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8,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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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다음은 아라한

그러나 Powerhouse의 주요 여름 전시회에서 일하면서 호주에 가져올 50명의 아라한을 선택하는 것은 전염병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그녀는 국제 투어가 중단되어 아라한을 보러 한국에 갈 수 없었고 때로는 전시회가 열리는지조차 알지 못했다.

“나는 그 걱정을 가지고 일해야 했다. 일어날 것인가, 말 것인가? 그들이 올 수 있는가, 안 올 것인가? 비행기가 올 것인가?”

전염병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증가하는 가운데, 그녀는 이 섬세한 인물들의 이미지를 생각하는 것이 도움이 되고 평온함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관객들도 그들에게서 위안을 찾기를 바란다.

인기 TV 시리즈 오징어 게임, K-pop 음악 및 기생충 영화는 한국 문화에서 새로운 인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인기 TV 시리즈 오징어 게임, K-pop 음악 및 기생충 영화는 한국 문화에서 새로운 인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빚:넷플릭스

전시는 한국어부터 모든 것에 대한 열정이 있는 시기에 찾아옵니다. 오징어 게임 그리고 오스카상을 수상한 K-pop Sense BTS 기생물 – 세상은 너무 매료되어 그것을 설명하는 단어를 만들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아라한은 한국의 풍부한 문화의 다른 면을 드러내지만 그들이 만들어낸 접근을 공유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세계적인 현상입니다.

아라한은 신이 아니라 더 높은 영적 상태에 도달한 인간이다. 그들은 많은 불교 신들보다 접근하기 쉽고 신비롭거나 고립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단순하고 직선적인 아라한 인물, 그들의 실물 같은 얼굴은 특히 접근하기 쉬워 보입니다. 그들의 몸은 불분명하다. 일부는 거의 돌로 녹는 것 같습니다. 일부 불교 인물과 달리 화려한 장신구, 정교한 의상 또는 여러 요소가 없습니다.

아라한은 신이 아니라 전통에 따라 가장 높은 영적 지위를 얻은 인간이다.

아라한은 신이 아니라 전통에 따라 가장 높은 영적 지위를 얻은 인간이다.빚:루이 뒤비스

700년 이상 된 이 불상은 고려 10~14세기(한국 불교의 황금기)에 만들어진 것으로 추정된다. 그것들은 높이가 25-40cm이고 발견된 곳에서 약 10km 떨어진 곳에서 절단된 화강암으로 조각되었습니다. 총 328개의 조각품이 발견되었으며 그 중 317개가 아라한 조각상이었습니다. 아라한은 전통적으로 500명의 그룹으로 묘사되기 때문에 더 많을 수 있습니다.

64개의 조각상만 온전하게 남아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몸에서 머리가 부러지는 등 의도적인 손상의 징후를 보였습니다. 조선시대 15세기 반불교 숙청 당시 유교학자들이 고의로 부숴버린 것으로 추정된다. 한편 유교는 불교를 국교로 삼았다. 불교 전통에서 신성한 우상과 의식 물건은 고의로 부수거나 쓰레기로 처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경건하게 거행되며 종종 의식에 따라 많은 의식의 한가운데에 묻힙니다.

Kim은 동상이 실제 인간을 모델로 한 것일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들의 얼굴은 너무나 낯익고 현실적이어서 오늘날 한국인들은 그들을 동상이 발견된 지방 사람으로 식별합니다.

“조각가는 한 명 이상의 조각가가 있었을 것입니다. 아마도 그들이 알고 있는 사람들을 기반으로 했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강원도 사람 같네.”

‘조각가는 그들이 아는 사람들을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강원도 사람들 같네.’

파워하우스 큐레이터 김이정

불교는 물리적으로나 철학적으로나 불교가 여행한 국가의 측면을 오랫동안 받아들였습니다. 불교는 기원전 500년에 시작된 히말라야 산기슭에서 간다라(현재의 파키스탄과 아프가니스탄 북부)를 거쳐 실크로드를 통해 중국에 들어와 아시아 전역으로 퍼졌습니다. 모든 근육과 콧수염이 있는 초기 간다라 불상은 태국, 일본, 한국 등 종교가 전파된 다른 나라들과 매우 다릅니다.

아라한은 신사에서 처음으로 나타났으며 초자연적 인 힘을 가진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아라한은 신사에서 처음으로 나타났으며 초자연적 인 힘을 가진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빚:루이 뒤비스

불교의 기본은 모든 것이 변하고 불안정이 존재의 핵심이라는 이해입니다. 그러나 다양한 형태의 불교가 진화해 왔으며, 종종 불교에 뿌리를 둔 지역 문화의 측면을 통합했습니다.

이와 유사하게, 산스크리트어로 “영예를 받을 만한”이라는 의미인 공로의 역할과 중요성은 국가와 전통에 따라 다릅니다. 중국에서는 로한(Lohans)이라고 하며 도교의 필수 요소를 포함하는 반면 한국에서는 아라한(Arhat)이 선불교와 관련이 있습니다.

일부 작은 석상들은 스님의 예복(가자)을 머리에 쓰고 조용히 선 수행에 참여합니다. 국립춘천박물관 관장인 강삼혜 씨는 원래 이 조각상들이 사찰 내부의 사당에 보관되어 있었는데 지금은 그 조각상들이 소장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숭배자들은 그들을 신비로운 힘에 사로잡혀 있는 것으로 간주하고 행운, 비 또는 도둑으로부터의 보호를 요청할 것입니다.

10년 이상 조각상을 연구한 강 교수는 이 조각상의 차이는 인간의 표현이라고 말한다. 일반적으로 아라한의 특징은 과장되고 신뢰할 수 없습니다.

수년간의 연구와 보존 끝에 이 수치는 2018년 한국에서 처음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양국 수교 60주년을 기념해 호주에 대여해 오고 있다.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비주얼 아티스트 김청영이 처음 아라한을 보았을 때 아라한은 전통적인 박물관 오브제로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그것을 직접 즐길 수 있도록 거울에서 그것들을 꺼내고 싶었습니다.

그는 전시회를 위해 빌린 50 아라한을 위해 두 개의 방을 만들었습니다. 한 방은 숲이고 다른 방은 도시입니다. 먼저 라는 주제로 세속과 성인 사이의 아라한의 얼굴들 그들은 나무처럼 받침대에 서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돌아다니며 그들의 표정을 볼 수 있습니다. 새소리, 바스락거리는 나무, 냄새는 자연을 상상하게 합니다.

제목의 두 번째 방 매일의 성찰의 아라한, 대도시의 높이와 혼돈을 불러일으킵니다. 스테레오 스피커의 은행에는 아라한과 단일 부처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작가의 영감은 뉴욕 방문과 성서의 바벨탑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영어를 몰라서 힘들었다. 친구가 주변 사람들이 영어뿐 아니라 여러 언어를 구사한다고 하더라”고 번역가를 통해 말했다.

스피커는 소음의 소리를 냅니다. 현대 생활의 번잡함입니다. 그러나 그 중에는 종과 물을 포함하여 불교와 관련된 소리가 있습니다. 부처는 국제적 도시의 혼란과 혼란 속에서도 존재한다는 생각입니다.

논쟁은 세속적인 박물관 사이트에서 고대 유물의 전시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요?

Powerhouse CEO Lisa Havila는 김정은의 현대적인 고속 설치로 고대 이미지를 더 많은 청중에게 전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예술가는 새로운 방식으로 청중에게 대상의 이야기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라고 Havila는 말합니다. “때때로 우리가 미술품을 볼 때 시간이나 장소에 갇히게 됩니다. (김청영) 아주 흥미로운 방식으로 시간을 움직일 수 있게 해주었다.

세속 박물관, 특히 비서구 유물의 위치와 전시에 대한 논쟁은 최근 몇 년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요? 자격은 한때 헌신의 대상이었지만 현대 관객은 자격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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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물건을 여러 가지로 읽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Havila는 말합니다. “우리는 사람과 물건 사이에 충분한 중간 경험이 있는지 확인하여 그 사람이 그 물건에 자신의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불교인으로서 그러한 대상에 오면 그 문화 수준과 다른 방식으로 자료를 연구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박물관이 역사적으로 읽는 것을 가르치고 싶지 않습니다. 현대 박물관은 물건이 자신의 이야기를 전하고 그 이야기를 지원하도록 허용하지만 독서를 유도하지는 않습니다.

그는 이번 전시를 통해 관람객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안도의 한숨을 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가장 위대한 박물관 경험은 당신의 삶을 잠시나마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나는 이 프로젝트가 그것을 해낼 것이라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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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전시회가 종료되기 직전에 불교 달력에서 가장 신성한 날인 부처님오신날을 기념하는 행사를 포함하여 행사 프로그램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김청영의 해외 투어 재개를 통해 시드니 전시 기간 중 작가의 연설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한편, 이 사랑스럽고 온유한 예배자들의 도착은 희망처럼 느껴집니다. 감정적인 롤러코스터나 길고 피곤한 감옥에서 나올 때 그들은 우리를 따뜻하게 환영합니다.

500 자격 상리용사 파워하우스는 12월 2일 개장하여 2022년 5월 15일까지 운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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