Georgia 공장에서 First Solar에 부품을 공급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